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리가 찾도록 지시받은 게 아니었고 요구조건에 맞지 않았으니까

왜그녀는 우리가 찾도록 지시받은 것이 아니었고 요구조건에 맞지 않았기 때문에, 프로그램 후에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환상적으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레깅스룸 보인다고 통보했지만, 이것은 그녀에게 연방이 아닐지도 모른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조금 더 근육, 운동 체격, 그리고 체지방이 적은 NPC 타입의 몸을 훨씬 더 많이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 후, 여러분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얼마나 투자하고 싶은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여러분은 저비용의 경제적인 건강 클럽에 가입해서 혼자 훈련하고 싶은가, 아니면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할 현금이 있는가?

가능한 한 많은 양의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라. 만약 당신이 믹서나 주서기에 접근할 수 있다면, 당신은 하루 동안 당신의 매일의 과일과 채소를 빨리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야채가 더 활기차면 할수록 더 좋다!하루 종일 간식을 위해 과일을 먹는 습관을 세우고, 각 식사에 야채를 몇 개씩 첨가하라. 당신의 몸은 더 많은 에너지와 활력을 가질 것이다.

이것이 사실이고 나는 확실히 동의하지만, 나는 우리가 말하고 있는 것이 질적인 이슈를 살펴보기 위한 양적 방법이라고 믿는다. 예아 스포츠는 양적이다. 얼마나 많은, 얼마나 낮은, 얼마나 높은, 얼마나 강한, 얼마나 큰, 얼마나 큰, 얼마나 많은 시간 – 우리가 스포츠와 정기적으로 연관시키는 것이다. 미국에서 우리는 한 개인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는지, 가장 많은 친구를 가지고 있고, 투자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양적 사회가 되는 경향이 있다.

가장 많은 옷은 체지방률이 가장 높고, 가장 많은 체중을 벤치 프레스할 수 있고, 가장 적은 시간 안에 가장 긴 거리를 달릴 수 있는 옷이다. 우리는 숫자, 양, 그리고 등급을 유지하는데 소비된다.

이것은 개미 이론의 훌륭한 일상적인 실행이다. 개미 이론은 무엇이냐고 묻는 것이다. 개미가 얼마나 오랫동안 계속 작용하는가? 그때까지! 뭘? 그들이 그 일을 완수할 때까지, 아니면 죽을 때까지!오늘부터 개미 이론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여정을 계속하여 성공을 거둘 때까지 이 일상을 계속하라!실패는 선택이 아니다!

건강과 자신을 돌보는 것은 성취감을 주는 삶이나 평균적인 삶을 사는 것의 차이가 될 수 있다.

내가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건강이 거의 모든 것을 치유할 수 있다고 강력히 생각하기 때문이다.

우리의 사고방식은 훨씬 더 나은 소비, 운동, 그리고 적절한 수면으로 이어지는 습관과 행동을 지시하는 조종사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세포벽을 위한 구조 재료로서 콜레스테롤을 필요로 하고, 구심성 뉴런 운동에서 미엘린을 위한 구조 제품으로서 비타민 B-12는 힘, 심장 건강, 건전한 구조, 뇌 건강을 개발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건강 요건이 없는 체력단련 클럽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당신은 그들이 깨끗한 체력단련기, 라커룸, 욕실, 화장실을 가지고 있는 체육관에 등록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예비 관람에 브라우스 각 사용 후에 건강 클럽 장비를 청소할 수 있는 충분한 수건이 있는가? 마찬가지로 직원들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시행하도록 보장하십시오. 여러분이 그곳에 있는 동안, 라커룸, 샤워실, 화장실을 살펴보십시오.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을 가치있게 여기지 않는다면, 건강 기준이 그 클럽에서 시행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다.

이것은 선택사항이 아니다. 아무도 이러한 피트니스 시스템에 투자할 시간이 없다. 그것은 40년 동안 일을 중단하고 있고 우리는 신체 피트니스에 대해 훨씬 더 현명한 접근법을 취할 때다. 사실은 사람들이 피트니스 산업에 의해 제안되는 신체 피트니스 루틴을 지속적으로 따를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95%의 사람들이 떠난다. 그것은 효과가 없다.

적당한 에어로빅 활동을 하라. 한 예로 활발한 걷기. 일주일에 한 번 적어도 2시간 30분 정도 걸리거나 일주일에 세 번 활발하게 산책할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들은 이를 이해하여 변신한 몸을 며칠 안에 보장하여 6일에서 90일까지 해군 봉인 엉덩이나 그런 엉뚱한 서약을 발로 차게 될 것이라고 약속한다.

이것이 일어날지 매우 의심스러울 뿐만 아니라 많은 날들 안에 결과가 레깅스룸 희미해진다. 당신의 몸과 일정을 방해하는 어떤 것을 시작하지 말라. 당신이 어떤 합리적인 시간 동안 지속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이 왜 집 장비가 장기적으로는 컴팩트가 타당하다. 몸집이 좋았을 때 찍은 사진을 지갑에 손을 넣어 과시해야 하는 몸은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지원 네트워크 가족, 좋은 친구, 소셜 미디어, 당신이 당신의 투쟁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는 어떤 사람이든 좋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처음에는 놀라운 일들

마음의 완성을 시작으로 상상해보라. 여행 중에 여러분의 몸과 건강이 보여주길 원하는 것을 목표하라. 25파운드를 잃고, 찢기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기분이 좋아지고, 아이들과 최신 정보를 유지하라.

운동은 더 효과적일 것이다. 그들은 특정한 전략과 당신을 위한 특정한 운동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