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 규칙 – 항상 위험을 관리하십시오.

규칙 7번 – 항상 위험을 통제해야 한다.

위험을 통제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오랫동안 거래를 하지 않을 것이다. 이는 수학적인 확실성이다.당신은 항상 Broke-Ville에 있다. 예를 들어, 항상 주머니가 떨어져 있다. 당신의 집 월급은 그 달 중순에 버린다. 당신의 잠재의식 속에서, 승진이나 인상을 거절한 것은 당신의 상사가 아니다.

그것은 나쁜 경제, 인플레이션, 고금리, 유가 또는 정치인들이다. 그것은 가까이에 있다.너의 잘못너의 꿈을 이루기 위한 너의 계획은 뭐니? 언젠가 당신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희망으로 매일 통근할 것인가? 당신이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하는 매일은 당신이 그들의 꿈을 실현시키고 있는 다른 날이다.

m say not topen your jobs. Im not told your just put your future today, a year. 하지만 만약 당신이 오늘 당신의 미래를 통제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상사와 당신의 JOB에게 작별을 고할 수 있다!

볼륨 바의 맨 위에 있는 막대(수직)는 낮음 및 높음 값을 나타내며, 막대의 상단 부분은 높음 값이고 하단 부분은 낮음 값이다.그렇기 때문에 하루 종일 정말로 주식 중개인이 될 여유가 없는 나머지 사람들에게 장기적으로 주식에 들어가는 것이 최선이다. 그것은 주식의 선택 주식을 사서 정기적으로 그들에게 돈을 넣고 몇 년 동안 그들이 성장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을 의미한다.

두 번째 규칙 – 왜 당신이 검색엔진최적화를 하는 것이 동기부여가 되지 않는지 알지 못한 채 어떤 것에 뛰어나려고 노력하는 주식을 거래하고자 하는 이유를 알고 있는가? 성공한 사람들은 애초에 그들이 주식시장에 참여하는 이유를 정확히 알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거래계획에 포함되어야 하는 중요한 거래심리 정보다.첫번째는 많은 은행이 파산하거나 파산하는 것이다. 1930년에 9000개 이상의 은행이 파산했다. 나는 현재의 경기 침체 동안에 정확히 몇 개의 은행이 파산했는지 확신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수천 개의 은행이 있었다고 확신한다.

물론 우리는 우리 돈의 일정액을 보증하는 FDIC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금 상황은 다르다.이것은 당신의 무료 계정이고 그것은 오직 재미를 위해 사용되어야 한다.

당신이 돈을 받을 때마다, 당신의 수입의 10%를 세금 후에 당신의 FUN 계좌에 넣어라. 그 달 말에 당신은 이 돈의 모든 것을 즐거운 일에 써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