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명령과 수정이 일관성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집의 규칙도 일정해야 한다.

참고 : 명령과 수 https://ko.wikipedia.org/wiki/유기견보호센터 정이 일관되어야할 뿐만 아니라, 집의 규칙은 1명이 상수여야 합니다.한 사람이 강아지 또는 개를 침대 또는 소파에 허용하고 규 유기견보호센터 칙은 가구를 통해 애완 동물이 아니므로 개를 혼란스럽게 합니다.

훈련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단지 특별한 유대감을 갖는 것 이상의 것이다. 당신은 단지 적절한 훈련 장비와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환경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가능한 한, 안전하고 안정된 양질의 가죽 개 목걸이를 돈으로 한다.

이것은 목에 잘 맞아야 한다.

호흡을 손상시키는 것은 너무 제한되어서는 안 된다.

얼마나 많은 훈련 시간이 당신의 개에게 어울리는 인도적으로 가능한지와 연관되라!강아지에 관해서는 3분에서 5분 정도면 충분할 것이다. 많은 사랑을 가지고 있는 좋은 나이든 개는 5분에서 10분 정도면 충분하다. 만약 당신의 개가 잘 반응하고 있다면, 3분에서 5분 동안의 한 번의 회의에서 15-20 사이클로 훈련을 제한하라.

이 소매의 세계는 당신이 경영자가 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다르게 느낀다면, 그 개는 그 자리를 스스로 가정하거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부정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하려고 노력한다.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또 다른 매우 즐거운 전략은 강아지 훈련 클럽 세트에 가입하는 것이다. 여러분도 강아지가 잘 작동하기를 원하는 마음가짐을 가진 사람들을 찾을 것이다. 그룹 설정의 큰 이점은 여러분이 개들이 다른 모공과 피부 개 주변에 있는 것을 배울 수 있는 사회화 기술일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애완동물을 어떻게 다루는지 보고 관찰을 통해 배울 수 있는 능력이 있다.

가장 좋은 장소를 향해 기차를 타라. 당신의 개가 훈련에 집중할 수 있는 특정한 장소를 찾아라; 붐비는 공원과 같은 장소를 산만하게 하는 것을 피하라. 우선, 현명한 시도로 보였고, 당신의 뒷마당에서 훈련을 한다.

그러나, 그 장소는 여전히 당신이 개에게 성취하고 싶은 종류의 무술에 달려 있을 수 있다.

많은 개 주인들이 전문적인 훈련 과정에 개를 등록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가장 흔하게 하는 일. 전문적인 시스템에 대해 선택하거나 교육용 Dvd 디스크의 도움으로 처음부터 완전히 그것을 선택하는 것. 운동의 중요한 부분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알파 리더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어야 한다.

강아지나 강아지를 위해 반드시 너를 지켜라. 그는 어떤 사람인가? 당신의 개들의 행동은 종종 당신이 그의 마음에 창을 열어준다. 파괴적인 개들은 종종 지루하거나 불안한 개들이 손님들과 일관성 없이 행동할 수 있다.

어떤 문제가 있어도, 당신의 개는 당신이 개를 피곤하게 하고 매우 작은 것을 얻으면 그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당신에게 말하고 있다.

당신은 또한 좌절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의 지시에 불만을 품는 최선의 선택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불필요하게 목소리를 높이면, 이 긴장은 개에게 들릴 수 있다.

30분을 넘지 않는 짧고 편안한 세션에서 침착하고 통제하는 것이 좋다.

당신의 가족이 행사를 하는 동안 당신의 강아지가 그의 자리에 머물도록 가르치라. 그의 장소는 개 침대, 지역 양탄자 또는 그의 열린 상자일 수 있다.

그의 장소는 곧 먹기를 고집하기 위해서는 절대적이다. 당신은 그 직후에 다 먹고, 그의 집이나 개 그릇에서 나오는 동안 모든 강아지들을 그에게 가지고 간다. 이것은 그가 당신을 당황하게 하고 당신의 시어머니 때문에 구걸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수하지 마라, 네가 부러워하는 잘 행동하는 개들은 하룻밤 사이에 그 명령을 배우도록 하라. 그것은 연습과 인내심과 함께 두 개로부터 많은 규율을 필요로 한다.

훈련을 강화하고 개 평생 동안 새로운 명령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는다. 사람은 과외를 그만두어서는 안 된다!

복종 훈련 – 복종 수업에서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개 훈련 팁 이 수업들은 새로운 개 주인들에게 그들의 가정에서 알파 리더쉽 지위를 유지하는 것을 돕고, 그들의 새로운 강아지에 대한 통제력을 보여주는 방법을 가르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강아지를 가지고 있거나 단지 당신의 나이든 개를 통제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의 가정 훈련을 보충하기 위해 복종 수업을 고려하라.

강아지를 클릭기로 훈련시키는 것은 개 자신을 훈련시킴으로써 가장 고상한 기술 중 하나일 뿐이다. 당신의 새로운 구매 방법은 오전 10분에서 30분 정도 걸리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개에게 일생을 일과로 빨리 훈련하라. 개에게 물린 것이 불쾌하다고 알려라. 만약 당신의 개가 진짜 발길질을 하거나 4를 크게 물려고 한다면, 이것은 당신의 개들에게 관심을 끌 것이다. 2번째 어떤 사람이 그의 관심을 장난감으로 돌리고 그가 그의 장난감을 씹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그에게 알려준다. 그가 그렇게 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에게 즐거움을 줄 것이다.

멀리 떨어져 있는 동안 강아지에게 계속 있으라고 알려라. 개를 이용하여 눈과 눈을 마주치지 않게 함으로써 시작하라. 개가 있을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