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된 와인의 비밀

오늘날 가장 중요한 와인 생산 지역을 가진 5 개의 국제 지역은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미국 및 중국에 있습니다. 아내와 내가 특별한 와인 한 잔만 마시고 싶을 때, 이 기구는 우리가 집에서 나머지 병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다. 그것은 믿을 수 있고, 와인에 관심이 있고, 예외적인 병에서 유리잔으로 즐거움을 얻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언제나 그렇듯이 플뢰르 카디날레는 생에밀리온의 보다 화려한 면을 보여준다. 붉은 체리 잼, 향신료, 새로운 가죽 기반, 향신료, 라벤더, 프렌치 오크 등이 터지면서 구불구불한 마무리를 강조한다.

이 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www.shirtroom.org/ 어난 생에밀리온은 달콤한 향신료, 봄 꽃, 그리고 흙 같은 특징들과 함께 모두 짜여진 잘 익은 짙은 체리, 구운 자두, 블루베리의 매혹적인 향기로 즉시 열린다. 미각에 이 풀바디 레드는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정교한 플러 https://www.shirtroom.org/ 시 텍스처로 멋진 초점과 깊이를 보여준다. 이것은 향신료, 잘 익은 어두운 과일 그리고 심지어 긴 유연한 마무리에 남아 있는 모카 노트를 개발하는 것으로 계속해서 깊은 인상을 준다.

일부 형태의 알코올은 일반적으로 보드카에 해당하는 냉동실에 저장되지만 병에 든 와인을 안전하게 얼릴 수는 없습니다. 얼어 붙을 때 팽창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지 않아 병이 일반적으로 깨지기 때문입니다. 특정 모양의 병은 코르크 마개가 얼음에 밀려 나올 수 있지만 병이 얼어 붙으면 좁은 목 안의 포도주가 항상 먼저 얼어 붙어이를 막습니다. 환상적인 와인에 대한 투자는 이 와인 시장 부문에 대한 상대적인 무지로 희생자들의 이익을 얻는 사람들을 끌어 들였습니다.

예를 들어, 드라이 와인은 잔류 설탕이 적습니다. 일부 와인 라벨은 병을 열고 와인을 서빙하는 것보다 몇 시간 일찍 호흡하도록 권장하는 반면, 다른 와인 라벨은 즉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폭기 외에도 필터로 디캔팅하면 와인에 형성된 쓴 퇴적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침전물은 오래된 병에 더 널리 퍼져 있지만, 폭기는 더 어린 와인에 이익을 줄 수 있다.

우리는 모든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시판되고 있는 우리의 모델 새로운 셀 앱인 Map My WA Wine을 소개하게 되어 감격스럽다. 이 편리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1,000 개 이상의 와이너리, 시음 룸 및 포도원을 검색하고 다음 한 모금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아마도 우리가 어떻게 오래된 세계 전략과 최신 기술을 결합하고, 포도원 뒤에 있는 컨설턴트들을 만나고, 우리의 와인 컬렉션을 연구하는지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항상 당신의 주문과 함께 새로운 제안을 보내고 지금 내 여자 친구와 나는 와인의 50 병에 묻혀있다 – 좋은 문제!빠른 배송, 좋은 의사소통, 그리고 세상이 봉쇄되었을 때 정말 편리하다. 나는 이메일로 새로운 상품, 제안, 시식 행사에 대해 듣고 싶다.

우리 가게에서 어떤 환상적인 와인을 특징적으로 할인할지 결정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우리의 확고한 취재의 일환으로, 우리는 결코 우리가 즐겁게 마시지 않을 어떤 모델이나 제품도 공급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병에 대해 신중하게 심의하고 우리가 실제로 느끼는 제품만을 선택하여 웹 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수직 및 수평 시음에는 동일한 포도 및 포도원 내부의 다양한 포도주 양조장이 포함되며, 후자에는 여러 포도원에서 고전적인 포도주 양조장이 있습니다.

포도와 날짜 이외의 공급에서 파생된 알코올은 수니파 Hanafi madhab 아래에 소량으로 허용됩니다. 특정 목적을 위해 목표는 중독이 아닙니다. 그러나 현대의 하나피 학생들은 알코올 섭취를 완전히 금기시하고 있다.

일부 이슬람 지역, 특히이란에서 와인을 소비하는 오랜 관습이 있었지만 모든 알코올은 이슬람 규정에 따라 금지되어 있습니다.

Mission Hill Family Estate의 시음 및 체험 컬렉션은 정교하게 만들어진 와인, 사려 깊은 식사 페어링 및 유명한 건축물을 즐기도록 초대합니다. 우리는 가장 흥미 진진한 생산자와 당신이 노력해야하는 포도 품종에 주목합니다. V. vinifera만으로 5,000 건이보고된 수천 가지의 포도 품종은 색, 측정 및 베리 형태와 같은 특성에서 서로 다릅니다. 주스 구성; 숙성 시간; 질병 저항성. 그들은 광범위하게 다양한 기상 조건 하에서 재배되며, 많은 대체 공정이 와인을 생산하는 데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