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와 함께 이것을 수행하는 것을 잊어 버려라, 이것을하십시오.

스카이 스포츠. 스피드볼(Speedball)은 1912년 미국에서 고안된 미식축구, 축구, 농구의 혼합체이다. Calcio Fiorentino | 16 세기 피렌체에서 르네상스 축구의 현대 부흥.

예를 들어, 칼초 선수들은 펀치, 어깨 충전, 그리고 상대를 차버릴 수 있다.

이 게임은 해군 훈련 열차로 시작되었다고 주장됩니다. 1580년 조반니 데 바르디 디 베르니오 백작은 디스코르소 소프라 라지우코 델 칼초 피오렌티노를 썼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축구 레크리에이션을 위한 가장 초기의 규칙 코드라고합니다. 축구, 추가로 협회 축구 또는 축구, 11 게이머의 두 팀이 그들의 팔과 팔을 제외하고 우리 몸의 절반을 사용하여 상대 팀의 목표로 공을 기동하려고하는 게임.

그러나이 게임은 주로 협회 축구 규칙에 기반한 지침에 따라 수행되었습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메이저사이트 니다. 1870 년대 후반, 제휴 축구를 즐기는 학교는 럭비 코드로 전환했습니다. 럭비 조합의 법적 지침은 20 세기에도 수정되었지만 럭비 리그의 지침보다 훨씬 적습니다.

럭비 리그 지침은 1906년 럭비 유니온에서 크게 벗어 났으며 직원 수는 15 명에서 13 명으로 줄어 들었습니다. 1907년 뉴질랜드의 숙련된 럭비 팀이 호주와 영국을 여행하여 열렬한 반응을 얻었으며 숙련된 럭비 리그는 다음 12 개월 동안 호주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한 국가에서 다른 국가로 다양한 전문 비디오 게임의 규칙과 다양한 국가기구 간의 협상은 모든 국제 경기에 대한 정 메이저사이트 확한 규칙을 수정해야했습니다. 이 시나리오는 프랑스 리그의 선동으로 보르도에서 열린 회의에서 럭비 리그 국제 연맹이 결성된 1948 년까지 지속되었습니다. 이것은 북부 잉글랜드 축구에서 10년 전에 발생한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당국은 RFU에서 매우 다르게 반응하여 북부 잉글랜드에서 노동 계급의 도움을 소외시키려는 시도를 했습니다.

클럽 회원 윌스, 윌리엄 해머슬리, J. B. Thompson과 Thomas H. Smith는 다른 골프 장비에서 광범위하게 채택할 수 있는 일련의 규칙을 만들 의도로 만났습니다. 위원회는 영어 공립학교 게임에서 사용되는 규칙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유언장은 그가 교육하는 동안 배운 다양한 럭비 축구 규칙을 추진했습니다. 첫 번째 지침은 이러한 게임과 유사점을 공유하며 호주 상황에 맞게 형성되었습니다. 호주 축구계의 독창적인 인물인 C. A. Harrison은 그의 사촌 Wills가 우리 자신의 스포츠가 필요하다고 회상했다. 이 코드는 마크, 프리킥, 태클,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재로 인해 독특했으며 게이머는 공을 던진 것에 대해 특별히 처벌을 받았습니다.

CFL.cas 브랜든 C. 윌리엄스는 8주 동안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며 판타지 팀을 구성해야 할 모든 명단 조언을 가지고 있다.

해리 맥과이어는 멜버른 야유를 반복하며 퍼스의 애스턴 빌라와 시즌 전 충돌을 앞두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로부터 야유를 받고 있다.

조별 리그 추첨은 월드컵에서 최종 32 팀 형식으로 경쟁할 4 팀 8 팀과 함께 이루어졌으며 2026 년에는 48 팀 형식이 도입되었습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의 규칙 조정 모음은 1877 년에 표준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두 게임의 차이점을 꾸준히 침식했습니다. 19 세기에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축구 규칙에 대한 많은 목록이 작성되어 다른 공립학교의 대학생들이 서로 놀 수 있게 되었습니다. 1863년 케임브리지 규칙은 럭비 스타일의 공 운반을 금지하는 축구 협회의 결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1633년 Aberdeen의 강사인 David Wedderburn은 Vocabula라고하는 간단한 라틴어 교과서에서 현대 축구 비디오 게임의 요소를 언급했습니다. 웨더번(Wedderburn)은 목표를 지키는 것으로 유행하는 영어로 번역된 것을 말하며 공을 패스하는 것을 암시한다(바로 여기서 스트라이크). 공을 잡기 위한 언급이 있어 일부 핸들링이 허용되었음을 시사한다.

허용된 태클에는 상대 선수의 충전과 보유가 포함되어 있음이 분명하다(그 남자를 다시 운전하라). 중세 시대에는 유럽 전역, 특히 영국 전역에서 매년 Shrovetide 축구 경기의 명성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영국에서 진행된 볼 게임에 대한 초기 언급은 Nennius에 기인한 9 세기 Historia Brittonum에서 나옵니다. Nennius는 공을 즐기는 소년 파티를 묘사합니다. 프랑스 북부에서 수행된 공 레크리에이션에 대한 언급은 일반적으로 La Soule 또는 Choule로 인정되며, 공은 12 세기부터 손, ft 및 막대기로 추진되었습니다. 중국의 경쟁 게임인 쿠주( ⁇ 州)는 유행하는 제휴 축구와 닮았으며, 설명은 기원전 2세기와 3세기의 육군 안내서에 있는 것 같다.

가브리엘 예수는 그의 첫 아스널 레스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