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존 월 – 상단을 통해 거꾸로 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5) 존 월 – 상단을 통해 거꾸로 또 다른 슈퍼 운동 포인트 가드 번개 빠른 속도로 64에서 체육관 능력에 뛰어, 벽은 라인에 살아야합니다이 능력은 또한 셧다운 수비수로 그를 전환해야합니다 그러나, 그의 점프 샷은 여전히 매우 날카롭고 그는 언제든지 매우 높은 속도에서 공을 돌릴 인식되었습니다 그렇더라도, 월은 재능 수준과 함께이 주제 목록에서 더 높아야하지만 잘 증명하도록하십시오 우리에게 먼저

96-97 명의 팬들이 NBA를 축하하는 기간 동안 유권자들은 NBA의 실제 행성 역사를 상위 10 개의 바스켓 볼 코치에게 추가 약물을 요청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이 넘는 미디어 팬들이 Nba의 간략한 설명을할 때마다 10 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택했다. Nba를 항상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에 의해 선정되었다. 약 33 명의 코치가 7500 개의 정규 운동에서 경쟁했다. 약 10 명의 코치가 파트너로 선정되었습니다.

ESPN의 Coast to Coast 여러 게임을 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헐크 티비 라하고 최신 뉴스 및 분석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은 ESPN의 Coast to Coast HD 범위에 대한 조치를 따르는 것입니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에서 라이브 룩인을 사용하면 카메라가 있을 때 멈추지 않습니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는 협회에서 특정 내용을 누설하면서 항상 재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스포트라이트의 양과 함께 전성기를 지났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선수 생활에서 이 시기에 받을 자격이 있을 때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75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공격적으로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보다 체중 감량 부문에서 그의 선수 생활 내내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더 많은 것으로 끝난다. 존경받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존재를 가장 중심적인 위치에서 설명할 필요가 있다.

레이먼드 펠튼 –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완성할 것이라고 생각했는가? 분명히 Donnie Walsh, Mike DAntoni 및 회사는 지난 여름에 2 년간 1 억 6 천 8 백만 달러의 계약을 맺은 후 Felton이 MPG (6 위)의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귀하의 비즈니스를 389 번 기록했습니다. 그는 뉴욕과 이 작은 판타지 팀에서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다. 하지만, 그가 바구니를 중심으로 결론을 내리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슛을 할 수 없는 것은 그를 코스의 정상에서 분리시키는 것이다.

대답은, 물론, #4 점수는 가장 중요한 세 곳에서 찾기 어렵습니다 컴백이 때때로 발생하는 동안, nba에서, 팀은 항상 실행에 이동 각 시즌은 게임으로 포장 될 때 팀이 아래로 10,15, 심지어 20 포인트 당신이 승리하기 위해 왔다 당신은 패배자가 많은에 의해 아래로되었다 다른 게임을 찾을 수 있고 게임은 단지 몇 포인트에 의해 잃을 다시 게임 문제 nba, 거의 항상 행동에 온라인 게임의 끝만큼 맞아. 다른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할 수 있니?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더 나은 베팅을합니다. 이러한 경우를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마지막으로 Fortune 500 대 기업은 항상 NBA를 사용하여 전문가 서비스를 마케팅합니다. 일반적으로 보셨습니까?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교차 판매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목표 시장을 위해 그들만의 메시지를 가지기 위해 많은 돈을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귀하의 서비스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홍보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Steve Francis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에서 3 번째 선수입니다. 그는 많은 공중 패스를 가진 작은 남자 때문에 인기가있었습니다. 그는 여러 종류의 크로스 오버로 유명했습니다. 그의 개인적인 마음에 드는 것은 그의 오른쪽에 기대고 그의 위치에 교차하는 신뢰할 수있는 움직임이었습니다.이 방법으로 그는 매혹적인 방법으로 그를 위해 접근 방식을 살펴 봅니다. 그가 Peja Food라는 선수를 사용하여 크로스 오버를 했을 때, 그들은 Steve가이 상황을한 후에 잘못된 길을 보았습니다. 그는 그 움직임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내 생각에, 팀은 절대적으로 Slam Dunk Contest에서 자신의 대표를 얻고 싶어하는 YouTube에 연습 비디오 및 기타 영상을 제출하여 팬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투표를 위해 로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가치 있고 원 헐크 티비 하는 선수 중 한 명만이 슬램 덩크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경쟁 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가장 높은 선수다. 앨런 아이버슨은 나이키 조던을 단 1년 만에 2배로 바꾼 것으로 유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