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모욕하지 마세요

아이들을 모욕하지 마라.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하기를 원한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에게 잘못된 굴욕으로부터 옳고 수치스러운 것을 가르치면, 아이들이 고통스러운 감정인 굴욕과 수치심을 가지고 그들을 대우해야 한다.

우리의 징계 전술에서 우리의 주된 초점은 그들이 자신에 대해 당황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다. 내가 사생활과 비밀 유지를 사용할 때 내가 좋아하는 그들의 자신감과 자존심을 영구적으로 손상시키는 것은 아니다. 부끄러운 행동을 하다

아이들이 세상 만물이 자신의 필요에 관한 것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 실행에 도움이 되도록, 주거지역에서 아이들과 함께 봉사를 시도해 보세요

여기서 요령은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것을 다룰 때, 특히 아이가 가족에게 큰 고통을 주었을 때, 즉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에서 한 가지 https://ko.wikipedia.org/wiki/점퍼루대여 장난에 빠지는 것과 같은 적절한 학위가 무엇인지 아는 것이다.

힘든 사랑 아이를 가진 부모로부터 힘든 사랑을 받는 시간이 있다.

당신이 아이들을 훈육할 때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우리가 거친 사랑으로 자란 이 표준적인 때리는 대신에 그들에게 진정한 교훈을 가르쳐 줄 수 있는 실행 가능한 방법들이 있다.

그들이 지속해서 그들을 놓아주는 것이 쉽지 않다.

아무리 좋은 육아 도움과 좋은 육아 기술도, 당신의 아들이나 딸은 결과의 위협에 대해 징징거리는 것을 멈추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은 보통 인생의 사실이다. 그러므로 유아들이 징징대는 것을 즉시 제거하는 것은 드문 일이 될 것이다. 당신은 신체적인 처벌을 없애서 규칙을 시행할 필요가 있다.

정신적, 심리적으로 무엇이 필요한가? 사랑과 애정에 대한 그들의 감정적 욕구? 누가 아이들에게 이걸 제공해주죠? 유모? 베이비시터? 정말 좋은 육아가 뭐지? 확실히 완전히! 네, 아닙니다!전통적인 형태의 육아는 아니다. 좋은 육아는 그 이상을 한다.

아기들이 훈련 과정에 있다는 것을 고려하라. 그러므로 아기들이 나쁜 행동을 하는 것을 규율하면서 부적절한 행동으로부터 적절한 행동을 가르치면서, 단지 좋은 습관 때문에 좋은 행동을 자주 감사하기 때문에, 그들의 행동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더 일치하고 아이들에게 기대하는 것에 더 부합한다.

온라인 육아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은 돈뿐만 아니라 소중한 것을 사용하는 10대들의 출산을 보는 대신에, 온라인 수업은 매우 연령에 맞게 분리될 수 있다.

온라인 수업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전반적인 향상에 대해 더 많이 연구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왜 당신을 화나게 하고 겉보기에 모든 것을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올바른 반응으로 그것을 균형 있게 조정하는 방법 기억하라. 악의의 중 모든 행동이 아닌 기억하라. !대부분의 어린이들, 파괴적인 활동들은 관심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온라인 수업으로 이것과 다른 많은 것들을 배울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떠나 그 일을 수행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부모의 애착 스타일을 존중할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간병인을 갖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모든 가족들이 해야 할 일을 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가지고 힘든 일을 하는 것을 확실히 한다.

그렇다, 돈은 당신의 아이들을 공식화하기 위해 많은 값비싼 선물을 살 수 있다.

하지만, 돈은 그들에게 그들이 매일의 생활에서 그들의 특별한 말년에 잘 다재다능하고 자신감 있고 자신감 있는 성인으로 발전하기 위해 그들이 반드시 가져야 하는 사랑과 관심을 살 수 없다.

그래서 나는 현재 어떻게 스타일이 있는지 놀랍다. 소위 말하는 스타일들이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어렸을 때였거나 부모님이 당신의 아이들을 어디에 두었는가? 도덕과 거래를 주입하는 일은 어떻게 된 것일까? 다시 우리는 사회, 음악, 텔레비전, 학교, 미디어를 전체적으로 비난할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우리는 부모로서 우리 자신의 부모로서 내 점퍼루대여 가 종종 이 단어를 시도했던 것에 주목하라 – 나쁘다 – 이것은 우리 가족 내에서 가르치고 계속 가르쳐야 하는 주요 개념이다.

부모는 심리학 이론, 심리 치료, 육아 책, 육아 잡지, 정신 건강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수백 년 동안 아이들을 잘 키웠다. 사실, 자료는 1960년대 이전의 미국 부모들이 오늘날 대부분의 계몽된 엄마 아빠들보다 행복하고, 안전하며, 사회화 된 실제 사람들을 키우는 데 더 효과적인 일을 했다는 것을 암시한다.

유아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가르치고, 쉽게 받아들이도록 가르치기 위해 다양한 상황에서 이러한 유형의 행복과 긍정적이 되도록 가르치기 위해 모든 유아들은 회복력과 인내력과 관련하여 어려운 문제를 통해 배운다. 소중한 날을 깨닫도록 돕는다. 더운 날씨가 본질적으로 삶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그래서 당신은 삶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들 모두는 감사하는 법을 배우고 감사하게 하고,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최선의 방법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