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방지하는 방법

사실, 마케팅 담당자들이 그 채널을 뭐라고 부르는지에 대한 절대적인 합의조차 없다. 어떤 이들은 채널과 계열사로 논의하고, 다른 이들은 커머스라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디지털 광고 대행사 부르는 반면, 다른 이들은 채널을 브랜드 제휴로 이해한다.

그러나, 우리는 이제 이 믿음이 단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 계열사는 고객 구매 여정의 모든 단계를 차지하고 있다.

투명성에 대한 강조 덕분에,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이 있고 참조 및 보고 소스가 시장에 나와 있으며, 브랜드의 문서 시스템, MTA 등에서 쉽게 내보낼 수 있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것은 온라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예를 들어, 유명한 제휴 마케팅가이자 블로거인 아담 엔프로이는…특히 계약 계약이 판매가 아닌 현장 방문객을 위해 지불하는 경우에는 약관과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평가,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웹 세미나 소프트웨어 및 기타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이라는 우아하고 단순한 프로세스는 이제 막 활용될 준비가 된 광고의 새로운 영역이다. 제휴 프로그램이 있으면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거의 모든 것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제품, 디지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또는 심지어 승차 공유 또는 여행 리조트 예약과 같은 온라인으로 예약된 제공업체도 검토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 경력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특별한 관심을 가진 시청자들을 길들일 필요가 있을 것 디지털 광고 대행사 이다. 이를 통해 관심 영역에 맞게 제휴 캠페인을 조정할 수 있어 전환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대신 한 공간에서 전문가로 자리매김함으로써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보다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유기적인 방문자를 위해 제휴사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려면 대상 검색 쿼리의 의도에 맞는 상세하고 유용한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틈새시장을 선택하고 시청자를 구성할 수 있었다면, 그것을 수익화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해 생각해보라. 당신이 글로 쓰기로 선택한 것이 무엇이든 장기적으로 현금을 가져와야 한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의 주요 목표는 현금을 버는 것이기 때문에, 수익화 측면이 필요하다.그렇기 때문에 제가 대용품으로서 제가 주장하는 것은 단순히 시간을 내서 개인적인 모델을 구축하고 여러분이 서비스할 수 있는 청중을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둘째, 브랜드를 구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자신에게 특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카피라이터와 타겟팅을 파악하는 경우에는 거의 누구나 당신을 뛰어넘을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이런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 수 없다는 말은 아니다. 이 길을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직 브랜드가 확립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하이퍼링크를 개인들의 입구에 넣기 위해 구글 애드워드와 같은 광고에 의존해야 한다.

내가 그 운명적인 광고를 내기 전에, 나는 제휴 웹 마케팅 커뮤니티에 등록했다.그녀는 온라인 마케팅 전문성으로 2010년 a4u Awards를 수상했으며 affiliatestuff.co.uk의 창립자입니다. 당신이 돈을 지출할 필요는 없겠지만, 당신이 시작하고 싶은 것은 시간이다. 제휴 마케팅은 숙련된 관행이며, 요령을 연구하는 것은 느리고 피곤한 일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제휴사 경력의 초기에 거액의 현금보다 많은 시간을 쓸 준비를 하세요. 제휴 마케팅의 좋은 점 중 하나는 그것이 실제로 무대에 서는 주제라는 것이다.일단 그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수익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킬 것이다. 또한 사용자가 가치를 결정하면 무료로 시작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므로 웹 사이트 게스트가 이 도구를 쉽게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서명, 블로그 게시물 또는 이메일 게시물에 제휴 링크를 표시할 수 있으며 Invoice Ninja는 소프트웨어를 쉽게 광고할 수 있도록 각 로고와 광고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나 웹 사이트 방문자가 때때로 온라인 기업가 또는 프리랜서인 경우, 이것은 고려해야 할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소개된 고객 1명당 5달러에서 25달러의 수수료를 받고 배너 이미지, 제휴 마케팅 관련 뉴스레터 등 다양한 홍보 도구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