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이 다가오면서 우리 모두는 서로 연결되고 참여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경험을 만들기 위해 고안된 콘텐츠를 구성하고 제시하는 방법인 큐레이션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콘텐츠 큐레이션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도구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블로그, 웹사이트, 심지어 앱과 같은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콘텐츠가 의도한 대상에게 의미 있는 방식으로 도달하도록 하기 위해 이러한 플랫폼을 탐색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피 가이드가 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 요합니다! 오피 가이드는 콘텐츠를 큐레이션할 때 도달 범위와 영향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온라인 플랫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종합 가이드입니다.

오피 가이드란 무엇인가요?
Opi 가이드(오픈 플랫폼 인텔리전스의 줄임말)는 최소한의 노력으로 여러 채널에서 디지털 존재감을 효과적으로 큐레이션하고자 하는 개인 또는 조직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종합적인 리소스입니다. 이 가이드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복잡한 기술적 세부 사항을 배우거나 익숙하지 않은 인터페이스를 탐색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도 노력으로 최대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오피 가이드는 SEO 최적화, 애널리틱스 추적 등과 같은 주제에 대한 팁도 제공하여 타겟 오디언스의 참여를 유도하는 디지털 경험을 제작할 때 성공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오피 가이드가 2021년에 어떤 도움이 될까요?

1) 도달 범위 확대: 특정 플랫폼에서 어떤 기능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타겟 고객에게 가장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는지에 대한 오피 가이드의 권장 사항을 활용하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제공하는 콘텐츠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새로운 잠재 고객까지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데 성공할 수 있습니다!
2) 성과 분석: 오늘날 많은 오피 가이드에서 제공하는 기본 제공 분석 추적 기능을 사용하면 모든 채널에서 시간 경과에 따른 오피 참여 수준과 같은 성과 지표를 측정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 다 쉬워 졌으므로 도달 범위를 더욱 확장하기 위해 개선하거나 기회를 활용할 수있는 영역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3) 트렌드에 앞서 나가세요: 트렌드는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다양한 채널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정보를 계속 파악해야 합니다. 오피 가이드를 사용하면 개발중인 트렌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중요한 개발을 놓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4) 시간 및 비용 절약 : 오피 가이드가 제공하는 지침을 활용하면 소셜 미디어 계정 관리를 위해 추가 인력을 고용하거나 광고 공간 구매와 관련된 추가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으므로 조직은 시간뿐만 아니라 비용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5) 경쟁 우위 확보 : 각 플랫폼의 작동 방식을 정확히 이해하고 시장 행동에 대한 최신 통찰력에 액세스하고 그에 따라 캠페인을 최적화 할 수 있으므로 기업은 이와 같은 도구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데 리소스를 투자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강력한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2021 년에도 소비자 브랜드 비즈니스 간의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유지하는 데 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오피 가이드를 사용하면 전 세계 고객을 의미있게 연결하면서 앞서 나가려는 모든 조직에 귀중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