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교육 대학에 대한 답이없는 질문

유네스코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민간자격증 기네스 세계 기록에 따르면, 모로코의 페즈에 있는 알 카라 위인 대학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현재 정기적으로 더 큰 교육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흔히 학자들에 의해 가장 오래된 대학으로 알려져 있다.

의심할 여지없이 고등 교육 기관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튀니스의 Montfleury에 있는 Ez-Zitouna 대학은 737 년에 처음 설립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중심에는 500 명의 강력한 교수진 커뮤니티가 있어 학생 강사가 원하는 경험과 홍보를 얻을 수 있으며 학교 지도자는 우리의 숙고와 연습에 직접적인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실무자 및 지도자를위한 세계 최고의 교육 및 연구, 그리고 경력의 모든 단계에서 학자를위한 숙련 된 기술 향상의 본거지입니다. 교육 대학에 위치한 University-School Partnerships for Educator Prepara 민간자격증 tion National Center는 전국의 대학 기반 트레이너 준비 응용 프로그램 연합에 현장 지원 및 제공자를 제공합니다. US PREP는 현재 15 명의 학교 – 대학 동반자가 열악한 지역 사회를위한 다양한 교사를 유치, 훈련 및 유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커리큘럼 및 교수 부서는 모든 학습자에게 최적의 학습 환경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커리큘럼을 조사, 구성 및 평가하고자하는 데이터, 기술 및 처분으로 커리큘럼 리더, 연구원 및 교수를 준비합니다.

Parthenia Satterwhites의 파트너십의 선구자는 어린 시절부터 가르침에 대한 열정이 시작되었습니다. 학교 교육 분야에서 어머니의 성공에 힘 입어 Satterwhite는 교육 대학과 지역 초등학교 간의 가장 긴 파트너십을 향한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 교육 대학은 모든 교육 전문가를지지하고 강사를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자를 준비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경제 협력 개발기구의 2014년 보고서에 따르면 2014 년까지 84 명의 젊은 사람들이 고소득 국가에서 평생 동안 고등 중등 교육을 마쳤습니다. 3차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중간 근로자들보다 두 배나 많은 수입을 올렸다.

학부 수준, 석사 및 박사 수준의 고등 교육은 6, 7 및 8 범위가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추가 교육 또는 계속 교육으로 알려진 비 학위 3 차 교육은 ISCED 2011 학위 4로 재 지정되었으며 일부 더 큰 과정의 경우 5 단계로 재 지정되었습니다. 화학공학교육학과는 1977년 공과대학 교육학과의 일원으로 설립되었다. 우리는 마지막 연구 우수성 프레임 워크 평가 내에서 교육 연구 에너지로 1 위를 차지했으며, 우리는 대표팀, 학부 및 초창기 설정에 광범위한 자원을 제공하는 30 개 이상의 전문 분석 및 교육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혁신 이니셔티브는 강사 면허 프로그램의 전면적인 개정이다. 각 프로그램은 졸업장을 마치고 자신의 교실에서 더 잘 준비하면서 실제 전문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교사가 될 수 있도록합니다.

나는 여기서 전학생이고 지금은 선생님이고, 내가 있을 만한 곳은 아무데도 없다. 우리는 다른 공급자보다 큰 18 개의 주제에있는 초기 학년 초기 교사 연수, 초등 및 초기 학년, 추가 교육 및 중등 PGCE에서 PGCE를 제공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폭 넓은 전문 지식을 활용합니다. 본교는 UCL의 교육 및 사회 학부 인 IOE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