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보람 있는 인생 경험이다

그것은 보람 있는 인생 경험이다. 훈련하는 동안 강아지는 재미있게 배워야 한다.

사람은 스스로 훈련하지 않거나 훈련에만 전념한다.

마찬가지로, 강아지와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일 것이다.

처음에는 개들의 뇌에 혼란을 일으킬 수 있는 언어 명령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강아지와 함께, 클릭 직전에 한 단어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단순하고 일관된(아직 완고한) 물리적 교정과 대부분의 품종이 이 접근방식에 가장 잘 반응할 수 있는 치료로 강화하고, 지나간 후 음성 명령이 추가됨). 클릭커 요구

훨씬 더 고립된 환경을 시도하고 당신의 영향력에 대해 배워라. 몸의 움직임과 일치하라. 구두 발급을 피하라(애완견 제외) 필요한 경우 물리적 강화(신사하지만 확고함) 사이에서 신호를 반복한다.

또한, 자신의 강아지가 점점 더 어려워지는 과정에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고양이입양 과제와 기술을 인식하게 하는 과제와 기술을 숙달할 수 있다.

이 쉬운 과제를 시작해서 점차 걱정의 수준을 높이다. 그 다음 과제를 숙달하기 전에, 마지막 과제에서 애완동물의 반복 능력을 통해 배운 이전의 기술에 대한 회상을 강화하라. 또한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새로운 또는 더 복잡한 효과적인 개 훈련 기술을 배우는 것에 대해 긍정적으로 느끼게 할 것이다.

행동을 보면, 주인이 씹는 것을 연습하는 다른 문제들과 공격성이 가장 흔한 문제들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어떤 개들은 가구나 사람들이 흥분한 결과로 점프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것들 중 어느 것도 바람직한 기술이 아니다.

만약 그가 즉시 이해하지 못한다면 강아지를 질책하지 마세요!사랑, 신뢰, 강화의 활동을 하게 되면, 훨씬 더 흥분시키고 싶은 당신의 개들의 욕망을 짊어질지도 모른다!강아지를 계속 키워라 클릭 소리와 필요한 해상도를 연결시켜라

훈련 강화와 평생 동안 새로운 명령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고, 또한 결코 교육을 중단해서는 안 된다.강사를 원하는 더 큰 강아지들을 훈련시켜야 한다면, 당신은 항상 교육 책과 비디오 레슨에 돈을 지불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사냥개를 다루는 방법을 가르쳐줌으로써 긴 수단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문서화된 다양 고양이입양 한 방법을 찾을 것이다. 두 사람 모두에게 가장 좋은 성능을 발휘할 기계를 찾는 데 있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보호견 훈련학교에 개 친구를 등록하기로 선택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 주제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바로 여기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정보가 여기 있다.

보호견 훈련학교를 찾을 때 주목할 몇 가지 요소들이 있다.

리더십과 경계를 확립하라 – 개는 동물을 포장하고 무리로 리더에게 반응한다.

개에 관한 주인이 약점을 보이는 순간, 당신의 개는 그것을 믿을 것이다. 주인으로부터 미래의 명령을 받은 채 고발하는 사람들은 낭비될 것이다. 누가 길을 인도하고 개가 무엇을 기대하는지 처음부터 분명해야 한다.

관리에 대한 당신의 통조림의 좋은 행동에 보답하라!여러분은 강아지가 정말로 즐기는 음식에 대해 잘 알아야 합니다.그러므로 확실히 하고 많이 비축해 두십시오.그들이 보상으로 이익을 얻는 가장 인기 있는 버전은 훨씬 더 많은 인센티브를 얻습니다.그들이 여러분의 명령을 따를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훈련은 기본적으로 동물에게 배운다. 동물은 개별적인 일련의 행동을 통해 보상과 잘못된 행동을 구별할 수 있게 한다.

보상이 없는 행동과 카닌이 이것을 정말로 활발하게 얻을 것이다.

전문적인 개 트레이너를 보유하고 있든 없든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개가 참기를 원하는 개 훈련의 수준이나 유형일 수 있습니다. 개인에서 개 강아지 복종 훈련을 관리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개가 이 훌륭한 개 트레이너의 특정한 지식과 기술을 훈련시키는 것을 적절하고 충분한 민첩성을 허락할 수 있을까? 개 코스를 어떻게 다른 양으로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싶으세요? 당신은 적절한 고려 없이 개를 훈련시켜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더 많은 문제들과 함께 제공할 수 있다.

개에게 훈련이 주어지면, 개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고, 그가 옳은 일을 할 때마다 칭찬을 많이 해 주라. 치료는 분명히 높이 평가될 것이다. 훈련 중에 특별한 대접을 하는 것이 최선이다. 그가 다른 때 도달하지 못할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