상품명 : OVERVIEW OF JEWELRY

지중해 블루, 에메랄드 그린 또는 딥 라즈베리의 다채로운 반투명 세라믹 레이어는 이 조각들을 전형적인 금 보석과 구별합니다. 인증은 요구사항과 영향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합니다. 인증은 경영 관행을 측정 가능한 동작으로 리모델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RJC Code of Practices는 전체 보석 및 시계 제공 체인을 가리는 하나의 비즈니스 표준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약혼 반지, 다이아몬드 펜던트 목걸이 또는 스터드 귀걸이를 디자인하고 싶든, 이메일과 우리의 보석상은 당신의 주문을 만들 것이다. 실버 애호가라면 디자이너 스털링 브랜드, 국제 장인 공예품 및 기타 빛나는 유형을 쇼핑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Carolyn Pollack, Michael Dawkins, Barbara Bixby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레플리카 , Robert Lee Morris, Barry Cord, Hagit Gorali, Judith Ripka, JAI, Arte dargento ⁇ , VicenzaSilver ⁇ 및 기타 보석을 둘러보십시오. 각각의 스테링 실버 조각은 당신의 옷장에 꼭 맞는 보물이다.

각 돌에는 힌두교와 관련된 개인적인 특성이있었습니다. 보석 또는 보석은 브로치, 반지, 목걸이, 귀걸이, 펜던트, 팔찌 및 커프스 단추와 같은 개인 장식품에 착용되는 장식용 장치로 구성됩니다. 서양의 관점에서 볼 때,이 용어는 예를 들어 꽃을 제외하고 내구성있는 장식품으로 제한됩니다. 수세기 동안 보석과 결합된 금과 같은 금속은 보석의 일반적인 재료 였지만 껍질과 다른 식물 공급품에 해당하는 다른 공급품이 추가로 사용될 수 있었습니다.

기본 강철 의상 주얼리는 은색, 금색 또는 로듐으로 도금하여 매력적인 끝을 낼 수 있습니다. Pliny는 그가 Adamas라고 불렀던 돌의 정확한 성격에 관해서는 약간의 논쟁이 있지만, 그들을 언급했을지도 모른다. 2005년 호주, 보츠와나, 러시아, 캐나다는 원석 다이아몬드 제조의 주요 원천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확실한 지역에서 다이아몬드 거래에 대한 불리한 처벌이 있다.

기간 골드 버밀은 고품질의 금도금 보석을 나타내며 소비자 보호 사업에 의해 규제됩니다. 집은 우리의 금의 심장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우리는 물건들을 닫아두는 것을 선호한다.

우리의 모든 금은 100% 재활용되고, 지속가능하게 수제화되고, 주조되고, 광택이 나고, 제7의 기술 장인들에 의해 완성된다.

비공식적 인 의상 보석에서 남성 반지와 다이아몬드에 이르기까지 Kohls 보석은 온 가족에게 매혹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보석에서 가장 인기 있는 외모를 유지하는 것을 좋아하는 트렌드 세터라면, QVC는 꽤 많은 패션 포워드 선택권을 제공한다.

우리의 청동과 스테인리스 스틸의 쇼케이스를 찾아보고 Bronzo Italia®, Steel by Design® 및 기타 보석 상자에 멋진 추가를 찾으십시오.

부적은 널리 퍼져 있으며 종종 중국 상징이나 용과 함께 사용됩니다. 용, 중국 상징, 봉황은 보석 디자인에 끊임없이 묘사되어 왔다. 사무엘 빙 (Samuel Bing)의 파리 상점에서 일하는 르네 랄리 크 (René Lalique)는 동시대 인들에 의해이 발전에서 수량 하나의 인물로 인정 받았다. 영국에서는 Liberty & Co.와 Charles Rob 레플리카 ert Ashbee의 영국 예술 및 공예 운동이 거의 선형 적으로 기여했지만 여전히 디자인을 특징으로합니다. 새로운 유형은 보석상 예술의 주요 목표를 돌의 설정에서 조각 자체의 창조적인 디자인으로 옮겼습니다. Laliques 잠자리 디자인은 확실히 이것의 가장 큰 예 중 하나입니다.

푸른 물총새 깃털은 초기 중국 보석에 묶여 있었고 나중에는 푸른 보석과 유리가 디자인에 통합되었습니다. 중국인은 경도, 내구성 및 단맛과 비슷한 인간과 같은 특성으로 인해 옥을 존경했습니다. 첫 번째 옥 조각은 매우 간단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급 디자인이 발전했습니다.

그들은 하나 이상의 반지를 착용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일부 로마 남성은 각 손가락에 반지를 착용하고 다른 남성은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로마의 여성과 남성은 왁스와 함께 종이 작업을 봉인하는 데 사용된 새겨진 보석이 달린 반지를 착용했습니다.이 작업은 왕과 귀족이 동일한 방법론을 사용했던 중세 시대에도 계속되었습니다. 로마 제국의 가을 이후, 보석 디자인은 이웃 국가와 부족들에 의해 흡수되었습니다.

또한 제조 방법으로 3D 인쇄가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이 제조 방법론을 제공하는 환상적인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보석 디자인은 점점 더 많은 수의 크리에이티브가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D 인쇄를 활용하는 중요한 이점은 프로토 타입, 작은 일괄 수집 또는 독특하고 맞춤화된 디자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입니다. 손으로 만들기가 번거롭거나 상상할 수없는 모양은 일반적으로 3D 인쇄로 실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