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비즈니스를 위한 성공적인 콘텐츠 전략 개발하기

주제: 비즈니스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벳엔드 위한 성공적인 콘텐츠 전략 개발하기

개요

콘텐츠 전략은 어떻게 정의하나요?
콘텐츠 전략을 개발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 목표와 타겟 시장 선택하기
  2. 사용할 콘텐츠 및 플랫폼 유형
  3. 성과 모니터링 및 필요에 따라 계 벳엔드 획 변경하기

콘텐츠 전략은 어떻게 수립하나요?
주어진 환경 내에서 특정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면 또는 기타 미디어를 통해 콘텐츠를 계획, 제작 및 관리하는 것을 콘텐츠 전략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는지,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 어디에 공개해야 하는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유지 관리할 것인지, 설정된 목표와 관련하여 콘텐츠의 효과를 평가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포함됩니다. 조직이 개발 또는 수익성 측면에서 목표한 결과를 달성하려면 현재 고객과 잠재 고객(또는 둘 다)의 요구를 모두 충족하는 관련 정보를 생성하는 데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전략은 왜 필요한가?
온라인에서 입지를 구축하거나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존재감을 높이려는 기업에게는 잘 설계된 콘텐츠 전략이 매우 유리할 수 있습니다(SERP). 효율적인 전략을 통해 기업은 타겟 오디언스에게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집중하는 동시에 시간 경과에 따른 트렌드나 고객 선호도를 모니터링하여 필요에 따라 계획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면 부가가치를 창출할 가능성이 가장 큰 작업에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할당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관련 없는 주제나 플랫폼에 비효율적으로 시간이나 리소스를 소비하는 비용을 최소화하여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목표 및 타겟 고객 이해
목표와 타겟 고객을 이해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그래픽, 동영상, 인포그래픽과 같은 흥미로운 시각적 자산을 생성하는 것부터 비즈니스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상품에 대해 잠재 고객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유도하기 위해 업종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실용적인 조언이 담긴 블로그 항목을 작성하는 것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활용할 플랫폼 및 콘텐츠 유형
이제 남은 일은 타겟층의 참여를 유도하는 데 가장 적합한 형식과 이러한 메시지를 웹에 배포하는 데 사용할 적절한 채널(예: Facebook, Twitter, Instagram 등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선택하는 것뿐입니다. 타겟 오디언스가 식별되고 회사 자체에서 해당 목표를 설정한 후에는 다른 어떤 것도 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공유되는 메시지의 유형에 따라 모든 플랫폼이 동일한 유형의 정보를 동일한 방식으로 전달하는 데 효과적인 것은 아니므로 더 많은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외부 웹사이트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냅챗을 주로 세일즈 프로모션에 사용하면 앱의 주요 사용자가 젊은 연령대인 경향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으며, 대신 플랫폼의 성숙한 전문 사용자층이 있는 LinkedIn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성과 측정 및 전략에 필요한 조정 새로운 계획을 실행하기 시작한 후에는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성과를 추적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측정하기 위해 지표를 분석하여 조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고 지금까지 수집한 데이터에 따라 전략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콘텐츠는 관심을 끌고 있는 반면 다른 콘텐츠는 관심을 끌지 못하는 경우, 전자의 경우 유사한 콘텐츠를 더 확장해야 할 수도 있고, 후자의 경우 만족할 때까지 콘셉트를 완전히 재작업하고 다시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