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조명, 가구, 그리고 창문 스타일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공간이 얼마나 많은지 생각해야 한다

조명, 가구, 창가 스타일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공간이 얼마나 많은지 생각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사용 가능한 공간과 가장 관련이 있는 것을 빨리 얻을 수 있다면, Want는 색상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고 그들을 통합할 수 있는 당신은 그것을 믿거나 말거나, 색상만으로 어떤 방의 외관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어떤 트렌디한 그림 기법이라도 매우 인상적일 것이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제한된 공간에서 컴팩트한 경목 바닥이 멋진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대 주택이나 아마도 당신이 바닥을 바꿀 수 없는 아파트에 산다면, 카펫은 작은 구멍에서 예외가 될 것이다. 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칫솔 를 들어, 현재의 카펫 포인트보다 더 밝은 색의 녹색 지역 양탄자를 어두운 린에도 적용한다.

숨기고 싶은 연고나 라미네이트

많은 사람들이 집 개선점을 단지 못과 망치 이상의 용도로 이용하지 않는다. 집 개선점을 알 필요도 없고, 부분적으로는 정말로 집 장식을 할 수 있도록 도울 몇 가지가 있다.

당신의 지역 집 개선점을 조사하라. 당신이 직접 할 수 있는 것은 수많은 상점들이 독특한 그림 스타일, 컬러 페어링, 독특한 가구 또는 벽 장식의 조각을 만드는 접근법에 대한 기본적인 집 실내 장식 컨셉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워크숍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집을 위한 모든 워크숍은 당신이 당신의 레지던트에서 디자인하고 싶은 어떤 방에서도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실내 디자인의 가장 초기 단계는 테마나 컬러 스킴 룸을 확인하는 것이다. 제품과 솔루션은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사는 것이다. 그리고 해결책은 단지 상상에 불과하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기존의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컬러 스킴은 당신의 가구의 색상을 중심으로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구가 방에서 눈에 띄기를 원한다면, 그리고 제품과 해결책은 가구가 배경에 섞이기를 원한다.

그것은 또한 어떤 색상 정지를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페인트를 찾는데 어떤 색상 정지가 어떤 화려한 것이 필요한지 결정할 것이다. 도움말은 창 치료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적절한 예술 작품은 어떤 실내 디자인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관심을 끌며, 당신이 목표로 삼고 싶지 않을 수도 있는 방 내의 사업 영역을 멀리한다.

이 특별한 한 가지를 즐겨라.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유행하는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바닥 기술을 업데이트하여 놀라운 부엌을 만들어야 하는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선을 채택하거나, 창고 및/또는 섬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조는 무엇인가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을 모아라. 옷, 직물 견본, 타일, 컵, 잡지 사진. 당신의 디렉토리에 통합할 수 없는 모든 것을 사진으로 찍어라.

그렇기 때문에 집을 팔려고 한다면 가장 현명한 선택은 부동산을 무대에 올리는 것이다. 당신의 집의 이점이 넓을수록, 당신의 집을 엿보고 싶은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과 더 큰 연결은 당신의 집을 비인격적으로 보는 것이다. 여전히 터무니없는 매력을 시도하지만 당신의 벽 칫솔 에 어두운 색을 선호하는 것은 당신의 벽에 있는 어두운 색을 선호하지 않는 것이 불편한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반면, 그 방을 안다면 최선의 선택은 아니다. 더 큰 거실을 어두운 색으로 칠한다면, 이것은 즉시 더 작은 연한 색과 밝은 색으로 보일 것이다.왜냐하면 연한 파란색, 노란색, 그리고 다른 파스텔은 작은 실내 디자인에 가장 적합하기 때문이다

다른 잘못된 것 없이 장소를 파괴할 수 있다.

조화로운 혁신을 방해하는 산만함, 일상의 혼란, 문제들을 밀어내야 한다.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둥지 가구를 사용하고 저장소에 내장된 것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미 이것들이 있는 것을 이해하라. 닫힌 앞 캐비닛이나 선반은 방에서 비롯된 잡동사니를 쓸어버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능률적이고 현대적인 것은 필요 없다. 그러나 어떤 작은 조각도 주의해서 선택해야 한다.

단지 주변을 무모하게 둘러쌓은 것과 관련해서

좋은 디자인은 많은 과정을 포함합니다 :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및 가구 몇 가지 현대 실내 디자인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개선 요소는 70년대의 전형적인 목장 집과 정확히 같은 집을 짓는 것이 이상하지 않을까요? 새로운 디자인은 과거의 디자인들 중 가장 좋은 것 중 일부를 완전히 재구성하지 않고 명심할 것이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지고 작업해야 하는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계획한다면, 당신은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개인이 당신의 이용 가능한 공간을 최대한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빠르게 깨닫는다. 사람은 당신이 그것들을 믿거나 말거나, 당신이 그것들을 통합할 계획뿐만 아니라 색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다.

색깔만으로도 어떤 방이든 완전히 바꿀 수 있다.

트렌디한 그림 기법을 행사하는 아타르는 매우 고무될 것이다.

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