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이 브랜드 새해에 우리의 삶을 어떻게 변화 시켰는지

따라서 학자들은 기계재료공학의 보편주의적 이론과 실제뿐만 아니라 기계재료공학 교수법의 이론과 실제를 배우면서 학문으로서의 인성을 갖추게 된다. 궁극적으로, 기계 및 재료 공학 학교 분야의 유능한 교사 및 전문가로 전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자격증 하기 위해 학생들을 코치하는 부서 목표. 자격증 이러한 대학원 수준의 프로그램에 입학하기 위한 주요 요구 사항은 항상 학사 학위의 유형이지만 일부 대학에서는 그러한 신청서를 취득하는 다른 방법이 추가로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수준의 대학원 프로그램에 입학하기위한 요구 사항은 매우 공격적이며, 입학 한 학생들은 적절하게 수행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설과 프로그램을 갖춘 대학에서는 졸업생에게 다양한 직업 경로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중등 학교 학자, 연구원 및 교수에 해당하는 교육 분야의 장기 지도자를 위해 교육 원칙 및 후속에 관한 다양한 과정이이 부서에서 제공됩니다. College of Education은 증거 기반 연구 및 실습을 통해 국가 및 지역 개선에 기여하는 독창적인 학자 및 지도자를 배출합니다.

실무자 및 지도자를위한 세계 최고의 교육 및 연구, 경력의 각 단계에서 강사를위한 주력 전문 개선 주거. INTEC과 강사들이 국제 프로그램과 업무에서 대학과 사회를 대표하는 전문성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었기 때문에 기회와 용기에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국제 학생 학자들은 거의 모든 학부 및 대학원 프로그램에서 대표됩니다. 우리는 교수진과 프로그램 학위 모두에서 다양한 자금 지원 기회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전통적인 장학금에서 보조금 지원 직책, 봉급 및 서비스 페이백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귀하의 교육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육체적으로는 점심시간에 산책을 나가고, 드래곤 보트는 경주를 한다.

나에게 그것은 내가 바로 여기에 온 후에 학문을 배우는 것 이상의 것이었다. 우리 집의 많은 사람들이 바로 여기서 졸업했기 때문에 이것이 내가 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따르고 있는 발자취들이다. 우리의 발표에서 반 친구들을 배우고 집단적으로 개념을 생각해내는 것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었다. 유럽 역사를 따르는 대신에 1차 국가 배경에서 배우는 것은 정말로 그것을 조정한다.

우리는 여러분이 완전히 다른 모든 선택사항들을 탐구하고 심지어 여러분이 처음에 자격이 없다고 가정할 때에도 적용하기를 권장한다.

우리의 목표는 관련된 모든 창녀들이 가능한 한 우리의 소포를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Native Education College에서는 원주민 학습자가 지원 및 문화 환경에서 잠재력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의 인증서 및 학위 신청서는 건강 관리, 상담, 관광 또는 행정과 함께 수요가 많은 직업으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