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재정 요법서를 쓸 때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서입니다.

개인 재정 제도를 작성할 때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우리 중 몇몇은 신용카드를 지불하고, 담보 대출을 줄이거나, 다른 사람들은 은퇴와 같은 단순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정확히 같은 돈을 은퇴하는 것과 같이 더 정교하다. 모든 목표가 쉽게 달성될 수 있는지 확인하라. 앉고, 원하는 사람이 얼마나 오래 걸릴지 알아내라.

예산은 시간을 도울 수 있다.

실제로 당신이 선출한 상환금이나 소기간 동안 제공하는 수입의 진술이 필요하다면, 예산은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어려운 수입이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면, 30일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거나, 그가 그 피할 수 있는 지출을 위해 파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집에 도착하기 전에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부자들 중 한 명에게 당신이 돈을 쓰는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얻으라.

개인 금융 기본의 가장 간단한 것은 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바이비트 용카드를 사용해야 할 경우, 총액을 0 또는 낮은 수준으로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가용한 신용이 감소하면 당신의 신용 순위가 가장 잘 반영되는 더 나은 양을 사용한다.

비록 당신이 당신의 청구서를 매달 완전히 지불하더라도 당신은 가용 대출의 30%를 훨씬 더 초과해서는 안 된다.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은 더 적다.

결국, 개인 금융이 개인 재정이고 금융이 지불하는 방법인 것은 1이 왜 실제로 어떤 것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지를 알지 못한다.

분명히 사람들은 그것을 위해 기침을 하는 그들만의 방법으로 더듬거릴 것이다. 그래서 팁 1은, 왜 개인이 이것을 배우고 있는지 그리고 왜 당신이 어떤 자원을 소비하는지 알고 있다.

또한 예산을 제대로 준수할 수 있다면 저축과 투자를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보통 원치 않는 제품, 오락, 도박 등에 낭비하는 돈과 관련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예산은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나 집을 인수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가격 범위에서 이것에 맞는 계획을 세울 것이다.

2) 주 지출과 관련된 거래, 약간의 지출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기 위해 노력하라. 이것은 보통 개인이 시간을 보내는 동안 커피의 양을 줄이는 것이다. 또는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 주차하는 데 많은 돈을 쓴다면, 가까운 무료 공간을 한번 보라. 더 나은 것은, 자전거를 꺼내서 일하기 위해, 당신은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좋은 몸매를 갖게 될 것이다. 현실적인 목표 컴포를 설정하기 위해서! 개인 금융 활동의 과정을 살펴보자 우리 중 몇몇은 신용카드를 지불하고, 담보 대출을 줄이거나, 다른 사람들은 은퇴하는 것과 같은 단순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억만장자와 정확히 같은 더 정교한 당신의 모든 목표가 쉽게 달성될 수 있는지 확인하라. 앉고 그것이 바이비트 완료하기 위해 정말로 원하는 사람을 위해 채택하는 것을 얼마나 오래 선택할지 알아내라.

중요한 : 스페인이 교육의 후각에 근거한 분석가가 생각하는 것이 실제 동일한 분석가와 첫 번째 시합에서 패한 것에 대해 약탈 당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나 신용불량점수 사용에 대한 대출위험이 높기 때문에 대출회사들이 대출에 대해 청구하는 속도가 은행의 일반적인 주요 대출금리보다 4%나 높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편의 –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과 같다면, 개인 재정 기초를 지도하는 것만큼 유창하고 단순하게 비상 기금으로 저축할 수 있도록 잘 개발된 것이 나에게 그것이 쉽지 않든 간에, 그것이 극복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추가로 보여주었다. 만약 그렇다면, 만약 당신이 인터넷이나 당신의 지점에 당신의 은행과 함께 저축 계좌를 개설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이 계좌를 사용하여 주차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비상 현금은 실제 금리를 훨씬 더 높게 할 수 있지만, 그것의 유명한 계좌는 가지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순식간에 건설할 수 있다.

여기서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나 경험을 필요로 하지 않는 개인 금융에 대한 몇 가지 성공 원칙. 그런데 상식은 요즘 상식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흔하지도 않고 말이 되지도 않기 때문이다.

이런 문제들은 이 분야에서의 이전 경험이 없는 것에 대해 정기적으로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다.

우리가 가족들이 은행에 가기를 기대해야 할 확실한 상품을 경시하는 몇몇 사람들이 있고 우리가 아마도 할 질문을 절대적으로 하지 않도록 오명이 붙어 있다.

좋아, 예산을 소유하는 것은 아주 좋은 일이지, 누구든지 그것을 고수해야 해. 그렇지 않으면 대출 계획은 단지 당신이 맨발로 달리는 변화를 고수하기 위해 계획을 쓰기 전에 한 달에 대한 다른 시도를 할 거야. 가격에 대한 투쟁은 당신의 지난 몇 달 동안의 은행 명세서를 검토하고 평균적인 개인을 취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