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혹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덩크슛이 있었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멋진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 수도 있지만, 45초 이상의 실패한 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tw-source-rmn.tw-data-text{color:rgba(0 력이 2, 3, 4번의 노력에 충분한 시간을 제공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선수가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시도는 고쳐져야 하고 당황하게 남지 말아야 한다.

이 시간의 감소 제안된 훨씬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지금 당장 가져올 것이다.

이 비디오 게임에 내가 가지고 있던 유일한 불만은 오디오 해설 요건이 때때로 강화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해설은 복잡하다. 컬러 해설자(케니 스미스)는 무언가를 말하고 장기간에 걸쳐 간단히 말을 멈추게 될 것이다(알라 매든 2006) 나는 비디오 게임의 해설이 다소 로봇적이었다고 생각했다. 거리 모드는 돌아왔지만, 시즌 게임 플레이만큼 몰입하지 않는다. 심지어 팀 도나히도 있다.

도박 훈련 모드는 당신의 삶을 내기할 수 있다.

게다가 이사야 토마스 성희롱 게임 플레이 구성 요소는 뛰어나다. 나는 분명히 웃기고 있다.

하지만 나는 비디오 게임에서 그런 것이 재생될 수 있다고 해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드와인 웨이드 잊어버려 르브론 제임스와 모든 과대광고 마이애미에서 정말 가까운 곳은 웨이드가 과거의 전설과 같은 틀에서 잘라내는 내내 있었던 것이다. 이 남자는 공의 양쪽 끝에서 매일 밤 코베와 같은 직업 윤리 웨이드 근처에 자신을 압박한다.

그는 결승 MVP를 받지 못했다. 우승자 헤스, 무엇이든 간에

만약 몇몇 훌륭한 게이머들이 1년 계약이 남거나 완전히 자유계약선수(FA)가 남아 있는 유럽에 가서 경기를 한다면, 그 특정 그룹의 소유주들은 아마 질 것이다. 우리는 그들이 유럽에서 경기를 하기로 선택한다면 유럽에 남을 수 있는 1년 계약을 가진 3명의 거대한 선수들이 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 있을 때, 그들은 그곳에서 경기를 하기로 선택한다면, 그리고 나서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그들은 2012년 여름 시즌에 무료 대리인이 될 것이다

반면 셀틱스가 2점 이하(또는 비디오게임에서 이기면) 우연히 내기를 걸면 내기에서 이긴다. 하지만 그들이 3점 이상 지면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게임이 푸시로 끝날 시나리오가 완전히 제거되도록 설정되었다. 이것은 확실히 승자와 패자만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한다.

NBA 비디오 게임에는 25점의 승점이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10) 레이먼드 펠튼…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거라고 믿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는 지난 여름 시즌 동안 2년 1억 5천 8백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을 때 펠튼이 MPG에서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리드하고 있다.

389점을 기록하는 것이 훨씬 더 훌륭하다. 그것은 그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Video 게임을 운영하는 것을 훨씬 더 훌륭하게 만든다. 평균 182와 87은 그가 실제로 2를 동반하는 것처럼 보이는 게임을 한다.

뉴욕과 내 꿈의 그룹에서 완벽한 적합성 하지만, 그가 바구니를 중심으로 끝나 깊은 곳에서 높은 부분을 쏘지 못하는 것은 그를 반에서 상위권과 분리시키는 것이다.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전문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이 되게 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빨간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쿠쿠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한 적이 있는데, 그 상대는 나중에 그런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만들어졌다.

체코 출신의 얀 베슬리는 워리어스가 그들의 위치에 있는 것에 대해 약간의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만약 그가 11위에 존재한다면, 워리어스는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그를 10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 NBA 내기 절차는 매우 어렵다. 만약 당신이 특정 #tw-source-rmn.tw-data-text{color:rgba(0 팀에 은행을 갈 것이라면, 당신은 다양한 NBA 팀들에 은행을 세우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기본적인 방향을 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내기 절차 등록. 전 세계에서 온 베터들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그룹과 게이머들을 위해 은행을 짓는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웨스트에서 진정한 빅3인 빅3로 내려갈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승리했고, 이번 시즌에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는 코비 브라이언츠에 의해 정말 강해지기 시작했다.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실제로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 근처에 있는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가 능숙한 일을 해냈다. 에고를 견제하고, 플레이어를 퍼치하게 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