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보를 매우 의식하라.

언젠가 생명을 구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자동차리스 수 있기 때문에이 정보를 매우 의식하십시오. 생명이 아니라면 연료비와 값 비싼 자동차 수리 작업 인력을 모으는 데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좋은 차체 수리 작업 전문가가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에 대한 강력한 기술적 이해가 필요하지만 시각적 호소력에 대한 상식이 필요합니다. 인내심은 또한 작업의 요구 사항입니다.최종 제품이 완벽한지 확인하기 위해 모래와 차체 작업에 대한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것을 생각하고 자동차리스 자신에게 진실하십시오.

작업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을 따라 다니며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작업을 수행합니까? 한 가지 방법은 단순히 지역 자동차 바디 스토어에 가서 자동차 바디 수리 전문가와 하루를 투자한다는 조건하에 하루 동안 완전히 무료로 도움을 청하는 것입니다.

친구들에게 훌륭한 서비스 센터에 대해 알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Friendsassist 좋은 친구들과 그들의 안내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특히 자동차 자동 수리가 있는 경우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와 매우 동일한 모델입니다.

그녀나 그는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차량이 얼마나 오래 유지될 것인가에 달려 있을 것이다. 어떤 정비사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다른 정비사들은 차량 소유주가 기초와 함께 더 잘 살고 제때에 그것들을 바꿀 준비를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바퀴와 브레이크가 spic-and-span으로 유지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장치의 수명을 연장하고보다 효과적으로 작동하게합니다.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올바른 청소 용품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하는 일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작업은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 칠하는 등의 차량 차체 수리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이해하지 못할 수도있는 훨씬 더 미묘한 점들이 있습니다. 모든 세부 사항을 조사하십시오. 자신의 오일을 변경하십시오 : 기본적인 기계 기술을 가진 개인은 재미있는 모터 오일을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오일을 변경하는 방법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넬,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작업 복장을 사용하고 장갑 세트를 착용하면 작업을 완료하는 데 가까워 질 것입니다. 사용 된 윤활유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으로 끌어 들이기 위해 두 개의 빈 우유 용기를 보존해야합니다. 자동차 부품 상점은 일반적으로 무료로 재활용합니다. 이것은 당신과 지구를 돕습니다.

전통적인 제안은 오늘날의 서비스 시장에서 비효율적입니다. 서비스 시설은 사람들을 찢어 버리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오래된 팁과 권장 사항의 대부분은 실제로 서비스 센터가 자동차 수리 작업 사기를 그 어느 때보 다 즐겁게하는 무기가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확보하고, 심부름을하고, 가스에 돈을 절약하고, 공기 오염 감소를 돕고, 자동차가 매일 지원해야하는 작업 일 때마다 정시에 있어야 할 곳으로 데려다줍니다.

당신이 장소에 대한 느낌을 얻고 있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아라. 이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표시 될 수 있는 교육 인증서를 찾으십시오. 직원이 잘 훈련된 경우 상점은 자랑스럽게 성과를 보여줄 것입니다. 벽이 벌거 벗은 경우 이것은 경고 표시일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질문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구전(WOM)으로 주변을 조사하고, ASE나 AAA가 게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설을 살펴보십시오. BBB에 깨끗한 연락처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두문자로 표시되고 건전한 판단을 내리십시오. 그 중 어느 것도 자동차 수리를 진정으로 지원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명부가 있는 후에, 그(것)들의 약간을 부르는 것을 망설이지 말라 당신은 그(것)들이 NAPA 자동차 차와 트럭 또는 APS의 속하는 어떤 전문적인 차량 정비 일 협회의 일원인지 보기를 원한다 그들이 실제로 특정 요구 사항을 통과할 필요가 있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기준은 단순히 낮은 비율을 제안하는 경우에 더 많은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명부를 좁히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더 경제적이며 종종 거대한 전국 체인이하는 것과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점에 실제로 ASE 인증 기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