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I LOVE / HATE 제휴 마케팅

하지만 돈을 더 벌기 위한 부업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변동하는 급여로 틀린 것은 없다. 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한다면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을 보기 전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낮은 시작 비용과 함께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려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일하고자하는 영역을 해결합니다.

제휴 광고는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여 금전적 인 수수료를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휴사 동료, 즉 귀하는 총 판매, 리드, 다운로드 등 상인 또는 광고주에게 선택된 최종 결과를 제공하는 데 대한 수수료를받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익을 얻으려면 청중은 당신이 말하는 것을 첨부해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제휴사들이 그들의 연간 수입에 대해 요청받은 제휴사 넷 마케팅 포럼에 대한 일부 여론조사를 통해 왔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러한 샘플들은 신뢰할 수 있는 추정치를 만들 만큼 충분히 크지 않은 경우가 많다. 게다가, 많은 동료들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추가적인 수익원으로 사용하고 채널에 최소한의 노력만을 할애한다.

일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는 하나의 제휴 프로그램에만 고려하고 다른 프로그램과 네트워크를 통해 많은 제휴 제품을 홍보합니다.

그들에게 제품에 가입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하고, 그 제품을 더 잘 활용하는 경험을 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하고, 본질적으로 그 제품에 대해 가장 끊임없이 요구되는 질문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정말로 제품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는 방식, 당신이 그것을 판매하기 위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제공하거나 제안 할 때마다 사람들이 얻을 수있는 전반적인 느낌을 형성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보는 가장 큰 오류 중 하나는 개인이 제휴사로 제품을 판매하려고 할 때 제품에 대해 많은 것을 파악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참조하는 사람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해 지불하는 월별 수수료의 일부를 벌 때, 당신은 당신의 월별 수익이 감소하는 것을 더 적게 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Fiverr의 {Hybrid} 지불 구조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소매 업체이기 때문에 귀하의 비즈니스가 어떤 종류의 신체 제품에 대해서도 언급된다면 여기에서 제공 할 수있는 품질의 선택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최근의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이전 고객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관리하기 쉽고 저렴한 쿠폰을 사용하면 저렴한 비용을 분배하는 곳을보다 잘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웹 쇼핑객의 60 %는 디지털 상점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일찍 쿠폰을 적극적으로 검색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때문에 사람들이 웹에 더 의존하고 있는 가운데, 저축은 단지 중심적인 우선순위로 변했을 뿐이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와 심지어 매장 내에서도 교차 홍보를 할 수 있다.

귀하의 공동 브랜딩 전략을 위해 귀하의 웹 사이트에 약간의 정보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정말로 성공적이었다면, 당신의 파트너쉽을 더 넓힐 기회가 있는지 없는지를 결정하라. 아마도 당신은 그 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다른 마케팅 캠페인을 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뒷줄에 가장 중요한 KPI에 대한 동료들과 포인터를 설정함으로써 성과에 대한 비용만 지불하라. WordStream의 방문자 작성자는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의 전문가, 기업가 및 열정적 인 작가로 다양한 문제에 대한 다양한 견해를 웹 로그에 전달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귀하의 웹 사이트 트래픽을 개선하고, 모델 인지도를 높이고, 사회적 증거를 개선하고, 귀하의 달성을 높이고, 더 높은 ROI를 산출 할 수 있습니다. 결국 계열사에서 들어오는 수입의 양이 문제다. 그러나 목표와 측정 가능한 지표를 설정하면 프로그램의 강점과 약점을 오피가이드 파악하고 수용 가능한 조정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게시물을 예약하고, 업계의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분석 및 상호 작용하고,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십시오.

수익성있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경력을 조각하는 비밀은 당신의 물건을 아는 것입니다!DMI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 디플로마는 소셜 미디어, 전자 메일, 콘텐츠 자료 및 비디오 / 디스플레이 홍보와 같은 기본 사항을 배우게하지만 분석, 검색 엔진 최적화 및 PPC에 추가로 뛰어들 것입니다. Nerdwallet 통화 상품에 대한 평가 제휴 웹 사이트인 Nerdwallet은 잠시 동안 돌아 왔습니다. 그것은 신용 카드에서 보험 및 모기지, 유용한 가이드, 블로그 및 도구에 이르기까지 상품에 대한 유용한 비교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여 사람들을 비슷하게 끌어들입니다. {어떤 종류의 모기지를 감당할 수 있습니까? 그 웹사이트는 순전히 대규모 화폐 제조업체와 제휴한 인터넷 마케팅으로 수익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