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교육 대학에 대해 말하고있는 것은 틀렸고 왜

검사의 주요 영역은 교육 철학, 심리학, 사회학 및 행정입니다. 교육 심리학에 대한 소개는 필수 과정입니다. 일반 교과 과정에 보충, 대학 강사 인증서를 취득하기 위해 중등 교수에 대한 교육 실습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학자들은 기계·재료공학의 보편주의적 이론과 실천뿐만 아니라 방법론을 가르치는 기계·재료공학의 이론과 실제를 배우면서 학문으로서의 인성을 갖추게 된다. 궁극적으로이 부서는 학생들이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 분야에서 유능한 학자 및 전문가가 되도록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원예심리상담사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중등 학부 학자, 연구원 및 교수와 같은 교육 주제 내의 미래 지도자를 위해 교육 개념 및 후속에 관한 다양한 프로그램이이 부서에서 제공됩니다.

주 교육자 조합, 연구원 및 이웃 조직 간의 협력은 필요한 변화를 촉진합니다. Mount s Teacher Education 프로그램은 미국 교육부와 고등 교육 인증위원회가 인정한 교사 교육 인증위원회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빚 없는 교사 프로그램의 영향을 받은 오클라호마 대학생들의 수. Nancy Fichtman Dana 교수는 University of Florida Academy of Distinguished Teaching Scholars에 임명되어 대학의 미래를 정의하는 데 필수적인 위치를 차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Apple Music의 무료 평가판, Apple TV + 무료 입장 및 시험 종료 후 두 학생 모두에게 $ 4.909의 특별 학생 가격을 받으십시오.

밥 맥퍼슨 교육대학 학장은 “2021년 수업의 성과가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여기에서는 미래의 학자, 연구원 및 정책 입안자를위한 필적할만한 연구와 훈련을 제공하는 분석 향상된 학교 교육을 전문으로합니다. Texas Tech University의 College of Education은 학문 분야의 스펙트럼을 다루는 수십 개의 석사, 박사 및 자격증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세 대학원 부서는 각각 자신의 임무, 상상력과 선견지명, 리더십,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0 년에 시작된 교육 과학 예술 학사는 졸업생들이 교육 분야에서 다양한 직업을 추구 할 수있는 정보 기반을 마련합니다.

중고등학교 졸업자는 졸업식 내내 졸업장을 받는다. TheTimes Higher EducationWorld 평판 순위 2021은 주로 수석 출판 학자에 대한 세계 최대의 초대 전용 의견 조사를 기반으로합니다. 교육 대학에서 우리는 졸업생들이 지역 사회에서 전적으로 변화를 일으키지는 않지만 다소 차이가 있다는 것에 만족합니다. Maurianne Adams의 유산은 사회 정의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변형적인 선물을 통해 교수진에서 계속됩니다.

그가 프로그램 감독으로서 행정 업무를 처리하는 동안, 학생들을 지도하고 격려하는 것이 항상 그의 최우선 과제가 될 것이다. 13명의 최고 졸업생들은 4.0의 학점을 받기 위해 그들의 목표와 추천을 공유한다.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원할 때 도움을 구하고, 중심을 유지하고, 건설적이고, 자신을 고려하십시오.”라고 B.S.로 졸업하는 Larry Chan이 언급했습니다. UI REACH는 지적,인지 및 학습 장애가 있는 연령대의 학생들을 위한 포괄적인 전환 프로그램입니다.

전기·전자·통신공학은 인류사회의 진보를 위한 중요한 영역이기 때문에 전기·전자·통신공학 영역에서 교사의 역할이 중요해야 한다.

따라서 우리학과는 전기, 전자 및 통신 공학 공간에서 전문적인 배경, 방법 및 숙련 된 학교 교육 능력을 갖춘 기술적으로 능숙한 원예심리상담사 개인을 교육하는 숙련 된 학계를위한 체계적이고 고품질의 교육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졸업 후, 학생들은 숙련 된 중고등 학교 트레이너가되기 위해 헌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직업 기회는 교육 기관, 사기업, 대중 매체 회사 또는 당국 기관의 공무원에서 직원으로 일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수십 명의 UH College of Education 회원은 트레이너 준비, STEM 교육, 전염병 과정에서의 학습 및 샌디에고에서 개최되는 2022년 미국 교육 연구 협회 대회에 대한 연구를 공유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역 사회에 대한 헌신과 엄격한 분석 문화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활발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 국가 및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구별합니다. Tucker Chorpening은 2022년 5월 교육 대학 학부 졸업식 및 교사 교육 프로그램 인정 행사에서 학자 졸업 연사로 동료 졸업생을 격려합니다.

아니타의 연구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