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여러분이 취해야 할 것들을 생각하는 에너지

다음으로, 여러분이 섭취해야 할 것들을 생각하는 에너지 당신은 깨끗한 식단을 가지고, 많은 물을 마시고, 감정적인 휴식을 취하고, 가능하면 자연과 함께 야외에 있어야 하며, 천연 비타민과 허브와 같은 도움이 되는 영양소를 사용해야 한다

당신이 어떤 장소에 가고 싶을 때 몇 번을 걸어야 하는지 생각해보라. 차를 이용하거나 택시를 타야 할 때 항상 멋진 몸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당신이 더 많이 걸을수록, 칼로리에 더 많이 타기 때문이다. 30분 걷는 것은 한 달 후에 좋은 결과를 약속하거나 그에 따라 그것을 시도해보라. 쇼핑몰, 살롱, 식료품점, 그리고 어떤 장소에 발걸음이 간단해서 놀랄 것이다. 꽤 먼 거리인

언제 칼로리를 얼마나 섭취하는지 모르니까 집에서만 먹어라? 그리고 몸을 기울인 몸을 얻기 위해, 여러분이 다이어트에서 칼로리를 줄인다는 것은 여러분이 섭취하는 음식의 질과 양을 조심하는 것이다.

체중 감량에 대한 위험은 체중 감량에 비해 훨씬 더 크다. I는 아직 만성적인 부상을 입지 않은 심각한 리프터를 만나지 못했다. 보통 관절이나 힘줄 관련 I은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중 운동 의사를 만나지 못했다.

그의 저서 《셀레스틴 예언》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 마사지 서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그가 ‘9인사이트’라고 부르는 것에서 인간 진화를 위한 길을 설명한다.

이에 따르면,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보이지 않는 개인이 같은 배열을 할 필요가 없는 어느 정도까지 진동을 일으킬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영혼의 영역으로부터 우리를 분리하는 장벽을 넘을 수 있다.

그렇게 할 때, 우리는 가장 그럴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진동과 관련된 이것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추가적인 필요가 있다.

걱정을 없애다

심근 운동 후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리기, 웨이트 리프트를 함으로써 힘 운동을 할 수 있고, 팔과 등 신체 부위를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리 들어올리는 다리가 하체 부위 구조를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컬은 복부 근육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은 이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야만 톤이 높은 몸을 얻을 수 있고, 근육을 더 잘 펴고 이완시킬 수 있는 타이밍을 유지해야 한다.

손 마사지를 시작하라 사랑하는 사람의 어깨와 등에서 긴장을 부드럽게 반죽하라. 손가락을 다리와 팔에 대고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그들의 목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라. 일단 당신의 애인이 안전하고 편안함을 느끼면, 당신의 가슴에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새로운 수준으로 마사지를 하고, 당신의 현재 제품들이 당신의 가슴으로 그들의 피부를 치료하고, 그들의 다리 위로 당신의 다리를 움직여라. 유명한 작가인 스킨데일 카네기는 “개인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리는 그들의 이름이다. 그래서, “사람들의 이름을 사용하라. 그것은 바디랭귀지로 계산되지 않지만 당신의 일반적인 바디랭귀지 파워를 증가시켜 당신의 모든 개성에 매력을 만들어준다.” 라고 말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두 번째로 인간의 육체의 지혜, 그것의 충고를 듣고, 그것의 요구를 돌보는 것이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드는 것이다. 나는 그 몇 년 동안의 만성적인 고통과 내 몸에 도달하고, 메시지를 믿고, 그리고 신체 인식에 근거하여 일상 생활을 이해하기 위한 나의 투쟁을 기억한다.

단지 어떻게 쉽게 그것을 배우지 못했는가?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알 거라고 생각하지 마,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그 경험에 감사한다는 걸 알아.
마사지
또 다른 까다로운 이유는? 당신은 당신의 핵심을 깊이 관여하고 있고, 각각의 운동과 함께 당신의 몸 속의 모든 주요 근육 그룹들에게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예를 들어, 규칙적인 팔굽혀펴기를 하는 순간, 복부 근육, 등 전체, 가슴, 다리, 심지어 발까지도 반복을 완성할 수 있어야 한다!당신은 또한 많은 근육 조직을 관여시키고, 정상적인 쪼그리고 앉는 것을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칼리스테닉 운동을 하는 것은 사실이다!그리고 또 다른 이점은, 여러분이 모든 근육 그룹을 한꺼번에 사용하고 있고, 확실히 신체 부위를 분리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운동에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신체 구성의 문제를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는 것은 체중 회복을 막는 비결이다. 현실은 분명하다. 고의적으로 체중을 감량한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다시 착용했다. 체중이 얼마만큼 줄었든 간에, 연구는 대학원생들 내에서 거의 모든 체중의 95%가 다시 투여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같은 연구 결과는 체중이 신체 구성과 다시 연관되어 있다.

그래서 무엇을 시도하고 있는가?

인체를 쉽게 받아들일 수 있고 여전히 살을 빼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이것이었을까? 하지만 두려움이나 판단에 의한 지방은 트루리에게서 살을 빼는 것과 정반대다. 시스템이 원하는 것을 천천히, 정말로 예외적인 음식을 먹는다면, 덜 먹고 실제로 자연스럽게 살을 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외롭고, 화가 나고, 프루일 때 얼굴을 채우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