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이 우리의 수입, 미래의 재정 계획 등의 범위 내에서 현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는 사람들

금전 관리 전문가들이 우리의 수입, 미래 재정 계획 등의 한계 내에서 현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텔리 을 써야 한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는 사람들 정말로 매달 급여 사이에 집을 가지고 있는 몇 명의 사람들이다. 사람들이 그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확실히 뒤처지는 재정 계획들.

왜 단골로 삼을까? 음식의 경우, 에어컨, 히터 등과 같은 것이 아닌 몇 달 동안 더 많은 것을 소비하는 몇 달이 있을 것이다. 시간이 흐르면서, 우리의 전형적인 습관에 근거하여, 올해의 실제 과정에 따라, 매우 현실적인 월간 양으로 도착할 것이다.

좀 이상할 수도 있지만 신용카드 발행자에서 후속 카드로 전환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뛰어다니고 계속해서 그리고 또한 당신의 신용카드 기록을 닫는다면, 만약 여러분이 20살 때 받은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고 상황에 따라 돌릴 수 있다면, 만약 여러분이 주로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한다면, 여러분의 오래된 카드를 활성화시키고 계속해서 그것을 완전히 갚도록 하라.

신용 개선 회사는 당신의 역사를 100% 회복하는데 성공할 수 없다. 종종 회사들은 당신의 신용을 돕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전면적인 약속을 할 것이다. 각 상황에 맞는 해결책은 없으며, 이 회사들은 당신의 조직에 정직하지 않다. 성공이 사기일 수도 있고 아무도 이것을 약속해서는 안 된다.

서브프라임과 악성신용대출업체는 과거 파산한 자에게 다양한 개인금융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우선, 기초지방은행이나 신용조합이 악성신용대출을 포함하고 인텔리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해 대출과 개인금융 시나리오를 제공하는 신용등급대출 주택을 볼 수 있다.

이제, 이 모든 출처를 통해 총 월 소득과 비용 규모를 얻도록 기여하십시오. 우리의 분수에 맞게 살고, 매달 버는 것보다 더 많이 쓰지 않으며, 저축을 위해 항상 몇 달러를 따로 두는 목표 팁. 정확히 어떻게 들여오는지보다 더 많은 필수 비용이 필요하다면, 비용을 절감해야 한다.

어떻게 당신은 당신의 돈을 은행에 보관하고 있는 올바른 책을 고를 수 있는가? 아니, 나는 단지 도서관 노트를 받는 것이 잘못된 책에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수입을 낭비하는 것만큼 나쁘다고 제안할 것이다. 당신이 인생에서 적절한 책이 일어난다는 것을 발견하는 그 가이드를 따라가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들이 있다.

수입을 다 써버리지 마라. 만약 당신의 수입을 전부 쓰는 것이 실수라면, 이것은 정말로 더 큰 실수다. 빚을 갚지 못하는 것은 당신이 알고 있는 개인 금융을 관리하는 개인이 광고하는 것이 가장 쉬운 것은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한다는 확실한 신호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신용의 적은 양이 당신의 신용 점수와 당신의 진술에 가장 최근의 잔액을 반영하는 양이 더 좋다. 당신이 매달 청구서를 전부 지불하더라도 당신은 이용 가능한 대출의 30%를 초과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더 적게 사용할수록 더 많이 사용할 것이다.

어떻게 그 깨끗한 책을 한 사람에게서 깨닫고도 여전히 예산을 열심히 할 수 있는가? 아니, 나는 단지 도서관 노트를 실제로 얻을 것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다. 잘못된 책으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낭비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나쁘다. 따라야 할 몇 가지 간단한 단계들이 있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살아가는 단계에 맞는 책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부채는 비공개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재정적으로 자유로울 수 있고, 빚을 갚는 것이 아니라 저축으로 갈 수 있도록 부채를 없앨 필요가 있다.

그 카드가 극도로 적은 잔액으로 카드를 갚는 것으로 크게 시작하지 마라. 그 카드가 지불된 후에, 그 돈을 실제 가장 작은 잔액으로 적용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봉급이나 세금 신고를 받는다면, 이 돈을 지출하는 대신에 부채에 적용하라. 볼 효과는 부채를 빨리 해결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것은 사람의 수입에 대해 할 수 있다!빚이 없어진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지구를 보람 있고 동기부여를 하는 것!

이것은 매우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수천 명의 개인들이 그들의 미지급 청구서가 이 마일을 가는 것을 허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수집 기관들은 존재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와 관련된 것을 잊을 수 없다. 당신의 빚은 그냥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미지급 청구서를 녹이면 당신은 할증료, 주요 이자를 지불하게 될 것이고 당신의 신용 등급도 더 나빠질 것이다.

개인 재정 관리 과정을 잠깐 살펴보자. 우선 우선, 월간 당신의 안정적 수입과 관련된 목록을 획득하는 것은 매달 반드시 얻을 수 있는 일종의 그린백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의 급여와 월간 투자 수익을 포함할 수 있다.

축구로 돌아온 팀은 리오넬 메시처럼 전방에서 뛰어난 선수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들의 수비수들이 위치를 누설하거나 미드필드가 경기를 감당할 수 없다. 아르헨티나에 일어난 일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