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대한 놀라운 세부 정보 공개

여성 축구는 제 1 차 세계 대전 당시 무거운 사업에서의 고용이 게임의 확장을 촉발 시켰을 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50년 전에 남성을 위해 성취했기 때문입니다. 이 기간 동안 가장 수익성이 높은 팀은 Dick, Kerr Ladies F.C. 직원들은 1920년 프랑스 파리에서 4 월에 열린 첫 번째 소녀 국제 경기에서 공연을 했 https://ko.wikipedia.org/wiki/먹튀폴리스 으며 1920년 스코틀랜드 레이디스 XI와의 경기에서 잉글랜드 그룹을 많이 구성했으며 성공적인 22×0을 기록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축구 대회는 축구 선수이자 크리켓 경기자인 Charles W. Alcock이 설립한 FA 컵으로 1872 년부터 영국 팀과 경쟁을 벌였습니다. 최초의 공식 세계 축구 경기는 1872년 글래스고의 스코틀랜드와 잉글랜드 사이에서 C.W.의 선동으로 다시한 번 발생했습니다.

축구(또는 풋볼이라는 표현)라는 단어는 공을 차는 발의 동작을 지칭하는 것으로 널리 추정된다. 다른 설명이 있습니다. 축구는 처음에는 도보로 진행된 중세 유럽의 다양한 비디오 게임을 언급했습니다. 모든 코드에서 일반적인 기술에는 패스, 태클, 태클 회피, 잡기 및 걷어차기가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코드에는 오프사이드 선수의 움직임을 제한하는 규칙이 있으며, 목표를 득점하는 선수는 골 포스트 사이의 크로스바 아래 또는 위에 공을 넣어야 합니다. 게일 클리시는 관중들이 던진 맥주 한 파인트에 흠뻑 젖었고 마틴 타일러는 맨체스터 시티의 극적인 프리미어리그 첫 우승 이후 10년 만에 기뻐하는 행사에서 조롱을 받았다. 세르히오 아구에로스의 94분 골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우승을 빼앗은 시티의 몇몇 스타들이 클럽이 주최한 축하의 밤에 참석했었다.

일부 학교는 공을 운반할 수 있는 게임을 선호하는 반면, 다른 학교는 공을 걷어차고 드리블하는 스포츠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이 두 캠프로의 분열은 부분적으로 게임이 수행된 상황의 결과였습니다. 예를 들어, 당시 Charterhouse와 Westminster는 즐기는 지역을 제한했습니다. 소년들은 대학 회랑 내에서 볼 게임을 즐기는 것에 국한되어 있었기 때문에 힘들고 공중제비 달리기 게임을 하는 것이 번거로웠습니다. 게임 플레이 중에 플레이어는 드리블, 팀 메이트에게 공을 패스하는 것과 유사한 볼의 특정 인물 컨트롤을 통해 목표 득점 기회를 만들고 상대 골키퍼가 지키고 있는 목표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반대 플레이어는 이동을 가로 채거나 볼을 소유한 상대방을 태클하여 볼 관리를 회복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대방 간의 신체 접촉은 제한됩니다. 축구는 일반적으로 자유롭게 흐르는 스포츠이며, 공이 경기장을 떠났을 때나 규칙 위반으로 심판이 경기를 중단했을 때만 경기가 중단됩니다.

1870 년대 후반, 협회 축구에서 절반을 차지한 대학은 럭비 코드로 전환했습니다. 지식이 풍부한 리그의 요구에 따라 럭비는 더 나은 관중 스포츠로 변해야했습니다. 2년 만에 NRFU 규칙은 RFU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으며, 특히 라인 아웃을 폐지했습니다.

케임브리지 지침은 Eton, Harrow, Rugby, Winchester 및 Shrewsbury 대학의 대표가 참석한 회의에서 케임브리지의 Trinity College에서 작성되었습니다. 1850 년대에는 대학이나 대학과 연결되지 않은 많은 클럽이 영어권 세계 전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축구을 하기 위해 형성되었습니다. 일부는 1857 년 셰필드 축구 클럽 (Sheffield Football Club)을 설립하여 1867 년 셰필드 FA (Sheffield FA)를 창설했습니다. 1862년 Uppingham School의 John Charles Thring은 영향력있는 일련의 규칙을 추가로 고안했습니다. 1995년에 럭비 유니온은 숙련된 게이머들을 허용하는 열린 게임이 되었다.

이 코드는 마크, 프리킥, 태클,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재, 그리고 게이머들이 공을 던진 것에 대해 특별히 벌칙을 받았다는 점에서 독특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대체 선수에 먹튀폴리스 의해 많은 선수가 바뀔 수 있습니다. 대체 포용의 일반적인 이유는 부상, 피로, 비효율, 전술적 교환 또는 정교하게 준비된 경기가 끝날 때 시간 낭비입니다. 평범한 성인 경기에서 교체된 선수는 경기에서 더 이상 절반을 차지할 수 없습니다. IFAB는 두 팀에 7 명 미만의 게이머가 있는 경우 경기를 진행해야 한다고 권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