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약 당신이 핸즈 프리 세트를 운전하는 동안 휴대폰을 사용해야 한다면, 좋은 선택이다.

, 핸즈프리 세트를 운전하면서 휴대폰을 사용해야 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라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소한으로 유지되어야 하며, 당신이 움직이고 있거나 위험한 시나리오(얼음길이나 러시 아워)에 있을 경우, 스피커폰 세트가 안전 선택과 함께 제공된다. 언제 그리고 어디서 통화하고 있는지, 여기서 다시 의식하라. 당신이 사용하면서 도로에서 주의를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동안. 스피커폰은 토론이 격렬하지 않고 가능한 한 빨리 진행되도록 주의한다

심지어 이런 장치들이 계산을 과거의 것으로 만들 수도 있다는 이야기도 있다.

그것은 우리가 실제로 현금이 없는 사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우리가 지금 거의 그곳에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가게에서 제품을 스캔한 다음, 그것을 사기 위해 버튼을 누른다. 긴 체크아웃을 하기 위해 작별인사를 한다.

하지만 잠깐, 그들은 그것을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싶어해!당신의 휴대폰은 전자식 지불을 위한 지갑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은행 https://ko.wikipedia.org/wiki/내구제 계좌에 접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버튼을 누르면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오래된 전화기를 제거하는 것이 항상 간단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돈을 쓴 것을 던지거나 재활용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전화기가 여전히 작동한다면, 당신이 여전히 잠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없애고 싶은 것은 어렵다. 만약 그것이 고장났다면, 그것을 제거하는 안전한 방법을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다.

쓰레기에 버리는 것은 환경에 좋지 않지만, 모든 주가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재활용 공장 돈으로 휴대폰을 제공한다면, 그 중 어떤 것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전화기는 새로운 집으로 가고, 당신은 문제 없는 월급날을 가지고 떠난다.

새로운 세대의 추적은 표준 도청을 넘어선다. 새로운 세대의 휴대폰 스파이는 사람의 휴대폰에 더 간단한 접근을 제공한다.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다른 개인 휴대폰의 활동을 모니터링하기 위해서는 2~3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누군가가 듣기 어려울 경우를 대비해서 볼륨 설정이 충분히 큰가? 우리가 시니어 프렌들리 모바일 폰 라운드 업에서 강조한 대부분의 전화기는 시끄러운 벨소리, 시끄러운 스피커폰 대안, 그리고 전화기가 귀에 있을 때 전형적인 토론을 증폭시킬 수 있는 능력을 촉진한다.

그러나 이것은 항상 손 전에 시험해 보는 장점이다.

내 전화 옵션이나 정기적인 월간 계획에 포함된 다른 서비스들? 특정 관심사; 문자는 구성되었습니까? 컨시어지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지터버그 J를 말하지 않는 한)로 구성되어 있는가? 빠른 다이얼(한 버튼은 친척과 연결)을 사용할 수 있는가? 실제로 20년 이상 동안 머리를 구멍에 박고 있지 않는 한, 당신은 아시아 국가들이 그들의 전화기에 열광하고 있고, 다가올 국가들에서는 개인보다 더 많은 전화기가 있다는 것을 가장 확실히 알게 되었다. 전화기 회원 비율이 가장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장소와 관련되면, 당신은 아프리카 인도를 다른 나라들에서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월별로 약 6백만 명의 사람들이 휴대폰에 등록하고 있다.

그것의 시장은 가장 큰 성장의 징후를 보여준다.

심지어 이 장치들이 계산대를 과거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다.

물론 그것은 우리가 결국 현금이 내구제 없는 사회가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나는 우리가 실제로 그곳에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가게에서 제품을 스캔한 다음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버튼을 누른다. 긴 체크아웃을 위해 작별을 고한다.

휴대전화의 비율은 저소득층에게도 경제적일 정도로 낮아졌다. 내 딸 셋은 모두 수당으로 분 단위로 분 단위의 카드를 사는 휴대폰을 타면서 자신의 급여를 받는다. 내 주머니에 있는 휴대폰은 당신이 휴대폰을 갈 때 지불하는 것이고 나는 일년에 약 80달러를 분 단위로 쓴다. 내가 직장을 떠날 때, 나에게 휴대폰은 단지 내 유선전화를 없애기 위한 것이지만 당신은 휴대폰 번호로 전화번호부에 광고를 할 수 없기 때문에 회사 주인은 영원히 유선전화에 갇혀 있다.

쉽게, 당신은 전화기를 구입하고 그 구매 분록이 필요한 대로 구매한 후, 대부분은 로밍과 전국 커버리지를 포함할 것이다. (여러 지역에 추가 비용이 없고, 전국 보호는 단순히 크로스컨트리 요금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전화기들은 어떠한 계약도 요구하지 않는다. 따라서 이것은 당신이 처음에 등록한 계약 기간에 따라 140달러에서 190달러까지 할 수 있는 취소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연구 실패 : – 요즘 아이들은 연구 연구에 집중하기보다는 전화로 친구와 대화하고, 인터넷 서핑을 하거나 비디오 게임을 하고 싶어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휴대폰과 셀이 무제한이라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 전략은 무료 밤과 주말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