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요통을 완화시키기 위해서는 거의 항상 운동을 해야 한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여러분은 요통을 완화시키기 위해 거의 항상 운동을 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고통스러운 허리 운동을 하면 확실히 통증이 악화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실제로 통증을 느끼게 하고 허리 근육을 발달시키는 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허리 상태를 개선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등뒤에 있는 난방 패드를 사용하여 불편함을 다시 경험하십시오. 온기는 꽉 끼는 근육을 이완시키고, 환부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0 향해 순환을 돕고, 통증을 완화시킨다. 기울어지거나 엎드린 상태를 가진 전기 난방 패드를 사용하십시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거나 가장 편안한 자세로 잠이 든다는 사실을 알아두세요.하지만 그것은 바로 그 등뒤에서 자고 균형 잡힌 지역에서 자는 것이 가장 좋은 것에 관한 것입니다.잠자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보완적 치료를 고려하라 – 일부 연구는 침술 보조가 임신 중 요통 완화뿐만 아니라 지압 치료도 효율적으로 교정된 여성을 쉽게 제공하는 것처럼 보인다고 제안한다.

만약 당신이 보완적인 치료를 허용하고 있다면, 건강 관련 조건과 공동으로 그 선택사항을 향해 이야기하면 그 조건이 근본적인 어려움과 관련된 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운동은 아주 낮은 불편함을 경험하면서 한다.

운동은 꽤 많은 산 0 책이나 무거운 상자를 들어올리는 것을 포함한다.

두 가지 활동 모두 편안한 의자에서 휴식을 취함으로써 허리를 과도하게 고칠 수 있고 가벼운 움직임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침대에 갇혀 있고 싶지 않은 사람은 어떻게 행동하는지 주의해야 한다.

매트리스가 튼튼하고 편안하도록 하여 등이 지지대가 되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이 누워 있을 때 무릎에 작은 베개를 놓아라. 만약 여러분이 확실히 잠을 자고 있다면, 베개를 무릎 아래에 놓아라.

비만이 되면 만성적인 요통이 일어나지 않으며, 그것은 지방 자체가 수입을 없애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여러분에 대해 더 기분이 좋아지고 자신감을 갖게 할 수 있고, 이것은 스트레스의 일부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이 요소는 결국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일부 만성적인 통증 환자들이 그들의 통증이 허리 수술의 결과로 사라지는 것을 보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단지 이것에 대한 보장이 없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가정일을 하고 모든 장단점을 따져봐야 허리 수술 치료를 받을 수 있다고 결정해야 한다.

TIP!영양가 있는 식단에서 물과 관련된 것을 마시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1은 허리 질환의 예방이다.

잠이 들고 안전을 측정하는 방법은 척추 통증과 함께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기억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침대 가구에서 잠을 자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낮은 등 아치를 증가시키기 위해 연관시키고 근육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옆에서 잔다면, 당신의 다리 사이에 베개를 놓아라. 당신의 등에 있는 적절한 엉덩이 정렬을 촉진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다리 사이에 베개를 두어라. 이것은 당신의 무릎 아래에 베개를 놓는다. 이것은 중립적인 펠을 촉진한다.

빅 포지션

요추 통증을 가진 사람에게 어떤 힘과 유연성을 발휘하는지 물어보면 그들은 항상 “안 돼!그저 눈을 굴려 좋은 상태로 등을 유지하는 비결은 규칙적이고 체계적인 힘과 유연성 훈련 서비스가 될 수 있다.

그것만큼 간단하다.

체중의 급격한 증가나 과도한 증가는 허리 통증을 유발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이다; 상당한 체중의 긴장과 이 등에 압력을 가한다.

이 특별한 경우는 실제로 항상 당신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동을 시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것은 건강한 영양과 함께 해야 한다.

이 두 가지는 당신이 성취하는 이상적인 체중을 관찰하기 위해 함께 가야 한다.

당신이 더 많이 먹는 것을 기억하기 위해 3회가 아니라 하루에 6끼를 소비하는 것을 배우는 것이다. 굶주림이 닥칠 때, 지방이 많은 간식을 야채와 과일로 대체하여 최적의 활력을 얻으세요

여러분은 활동적 한계가 있는 만성 요통을 가진 개인과 심지어 그들의 상태에 대한 장애에 대한 어떤 창녀를 알고 있을 것이다. 고통의 첫 번째 트윈에서, 여러분의 마음은 개인에게 뛰어오를 수 있다.

어떤 여성들은 유방을 확대하기 위해 임플란트를 받는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개인은 유방 감축에 대해 거의 듣지 못한다.

그러나 유방 감축은 당신의 상황이 재정적으로 더 큰 유방이 더 무게를 재게 되어 당신의 등과 목에 압력을 가할 수 있다면 현명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유방 증축을 선택하는 많은 여성들은 물론 배선 방식에 참여하지 않는 한 발견한다.

개인이 짐을 운반할 수 있을 때, 항상 고르게 분배하십시오. 예를 들어, 새로운 가방 1 팔과 지갑을 다른 팔에 가까이 두는 대안으로, 백팩을 사용하여 역면의 표면을 더 크게 넓게 펴서 짐을 저녁에 꺼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