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이웃인 U의 최고 비용이 들 것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옆집 이웃에 비용이 들 것이고, 미국 최고의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기부를 하거나 받을 것이다. 그러나 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전기기사 학교를 졸업하는 학생들은 10만 달러의 임금을 꽤 빨리 벌기 위해 서 있다.

내가 고등학교에 다닐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내가 그것을 끝내고 싶은 날, 나는 그것을 단지 내가 하지 않은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던 날, 나는 그 결과, 나의 고등학교 4년은 Cs, Ds, 그리고 몇몇 Fs를 가지고 있는 성취도 있는 수업이었다. 나는 18개의 GPA가 많은 학교에서 너를 합격시키지 못할 것이라는 어려운 방법을 발견했다.

좋은 소식은 아직도 여러분에게 소원이 있다는 겁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대학 교육을 받는 데 소중히 여기는 꿈을 이룰 수 있다 전기기사 는 겁니다. 그렇다, 싱글맘으로서, 당신의 인구통계학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장학금과 보조금이 있는데,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을 위해 특별히 남겨진 돈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연방정부는 당신이 대학에 갈 수 있도록 무료 자금을 공급한다(펠 그랜트를 검사하고 그들의 웹사이트에 FAFSA 유형을 작성하기 위해). 그것은 나의 등록금과 책들을 위해 썼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대학 교육을 미리 지원함으로써 당신의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고 동시에 당신의 훈련생 대출금을 더 빨리 갚음으로써 당신의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내가 가르쳐 줄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모든 엄마 아빠들에게 최악의 대학 악몽을 꾸게 될지도 모른다. 그들이 그들 자신의 훈련생 대출금을 갚기 위해 애쓰면서 대학을 위한 현금을 발견하기 위한 11시간의 위기.

이 범주에서 일반적인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TEACH 그랜트는 공립 또는 개인 초등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고 싶은 후보자에게 매년 약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저소득층 출신의 교육생을 서버로 제공해야 합니다.

이 보조금에서 최적의 상은 4천 달러고 2009년에는 한 학년의 연습생당 전형적인 상은 787달러였다. 이 특정 교육 대학 보조금은 학부생만을 위해 만들어진다. 보조금을 위한 자금 조달은 매우 미미하다. 고려되기 위해 첫 번째 후보자들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의 가정이 대학 비용 절감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이 어린이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세금 혜택도 있고, 이런 계획들을 갖는 것도 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보존하고 있는 돈을 투자할 수 있고, 그것이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다.

물론 당신은 가정과 관련된 일을 많이 했을 수도 있고, 대학 교육을 받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당신에게 이야기의 끝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어머니들에게 보조금과 장학금을 지급함으로써 좋은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물론,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전혀 발견하지 못하고 돌아오지 못하거나, 과제나 재정적인 약속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지금 너에게, 시간은 지금 없을지도 모른다.

교육비를 계산해서 전체 기간 동안 약 100달러까지 지출했다고 가정해 보자. 자녀 교육을 위해 전액을 따로 보관하고 있는가? 100달러면 마음을 편하게 할 수 있을까? 대다수의 개인들은 어디에나 전액을 보관하지 않는다.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선택할 때가 되면,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해 충분한 돈을 가질 것인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 영향은 파괴적일 수 있다.

엄마와 아빠로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행복하기를 원한다 –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과제를 착륙시킬 능력이 없다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모든 차이를 만들 것이다. 당신의 아이를 올바른 대학에 보낼 재정 자원이 만만치 않은 목표로 보일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정확한 준비로 달성될 수 있다.

매년 많은 미청구 장학금이 있고 이것이 사람들이 왜 그들의 학업을 추구할 능력이 없었는지에 대한 변명이 없는 이유다. 사람들의 문제는 그들이 교육 장학금을 위한 이 무료 돈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연방정부와 다른 개인 기관들에 의해 완전히 무료로 주어진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발견하고 신청서를 보내는 것이다.

수년에 걸쳐, 논쟁의 각 면을 돕는 많은 연구들이 있었지만, 진정한 선택은 평생 동안 숫자에 끊임없이 집중하지 않는다. 당신은 아래의 측면들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볼 필요가 있다.

돈 때문에, 훌륭한 교육 대학 시절 동안 우리는 게이머들에게 현금이 제공되기 때문에 실제로 선수들과 코치들이 문제에 처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우리는 실제로 NCAA에 의해 대학 프로그램 전체가 죽임을 당하는 시나리오를 들었다. 왜 그들은 그것을 하는가? 현금이 왜 문제인가? 특정 유형의 플레이어를 특정 배경에서 얻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 한 가지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