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여, 오늘 부동산 투자자들로서 더 효과적이 되려는 우리의 탐구에 대해 어떻게 우리와 연관이 되는지 보시죠.

친구여, 오늘 부동산 투자자들이 온갖 종류의 워크숍과 웹사이트, 워크숍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사무실임대 여기저기 나타나서 당신을 부동산에서 효과적인 금융가로 만들어야 할 값싼 쓰레기들을 판매하는 것을 보는 것처럼, 나는 어떻게 그것이 오늘날 여기 우리와 더 효과적이 되려고 하는지 알고 있다.

실제로 TV에서 39달러짜리 정보강좌를 실제로 산 사람은 예상외로 천 달러만 받고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것 같다. 대필자와 함께 전자책이나 부동산 구입 방법에 대한 쓸모없는 재탕 쓰레기를 조립하는 것으로 주머니에 넣고

투자자로서 임무를 계속 수행해야 하고 투자 서비스 계획을 세우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플러스, 만약 당신이 이 조직에 참여하게 된다면, 그것을 사업처럼 취급하라. 거의 모든 효과적인 시설 소유주들은 조직 계획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그것을 가질 필요가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노트 패드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단지 당신을 객관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바람직하지 않은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사라지는 것일까, 아니면 결국 문제 해결사가 되는 것일까?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야말로 효과적인 사업을 하는 데 필수적이며 부동산 투자에 투자하는 것도 개인 서비스인 조직이다. 이에 따라 나는 당신의 세입자가 사람이고 당신의 재산을 처리하고 마케팅할 서비스 종사자들이 윤리적인 분노로 당신을 괴롭히는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암시한다.

세입자는 임대료를 내지 못하고 당신은 임대료를 내야 할 것이고, 당신의 집 관리인은 당신에게 시장이나 시장 이상의 수리를 청구할 것이고, 그들을 가득 채우기 위해 당신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제대로 판매하지 못할 것이다.

소비자는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미용실을 열었고 이발사를 회사에서 내놓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는 이발사와 상점 의자를 구입하고 몇 개의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창문에 HUGE 표지판을 붙였습니다. 우리는 5 달러의 헤어 커트를 몇 주 안에, 거의 모든 이발사 고객이 이제 그의 새로운 경쟁자에게 가고 있었습니다. 현금을 절약하기 위한 사업

사실상 세금 공제 가능한 삶을 살아라. 진정한 부동산 금융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가장 큰 개인, 회사, 그리고 진정한 부동산 세금 혜택을 줄 것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접촉을 절반으로 줄였다. 실현 가능한 단서의 감소 없이. 이것은 상당한 액수였다. 왜냐하면 나는 단지 내가 진짜 단서를 위해 지불하고 싶었던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한 무리의 보존시켰다. 그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시간의 많은 부분을 되찾았다. 어쨌든, BIG 승리.

ROI 투자 수익에 대해 생각하고 싶으십니까? 상환액은? 돈을 투자하는 더 좋은 강좌가 있나요? 부동산 투자 주기가 적절한 시기인가?그리고 이 변화는 무엇인가? 그것은: 진정한 부동산 기업가가 되기 보다는, 당신은 결국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조직의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야 한다.

그것이 결국 다음과 같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단지, 아파트 단지, 쇼핑몰과 같은 산업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처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금융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는 없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주식을 사고 팔고 싶을 때까지 버틸 수 있고, 당신은 약 10달러의 수수료를 위해 몇 초 안에 주식을 제공할 수 있다.

이용하거나 이용할 필요가 없다. 현금을 빌리면 몇 백 달러, 혹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투자할 수 있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많은 비딜을 얻는 것 훌륭한 마케팅은 당신을 위해 예비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을 허용할 것이다.

나는 경제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면서 아프고 지친 돈을 벌고 싶었고 매일 밤 피곤해지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들어갔다. 음, 나는 내가 어떤 단일 가족 제안을 하기 시작한 진짜 부동산을 발견했지만,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빈털터리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자본이 필요했고, 더 큰 어류 산업 주택 투자 거래가 가장 큰 자본과 투자 달러에 대한 수익을 몇 개 사용한 후에 빨리 가라. 시스템과 집의 규모는 내가 실제로 어떤 제안에도 투자했던 시간과 돈의 양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

주식 투자 : 주식 사무실임대 금융 투자는 주식 시장의 효율성을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2만 달러로 장기간에 걸쳐 주식 거래소가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쉽고 평범한 우리의 가정 수익입니다.

그는 공정한 요금으로 놀라운 가치를 부여했고, 정말로 기부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