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대출은 보통 신용불량자인데, 이는 결국 모든 것이 호전된다는 것을 고려하면 새로운 대출을 받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통합대출은 보통 신규대출을 받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나타내는 부실대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결국 들리게 된다는 것을 고려하면, 만약 당신이 담보로 얻을 수 있는 재산이 없다면 당신은 더 높은 이자를 발행할 것이다. 한 지불을 조작하는 매력은 당신이 지불하는 수수료만큼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다.

빚을 직접 통합하지 않음: 부채 통합 대출을 통해 개인 신용 정보 부채를 통합하는 것은 당신의 부채의 합 https://ko.wikipedia.org/wiki/승무원학원 법적인 대안을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항상 당신의 개인 승무원학원 개인에 대한 통화를 통합하는 것을 보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수수료와 서비스 수수료에 대한 많은 돈을 쉽게 절약할 수 있다.

통합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모든 것을 적어라. 1차 부채, 잔액, 그리고 각각의 부채에 대해 지불하는 이자율을 나열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사람이 앞으로 나아가는 모든 정보를 인식해야 할 것이다. 그러니 정확하고 철저하게 하라.

담보대출은 당신의 상황에 따라 당신의 상황에 따라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집에 담보대출을 없애고, 그에 대한 채무불이행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결국 당신의 집을 잃게 된다. 물론, 만약 당신이 파산 신청을 한다면, 어쨌든 당신이 당신의 이익을 잃는 것을 깨닫는 것은 종종 당신이 담보대출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더 나은 이자율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무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을지도 모른다.

다양한 형태의 부채통합대출이 있다.

그러나 각 대출에 대한 주요 분리는 당신이 수집한 신용상태에 대해 대부분 신뢰를 받지 못하는 담보대출이나 담보대출이 대부분이다. 그러나 담보가 필요 없다. 그러나 신용등급이 낮으면 담보를 만들어 대출을 얻을 필요가 있다.

담보대출은 대출자가 그의 돈을 걸기 때문에 더 높은 이자율을 현금으로 바꿀 것이다.

통제된 부채를 매입하기 위한 한 단계의 해결책은 부채, 대출 통합과 함께 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라. 부채 대출 통합은 좋은 일을 할 수 있지만 시나리오를 제거할 수 없다. 사실, 부채 대출에서 가장 큰 단점은 맨발로 채무를 은행 꽃다발에서 다른 것으로 옮기는 것이다.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에 담보 또는 무담보 신용 카드 채무 결제 대출 A를 담보로 보유한 대출 통합은 담보로 사용할 수 있는 집을 갖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금융 기관이 손실을 복구하는 더 나은 방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손실을 복구할 수 있는 주택을 보유해야 합니다. 개인이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임금을 지불하기 위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 및 주택과 같은 부동산이 실제로 담보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출 상품의 경우 담보채무통합대출은 담보채무협상대출에 비해 이자율이 훨씬 낮다. 왜냐하면 후자는 대출자에게 아무것도 보장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적절한 신용등급을 유지하거나 미래의 주요 전공과 비교할 수 없는 신용등급을 실제로 매입하고 싶을 때, 가까운 미래에 주택이나 중요한 것을 취득할 계획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러한 선택권을 원한다면 신용등급을 특별히 관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으면 부채 통합 대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점수가 낮아지지만 정기적이고 일관된 지불을 제때에할 때마다 신용 점수도 꾸준히 상승합니다

직원 인증 확인: IAPDA의 구성원인 직원을 고용하는 회사의 일원으로 노력하십시오. 이것은 상담사가 함께 일하는 경향이 있는 사람이 확실히 직업을 갖는 현명한 신호다. 그들은 사람들이 면허를 따는 데 시간을 할애할 때와 마찬가지로 불행하게도 어떤 거래와도 마찬가지로 상당한 것을 제공하는 대표성을 위해 시간을 들였고 시험을 치렀다. 그들은 좋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부채의 부담으로부터 자유를 얻기 위한 여러 가지 옵션 중 하나이지만, 대출과 프로그램이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어떤 것이 적절한 선택인지 알기 위해 따로 논의하자.

무담보 대출 통합은 대출을 유지하기 위해 미결 신용과 충분한 수입을 가지고 있는 당신에게 달려 있다.

신용카드 빚으로 18,000달러를 빚진 척하라. 당신은 지불을 만들지만 그것을 6개의 비자나 마스터카드 지불로 만드는 것은 번거로운 도움이다. 또한 당신이 단지 개인 무담보 대출을 낮은 이자 n으로 받는다고 가정한다.

신용카드 이자율의 대다수에 비해 당신은 18,000달러에 대출을 받고 48년 또는 5년 후에 상환한다.

좋은 생각인 것 같은데 당신은 매월 6번씩 지불하는 것에서 번갈아 가며 1 당신의 지불은 조금 더 낮을 뿐이고 낮은 이자율로 이론적으로 당신은 더 빨리 빚을 갚을 것이다. 개념적으로는 훌륭하게 들린다. 실제로 그것은 잘 되지 않는다.

우선, 우리는 부채 부채 통합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