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말하는 것을 먼저 보는 기능

그리고 당신은 판매 가격을 설정하고 상인의 가격이 지불 된 후 모든 수익을 유지합니다.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광고하기 위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종류를 식별해야합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이것은 웰빙 및 건강, 돈 및 금융, 취미, 애완 동물과 같은 “niche”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록은 무한합니다. 확실한 제휴사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가입하려는 네트워크에 그들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제휴 기업가의 65 % 이상이 블로그를 통해 트래픽을 생성하기 때문에 콘텐츠를 만들어야합니다. 아웃소싱을 제안한다면 작가를 고용할 가치가 있다는 걸 인정해야 할 거야. 소득의 일부가 제휴 프로그램 중 가장 일반적이지만,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세계에는 다른 임금 구조가 존재합니다. 가장 성공적인 제휴 기업가는 특정 관심 분야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당신의 초점을 좁히는 것은 당신이 추가로 타겟팅 된 청중에게 다가 가고 의심 할 여지없이 성공으로 이어지는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리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방대한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보험, 스마트 폰 및 여행 서비스와 함께 모든 종류의 상품을 홍보합니다. 제휴 파트너의 상품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청중을 끌어들이고 전환시키는 고품질의 콘텐츠를 통해 광고하고 싶어한다.

당신이 오른발에서 시작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제휴 마케팅으로 시작하는 4 가지 쉬운 단계가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로 약속하면 쪼그라 든 순서대로 자신의 위치를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 고객을 참조하고 WPBeginner, Capterra, CodeinWP, e-mailvendorselection, e-mailtooltester 및 여분의 톤과 같은 주요 계열사의 네트워크의 일부가 될 때마다 ⁇ 100를 얻을 것이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랜서 또는 기업가는 검색 결과 또는 Facebook Advertising과 같은 다양한 온라인 광고 플랫폼에 대한 귀하의 제공을 홍보하기 위해 자신의 현금을 지불하게됩니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에 흥분한다면 다양한 종류의 제휴 패키지가 있으며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스타티스타에 따르면 온라인 마케팅 산업은 2017년 54억 달러에서 2022년 8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된다. 제휴 광고는 시작하기에 저렴하며 다양한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에 비해 위험이 적습니다.

영화 및 팟 캐스트 수업을 제품과 함께 녹음하십시오. 주택 소유자는 제품에 관한 잘 알려진 질문에 대한 문의가 있습니다. 첫째, 일반적으로 제품은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제품이며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을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많은 콘텐츠에서 블로그 게시물, 팟 캐스트 에피소드, 대규모 컨퍼런스에서의 직접 쇼조차도 내 페르소나와 개인 생활의 특징을 공유하려고 시도합니다.

제휴사는 단일 개인에서 전체 오피가이드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제휴 웹 마케팅 기업은 매달 수백 달러 또는 수천만 달러의 수수료를 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더 풍요로운 독자층을 제공하는 경우, Sephora는 당신을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소매 업체는 스킨 케어, 바디 케어, 메이크업 및 향수와 함께 다양한 지위의 장엄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그들은 우수한 구매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 예를 들어, 그들은 모든 구매와 함께 무료 보상을 제공하고 강력한 보상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문적으로 보이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운 좋게도, 당신이 아마 일부가 될 수있는 온라인 제휴 마케팅 커뮤니티의 많은 부분이 있으며 제휴 넷 마케팅 팟 캐스트를 따르므로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초보 지식과 지원을 얻을 것입니다.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많은 대체 회사에서 제품을 홍보하고 그들 모두에서 수수료를 벌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시작하기가 쉽고 가격은 거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