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한 날과 나이에 대해 너무 신뢰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한 날과 나이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열쇠를 돗자리 밑에 놓아둔다. 아마도 꽃 냄비나 주름을 따라 있는 어떤 것일 것이다. 기억하라. 이것은 기억을 보호하기 위해 좋은 연습이 아니다. 집 보안은 기본적으로 도둑과 다른 보안 장치를 갖는 것이 될 것이다. 그것은 부주의하기 때문에 이것을 할 수 없다.

집의 외부는 얼마나 밝아요? 조명은 집을 확보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도둑들이 노출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고, 빛은 당신이 정확히 해야 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엘지정수기렌탈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숨거나 지나가는 차로부터 숨는 것을 막는다. 상황 가정에는 외부 조명이 전혀 없거나 단지 몇 개의 조명만이 불충분한 조명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리고 몇 가지 기능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라. 실제 차고 문을 추가하고, 메인 도어 주변에, 그리고 당신의 뒷마당 전용 타이어를 내려다보면, 극도로 강력한 조명을 받지 않을 수 있다.

불을 켜지 않은 부분에만 어두운 그림자를 만들 수 있는 한

당신의 집은 피난처이자 평화의 장소로 보아야 한다.

잘 발달된 몸이 당신의 아이들과 가족들이 집에 있을 때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당신이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곳에 있을 수도 있고, 심지어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을 완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종합적인 보안 프로젝트를 만드는 것이다. 그러한 계획을 만들 때, 당신은 다각적인 관행을 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꿈의 집 보안 콘솔로 멈추지 말고 당신의 집 주위를 둘러보고 각각의 창문과 문을 안전하게 하고, 트림을 확실히 하는 것을 의미한다.

좋은 업무상 질병에 걸려 있다.

외부에서 주의를 기울이고, 외부에서 범죄를 조장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집에 보관하라. 마지막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고려하고 보안 시스템의 목표에 어긋나는 습관을 바꾸도록 판단하라. 여기 당신의 집을 더 안전하게 만들 때 몇 가지 구체적인 조언이 있다.

슬라이딩 유리문은 특별한 도전을 제시한다.

파손에 취약할 수 있는 가장 단순한 보안 강화는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바닥 안에 배치하는 것이다. 어떤 슬라이딩 문은 그들의 도로 너머로 들어올릴 수 있다.

문턱의 가장 좋은 곳과 안쪽 아래에 나사가 있다.

문턱의 위치를 제어하는 나사가 있다.

이 문은 매우 높게 들어올릴 수 없다.

자물쇠가 파손되거나 느슨하거나 부서진 문은 쉬운 표적이 되며 당신은 가정 보안에 대한 느슨한 태도를 포함하는 표지판이다. 당신의 외부 문은 12개월 동안 검사되어야 한다.

그것들은 제대로 닫히고 걸쇠를 당겨야 하는가? 가정 보안이 증가하지 않을 경우 힌지, 타격판 및 손잡이 또는 손잡이가 느슨하거나 누락된 나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잼이 금이 가지거나 닫힌 타격 그릇이 분리되지 않은 잼에 문이 정면으로 맞도록 보장한다.

만약 당신의 문이 래치 근처에 유리가 있다면, 양 엘지정수기렌탈 쪽에 열쇠가 있는 실제 이유는 도둑이 유리를 부수지 않도록 하여 진입을 달성할 수 없다. 만약 문이나 문 하드웨어가 손상을 입는다면, 그것은 반드시 있어야 한다.

오늘 수리하거나 교체한 당신의 문이 아무리 튼튼해도 잠기지 않으면 강도들을 막지 못할 것이다!

울타리를 잠그고 있는가? 무거운 고정장치로 울타리를 닫는 것이 너의 습관인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 시간이 이런 습관을 실행하는 것에 대해 어느 정도 생각해보라. 당신은 종종 귀중한 물건들을 트렁크 마당에 흩어져 있고, 자물쇠조차도 그 물건들이 완전히 위험은 제거하지는 않겠지만, 도난당할 확률을 감소시킬 것이다.

큰 나무들은 창문이나 발코니 문이 잠겨 있는 2층 집 쪽으로 접근할 수 있는가? 초고층 나무를 다듬거나 집에 다듬어라. 높은 보안문이 침입자들을 우리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인가? 좋은 문은 원치 않는 방문객들을 집 밖에 두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문이 침입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집을 위한 문을 최대한 통과하고, 고품질의 모델을 확실히 하고, 실제 문이 설치된 것처럼 자물쇠에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서. 가장 좋은 문은 약한 그물망과 함께 오든 쓸모없는 경향이 있다.

큰 데드볼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프레임에 안전하게 볼트를 고정시키다

구매한 유닛이 다 하는 건가요? 그것은 절대적으로 모니터링이 당신의 집 보안 기능을 구축하는 중요하고 효과적인 방법은 아니다. 운 좋게도, 당신이 소유한 어떤 보안 시스템이라도, 당신은 나중에 당신의 무기고의 일부로 감시를 추가할 수 있다.

사실, 당신은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어떤 감시 회사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의 알람 제품이 사용자로서 키패드 코드를 잘 입력하도록 보장하라. 심지어 젊은 사람들조차도 그것을 비참하게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긴급한 질병 동안 버튼을 더듬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누군가가 그것을 가져가지 않았기 때문에 도난 경보가 중단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것은 매우 문제가 되고 당신의 당혹스러운 내면에서 당신의 친구들과 당신의 친구들.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 창문 덮개(즉, 음영이나 커튼)를 구입하여 어둠 속에서 닫아서 디트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