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 – 뭔데?

ClutchPoints에서 NBA 정보, NBA 루머, 점수, 업데이트, 트레이드, 예측, 미리보기, 분석 등을 테스트합니다. 피닉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포츠중계 스 — 크리스 폴은 엉덩이 부상에서 복귀하는 과정에서 매우 좋은 경기를 펼쳤기 때문에 일요일 밤 피닉스 선스는 깜짝 낮잠을 잘 것으로 보인다. 멤피스 그리즐리스는 다른 개념을 가지고 있었지만, 몬스터 컴백을 공정하게 완료할 수 없었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월요일 켄드릭 넌과 2라운드 드래프트 선발 패키지를 교환하는 조건으로 워싱턴 위저즈로부터 전 복권 결정권자 하치무라 루이를 인수했다. 하치무라와 위저즈는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신인 연장에 동의하지 않았고, 이는 일본의 파워 포워드가 그들의 장기적인 계획이 아닐 것이라는 가설을 불러일으켰다.펩시코 및 WNBA 스킬 챌린지와 제휴하여 WNBA 3점 콘테스트가 7월 14일 금요일에 준비됩니다. 첫 WNBA 캐나다 경기는 2023년 5월 13일 토요일 토론토의 스코티아뱅크 아레나에서 시카고 스카이와 미네소타 링스가 맞붙는다. 이로써 캐나다에서 WNBA 프리시즌 첫 경기를 치르게 됐다. 샌프란시스코 — 로이스 오닐은 무릎마다 얼음 주머니를 두르고 조심스럽게 시상대로 걸어갔고, 스타 케빈 듀란트가 무릎 부상을 치료하는 동안에도 많은 브루클린 네츠 사이에서 치솟는 자신감의 정도를 반복했다.코리 로빈슨은 팀버울브스 공격의 중심축으로 지난 2주 동안 9-cat 코덱에서 상위 20위 안에 든 그와 함께 앤서니 에드워즈 밴드왜건에 탑승해야 하는지에 대해 논의한다.

레이커스는 플러스 수비수인 레크리에이션 당 평균 12.4 포인트를 평균하는 강한 예비 선수를 결정한다.

셀틱스가 전사들로부터 배운 것목요일의 연장전 승리는 보스턴에게 어떤 복수도 하지 않지만, 제이슨 테이텀은 NBA의 마운틴 정상에서 골든스테이트를 무너뜨리기 위해 동기부여를 유지하고 있다.

케빈 듀란트가 브루클린 네츠 라인업으로 복귀하는 코트에서의 행동을 재개할 예정인 듀란트는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이 단체는 화요일에 12번이나 올스타에 선정된 그가 MCL의 압박에서 계속 회복하고 있기 때문에 코트에서 활동을 재개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고 소개했다. Wizards Porzingis Washington Wizards의 스타 Kristaps Porzingis는 주말 동안 발목을 삐어서 매주 외출할 수도 있다고 이 단체는 소개했다. 부상은 올랜도 매직에 대항하여 토요일 스포츠의 3번째 쿼 스포츠중계 터 동안 발생하였다. NBA 이벤트는 전 세계적으로 지켜지고 우리 모두는 진정한 NBA 팔로워들이 깊고 적절하게 코팅된 통계를 찾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리그 내의 팀들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NBA에 머니볼 원칙을 사용함에 따라, 특정인의 플레이 품종의 주파수와 효율성 사이에는 어느 정도 상대적인 “객관적인” 균형이 존재해야 한다.

비교 가능한 점으로, 리그에서 가장 많은 픽앤롤을 가진 20명의 선수들은 세컨드 스펙트럼당 리그 전체 결정과 롤의 4분의 1(26.9%) 이상을 섞습니다. 스펜서 딘위디는 댈러스 매버릭스가 수요일 브루클린 네츠의 4경기 연속 성공적인 경기를 끝내기 위해 극적인 복귀를 했을 때 버저를 울리는 3점슛을 성공시켰다. 금요일 저녁 LA 레이커스 홈경기 하프타임 동안 코트에서 벌어진 난투극은 스포츠 분석가와 방문 중인 멤피스 그리즐리스의 몇몇 선수들과 관련된 것으로 보인다. 덴버 — 이러한 모든 고득점 게임과는 반대로, 게이머들은 여전히 NBA 내에서 방어를 즐기고 있다.

필라델피아는 개인적으로 수익성이 좋은 연속으로 4위까지 치고, 네츠는 하락한다.

코리 로빈슨은 지난 한 주 동안 알페렌 센군이 로켓팀을 위해 얼마나 좋은 일을 해왔는지, 그리고 왜 가장 성공적인 그룹들이 2년차 거물을 통해 달려왔는지를 설명한다.

이번 비수기에 몇 가지 주의를 끄는 경로가 있습니다. 단기적으로나 장기적으로 모든 것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2월 9일 마감일 이전에 최소한 한 번의 중요한 거래가 필요했다. 전 NBA 임원인 존 홀링거는 트레이드 마감일에 랩터스가 그들의 선수 명단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방해하기 위해 에릭 코린과 합류한다.

상업 시즌의 첫 번째 주목할 만한 거래는 월요일에 끝났다; 마감일 전에 후속 조치는…NBA 판타지 시작/15주차용 로토와이어가 야후 판타지 농구에서 게이머들이 15주차를 시작하고 앉을 수 있는 길을 걷는다. 나이앤틱, NBA 올월드 모바일 게임 소개 잘렌 그린, 조던 풀, 칼 앤서니 타운스를 포함한 여러 게이머들이 이 캠페인을 시작할 것이다. 루카 돈치치는 6륜 탱크 같은 자동차를 타고 애틀랜타 호크스를 향해 경기장만큼 많은 양을 끌어모았다. 이 자료는 인쇄, 방송, 재작성 또는 재배포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용문이 실시간으로 표시되거나 최소 15분 이상 지연되었습니다. 2020년 금메달리스트와 2017년 신인왕 앨리샤 그레이가 애틀랜타 2023년 3순위 선택과 2025년 1라운드 선택을 위해 달라스 윙스 커머스 그레이로 애틀랜타 드림으로 거주지를 향하고 있다.

메타 퀘스트는 페이스북이 2020년에 그 리그와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NBA의 공식 헤드셋이다. SofaScore 최상위 선수 부분은 NBA 고득점 기록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