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관계 구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축이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에 얼마나 필수적인 것인지 배웠다. 저는 광고를 시작하기 위해 구글 애드워즈 계정을 준비하고 제 첫 번째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광고에서, 나는 개인들이 내가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제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도록 했다. 저는 구조 무역 내에서 다른 사람들이 LEED 시험을 옮기는 것을 돕기 위해 Green Exam Academy를 구축하면서 제휴 마케팅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이 LEED 시험으로 어떻게 수익을 내고 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성숙한 전자 상거래 및 인터넷 마케팅 시장에서 이러한 패션은 감소했지만 일부 초기 산업에서는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중국은 제휴 마케팅이 서구 내에서 명백히 동일한 마네킹과 닮지 않은 한 가지 예이다. 많은 제휴사가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와 함께 일당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희석시키고 당신이 벌 수 있는 수익의 양을 줄이는 것이다. 네,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좋지만,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판매 중인 제품의 설립자를 인터뷰함으로써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 노력을 강화할 수 있는 능력은 팟캐스트를 보유해야 하는 가장 좋은 이유입니다. 저는 또한 이메일과 소셜 미디어를 포함한 다른 채널을 통해 제 제휴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기 위해 공급합니다.독자들은 웹사이트 없이도 그 출판물을 훑어볼 수 있고, 튜토리얼을 이용하여 그들의 사이트를 25분 이내에 흔들 수 있다.

여기 한 달에 12개 정도의 매출을 올리는 골프 상품이 있습니다. 나는 내가 왜 그것을 선호하는지 말하고, 몰락에 대해 논의한 다음, 내가 그들과 함께 있는 것이 왜 좋은지 분명히 했다. 왜냐하면 당신은 엄청난 양의 현금을 벌기 위해 엄청난 방문자를 원했고, 광고 자체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평가절하시키고 그것을 끔찍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새로운 블로거들은 광고나 배너 광고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수익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가정한다.

그와 함께, 여러분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실제로 개인을 도울 때, 그 사람들 중 일부는 여러분의 관대함에 대해 다시 돈을 지불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출판물을 읽는 사람들은 더 적극적이고 행동을 취하는 경향이 있다.

Facebook과 같은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맞춤형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제한됩니다. 페이스북은 특히 그들이 공개되고 그들의 거래자들을 위해 현금을 벌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변화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어떤 사람이 망설이고 있다면, 그 특정한 사람이 당신의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 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쉬운 질문에 대한 대답이 필요할 것이다.일반적으로 고객은 브라우저 효율성 저하 외에도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인식하지 못합니다. 웹사이트들은 자신이 가짜 방문자 수에 돈을 지불한다는 것을 알게 되고, 사용자들은 이러한 광고 계획에서 무의식적인 개인들이다. 제휴 마케팅을 설명하기 위해 종종 사용되는 “계열사”라는 문구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이 둘 사이의 주요한 차이점은 계열사 기업가들이 전환 과정에서 달성 가능한 전망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광고주 웹사이트에 전달되는 것만큼 빠르게 거의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이다.만약 당신이 판매하는 상품에 대해 감사를 받지 못한다면, 당신은 제휴사 순 마케팅을 잘못하고 있는 것이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사 순 마케팅은 낙관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랜 시간 동안, 특히 제가 2008년에 온라인 사업을 처음 시작한 후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너무 자주, 나는 사람들이 온라인 마케팅이라는 미명하에 시간을 낭비하고 물건들의 연결 측면을 무시한 채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본다.그것이 내가 ConvertKit와 내가 홍보하는 다른 제휴 제품들을 항상 지원하는 이유이다. 그것은 30,000회 이상 조회되었고, 그것은 각각 수많은 사이트 방문자들을 내 웹사이트로 밀어넣었고, 비디오 설명 내에서 언급된 제휴 링크를 통해 전달되었다. 하지만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링크와 몇 개의 문장을 공유하고 그것을 좋다고 부른다.우리는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팁,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성공하기 위한 나의 최고의 팁,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을 다루었다. 모든 것은 시간이 걸리지만, 이러한 팁과 이 출판물에서 공부하는 다른 모든 것을 따름으로써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문제가 가능한 한 빨리 발생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가능성을 스스로에게 줄 것입니다. 이를 통해 방문자는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클릭, 판매 및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제품과 제품에 대해 배울 수 오피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집중적인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합니다. 제품과 관련된 인기 있는 질문에 대한 질문과 함께 제품의 하우스 오너와 함께 비디오 및 팟캐스트 세션을 녹화합니다. 첫째, 일반적으로 제품은 제휴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제품이어야 하지만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인 단계에서 구매에 관심이 있다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