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세포는 정상세포보다 빨리 성장한다

암세포는 정상세포보다 빨리 성장하여 화학요법이 빠르게 성장하는 세포에 영향을 미치며, 따라서 암살에 작용하게 된다. 불행하게도, 어떤 세포의 신체도 빠르게 성장한다.

그들은 모발, 피부 세포, 신체 방어 메커니즘, 그리고 소화기, 목, 입 화학요법과 관련된 세포도 암의 다른 단계에 대해 보여지고 있으며 암 시스템의 발전에 의존한다.

물풍선 41개!맹세코 내가 가슴을 위한 물풍선이었던 것 같았어. 조직 확장기는 용액으로 가득 차 있고, 제대로 두드린 것은 팽팽한 풍선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 내 가슴에서 25%를 튕겨낼 수도 있었어, 롤!실리콘 젤로 바꾸기로 한 B박사님, 점점 더 자연스러워지고 실제로 현실감을 느끼도록 선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지만(하지만 내가 아는 모순이라는 개념을 가지고 있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병원동행 않은 것이 나를 놀라게 한다) 나는 인정할 것이다. 하지만 몇 년 후, 그것이 뛰어내렸는지 히스테리적이었다. 당신이 나에게 말하고 있는 정보 기술을 볼 수 있을 뿐인데 갑자기 내 가슴 하나가 팬케이크처럼 납작해진다!

나는 열심히 일했고, 충분히 쉬지 않았고, 일에 스트레스를 받았고, 적절하게 먹지 않았다. 기본적으로 나는 암 전보다 이 완전한 시련 후에 더 이상 나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나는 더 빨리 알 수 없었다. 너는 거기에 앉아 무엇을 말하고 있니? 암은 단순히 세포가 있는 질병보다 더 강렬한 어떤 것의 증상이 될 것이라는 것을 말씀드리기 위해 여기 온 겁니다. 몸과 인간의 뇌는 우리가 약과 약물로 치료하는 것보다 훨씬 복잡하다. 만약 여러분이 잊어버린다면, 머리는 여러분의 몸과 연결되어 있고 여러분의 마음과 머리는 의식적이거나 잠재의식적인 평면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을 매우 병원동행 잘 통제하고 있다.

D 다이어트 – 통조림과 라면과 같은 화학적으로 처리된 음식으로 계속 채워야 한다.

그 후 당신은 악성종양에 대한 위험에 처해있다.

대부분의 가공식품과 음식을 먹을 준비가 된 음식은 다른 화학물질을 가지고 있다.

암이 올 때, 매일 여러분의 인생에 있는 모든 사람들, 특히 가장 가까운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암을 치료하고 심지어 치료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의사와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눈다.

해결책은 꽤 현명한 해결책이었다. 누구나 그것을 연습할 수 있었다. 역사에서 우리에게 보여준 수많은 질병과 싸우고 예방하는 특성을 가진 진짜 음식, 온전하고 자연적인 음식을 사용하여 그것을 할 수 있었다. 만약 사람들이 스스로 약을 먹고 치유할 수 있다면, 그리고 덜 의사 방문과 덜 약들을 의미할 수 있다면, 초기의 시선에서 이것이 모든 사람들에 의해 예고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단순히 상황이 아니었다.

그러므로 암을 퇴치할 때, 당신이 믿는 것만큼 나쁘지 않고 사무 절차에서 잘 해냈다는 것을 기억하라. 내가 완전히 이해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암은 이해나 귀, 코, 스루트 고문에 의해 당신의 비강을 사용하여 제거된다. 수술은 보통 종양의 크기에 따라 1-2시간을 통과할 수 있고, 만약 당신의 의사가 코기물을 향해 다른 일을 해야 한다면, 당신의 코는 아플 것이다. 그러나 외부에서는 어떤 사람도 이런 종류의 구강암에 걸리지 않는다. 남성의 6번째 표준 암, 남성의 6번째 표준 암, 모든 경우의 70%를 차지하는 남성의 경우 50세 이상의 남성은 암의 발생 가능성이 가장 크다. 다른 위험 요인은 흡연을 포함한다.

흡연은 6가지로 위험을 증가시킨다. 흡연을 하지 않는 담배 사용자조차도 확률이 높다.

B 환경 – 만약 당신이 마을에 살고 있고 운 좋게도 차량으로부터 많은 오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담배와 알코올, 자동차와 다른 차량에서 나오는 연기는 독성 화학물질을 포함하고 있는 반면 일산화탄소, 포름알데히드, 벤젠은 너무 많은 태양 노출은 암을 유발하고, 피부암은 정확한 원인이 될 것이다. 낮 시간 동안 멀리 있을 때 생존 장비를 사용하라; 당신은 궁극적으로 암에 걸릴 위험을 감수할 수 있다.

십대들은 대부분의 암을 거의 얻지 못한다.

어떤 종류의 암은 성인기에 보통 오래 나타난다. 하지만, 여러분은 일반적인 종류의 암이 여러분의 십대들에게 영향을 주고 다양한 것을 훔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여기서 쉽게 볼 수 있는 목록은 여러분 자신을 훨씬 더 잘 돌보기 위해 여러분을 도울 수 있게 해준다.

이 수치들은 많은 수의 암에 예상치 못한 것으로 다가올지도 모른다. 당신에게 더 놀라운 것은, 매년 비흡연자들 사이의 죽음이나 다른 많은 형태의 암들 사이의 정보 비교가 관련된 것이다.

피부암의 증상은 궤양을 이용하여 치유하는 피부 변화다. 때때로 피부 변색과 표피의 두더지의 변화는 이미 볼 수 있다.

아마도 가장 흔한 증상은 빛나고 창백한 부위의 작은 덩어리일 것이다. 또는 사업적인 붉은색 큰 암이다. 어떤 종류의 암은 또한 거칠고 비늘이 있는 패치나 붉은색이나 눈썹의 평평한 비늘 조각과 관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