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클릭과 선호 반응과 반복 사이에서 언제 만드는지 표시를 주의하십시오. 클릭기에 대한 적절한 반응이 개의 자아로 포함될 때까지 물리적 행동에 대해 점차적으로 감소합니다

강아지가 클릭과 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고양이파양 호 반응과 반복 사이에서 언제 만들어지는지 주의하라. 클릭하는 사람에 대한 적절한 반응이 개처럼 내장될 때까지 신체적인 행동에 대해 점차적으로 감소한다.

만약 여러분이 애완동물이 가장 사랑하는 것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다른 음식을 먹어라.

새로운 개 주인에게 직면한 가장 인기 있는 문제들 중 하나는 개 주인이 되는 것이 어떻게 그들의 새로운 병동을 훈련시킬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개 주인이 되는 것은 개에게 책임을 지게 하는 것이다. 개는 여러분이 잘 훈련된 개가 개 생활방식에 대해 많은 보상 고양이파양 을 줄 수 있도록 하는 환경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여러분의 개는 그 한계가 정확히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당신의 연습의 가장 좋은 스타일은 내가 재교육에 대한 안정된 접근법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훈련에서 교정을 사용하지만 우리는 인간적이고 진실한 교정이 스프레이 병, 개 칼라 또는 다른 방법일 수 있다.

그것은 개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고안된 것이고 해를 입히거나 아프지 않도록 고안된 것이다.

클릭기는 일년 내내 누구나 가질 수 있는 작고 꽤 큰 도구다. 클릭하는 소리를 내는데, 훈련으로 강아지는 결국 보람 있는 소리로 식별될 것이다. 시작하려면 클릭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들은 분명히 몇몇 개 훈련 수업과 함께 애완동물 공급점에서 구입된다.

만약 여러분이 개를 극도로 훈련시킬 수 있다면, 명령에 어려움을 겪거나 개를 관리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제한적인 점이 있다.

심지어 규칙적인 훈련 프로그램도 많은 경우에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다른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개를 사용하고 그 부담을 이해하는 것으로 입증된 사람을 고용하라.

운동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세 번째 열쇠는 운동 범위다. 만약 여러분의 개가 배우려고 애쓰고 있고 여러분의 운동 프로그램을 이해하지 못하고 단지 여러분의 운동 프로그램을 유연하게 이해하고 뜨거운 것을 시도한다면, 여러분의 개를 훈련시킬 때 많은 요소들이 작용하게 된다. 여러분의 운동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여러분의 세션이 너무 짧을 수도 있고, 여러분의 세션이 너무 빨리 예정되어 있거나, 여러분의 주변이 여러분의 개에게 산만하게 될 수도 있다.

여러분의 훈련 프로그램은 더 작고 간단한 단계로 줄어들어야 할 수도 있다.

특정 마스터인 현재 프로그램이 원하는 만큼 잘 중단되면 새 의제를 선택합니다!

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물론 공원 깊숙이 들어가 개를 되찾을 수 있는 능력은 아무리 다양한 산만함이 있어도 지금까지 시간이 걸릴 것이다. 특히 초기에는 개들이 훈련이 끝난 후에는 가능한 몇 가지 산만함이 있는 기본적인 장소에서 배워야 한다.

하지만 훈련을 마친 후에, 그들을 어딘가로 몰아내고 이 사람들을 준비하는 동안 그들의 좋은 행동에 최종적으로 시행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만약 당신이 개 일을 하는 것이 그가 원하는 사람을 가르치고 관리하는 것이라면, 당신이 독재적인 오그레 태스크마스터가 되는 것을 감사하지 않는 한, 당신이 명령을 짖고 수정하는 것보다 당신의 개뿐만 아니라 재미를 얻는 것을 원하는 유명한 사람이 없다면, 그러한 종류의 훈련은 당신과 당신의 똥을 싸는 리더십과 경계를 위해 긴 하루를 사게 한다.

개들은 동물을 싸서 무리를 가지고 리더를 위해 반응한다.

만약 개 주인이 개 주인이 있다면 약한 순간이 있는 것으로 관찰되고, 세상을 떠난 사람들은 그것을 믿을 것이다. 주인으로부터의 미래의 명령은 낭비될 것이다. 그것은 누가 실제 개가 기대되는지 바로 그 시작에서 분명해야 한다.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 기법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부를 때 없이 그 이름을 배우고 반응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고려될 때 강아지에게 오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결국 주인들은 강아지 주인이 간단한 코드를 가지고 시작할 때 강아지에게 머물도록 가르치기 시작할 수 있다.

일단 강아지가 이러한 간단한 명령을 마스터하면 주인은 더 복잡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아이들만큼 매우 잘 공격할 수 있다.

더 많은 이유들 – 왜 공격적인 개를 일찍 연습해야 하는지 – 그것은 여러분의 강아지가 완전히 자랐을 때보다 여러분의 강아지를 훈련시키기 위해 많은 것이 될 것이다.

훈련은 즉시 성취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미 개를 훈련시킨 다른 개 주인들의 지도가 필요할 수도 있고, 만약 당신이 스스로 훈련하는 성향뿐만 아니라 시간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전문 개 트레이너 내에서 당신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훈련을 주는 것을 볼 때 확신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불충분하거나 부적절한 개 훈련을 주는 것을 후회하게 만들 수 있는 많은 딜레마를 겪게 될 것이다.

방에 들어가는 것은 털복숭이 동반자를 무시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상설 규칙을 제정하라. 당신이든, 가족이든, 손님이든, 패턴을 훈련시켜라. 흥분이나 장난스러운 행동으로부터 그 지역에 대한 어조를 확립하는 것을 허락하지 말라. 아이가 있는 방에 들어가는 사람은 그 지역을 지휘하고 나서 행동과 연관되어 상호작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