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을 찾고 나서 여러분은 또한 강아지가 훈련 방법에 다소 저항하는 것을 발견하게 되고, 트레이너로서 여러분은 단호해야 하고 강아지에게 여러분이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시작을 찾고 또 훈련 방법에 다소 저항하는 강아지를 발견한 후, 트레이너는 단호하고 강아지에게 당신이 뛰어난 선수라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

아무리 힘든 개라도 훈련 시간이 재미있고 보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때마다.

강아지가 클릭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강남고양이분양 과 원하는 반응과 반복 사이에서 언제 만들어지는지 주의하고 클릭기에 대한 적절한 반응이 당신의 과거 개들의 의견에 포함될 때까지 신체적인 행동에 대해 점차적으로 감소한다.

애완동물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찾기 전에 다른 종류의 간식을 먹어라.

명심해, 개들은 자연스럽게 길들여지지 않은 개들을 수용하는 것은 자신감이 있고 두려워하지 않는 페이스세터를 필요로 해. 개인 여러분을 이 역할을 수행하는 특별한 사람으로 간주하고 여러분의 개가 더 건강하다고 느낄 거야.

개 훈련의 또 다른 놀라운 중요성은 신발 없이 달리는 것이 강아지에게 주인을 통해 명령을 받도록 가르친다는 것이다. 당신의 개는 당신이 확실히 그들을 시행하는 경우에 명령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복종 학교에서,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어떻게 명령을 얻고 집행하는지를 배울 것이다. 훈련은 당신이 개와 함께 훈련할 수 있는 경우에만 효과가 있을 것이다. 적절한 훈련으로 강아지와 함께 훈련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강아지는 다음과 같이 주어진다. 당신이 상사가 되어 명령에 따라 행동한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는 옵션

2- 새로운 학교 개 트레이너 – 개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다른 억제제와 함께 치료와 수정을 추가하는 것을 거부하는 건강한 신발이다. 그들은 어떤 종류의 신체적 교정도 잔인하고 부당한 것이라고 믿는다. 그들은 개에게 신체적 교정을 하기 위해 훈련 칼라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경고한다.

엄지손가락의 중요한 규칙은 사람들이 이끌고 개가 따라다니는 사실일 수도 있다.

그 사실은 당신의 개가 당신을 집 강남고양이분양 안으로 인도하도록 내버려두지 않는다는 것이다. 짧고 날카롭고 잘 정의된 수정을 해서 개를 다시 굽혀라. 당신의 강아지는 당신이 상사일 수도 있다는 것을 배워야 하고, 그 반대가 아니라는 것을 배워야 한다.

훈련이 성공적이라면 세 번째 열쇠는 유연성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고 당신의 훈련 과정을 이해하지 못하고 단지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때,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세션이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이 개에게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위치에 있는 당신의 주변 환경이 더 작고 단순한 단계로 손상되고 싶어할 수도 있다.

항상 당신이 마스터라는 것을 기억하라, 웹 페이지는 새로운 것을 할 것이다. 현재 프로그램이 원하는 만큼 잘 깨질 경우 의제!개를 훈련시킬 때, 가정의 모든 사람들은 같은 요구조건에 참여하고 고수할 필요가 있다.

가능하다면, 온 가족을 가꾸어 개와 함께 훈련 수업으로 이동하라. 이것은 모든 명령, 기대, 수정을 동일하게 할 것이다. 동일한 새로운 주택 구매자 보드를 유지하게 하여, 당신과 당신의 애완동물 모두에게 더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어린아이들이 자연스럽게 말하는 것처럼 공격적인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안전에 도움이 된다. 비록 여러분의 개가 야생에서 태어나지 않았지만, 비록 여러분의 개가 그의 타고난 본능으로 시작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의 혈액에서 그들이 이러한 선천적인 본능을 관리하고 재지시하는 것이 여러분의 최선의 추측이다.

당신의 연습의 가장 좋은 스타일은 내가 운동 루틴에 대한 안정된 접근법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그것은 우리가 훈련에서 교정을 사용하지만 정확히 어떻게 그것이 인도적이고 공정한 교정이 스프레이 병, 개 칼라 또는 다른 방법이 될 수 있다.

그 결과 개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고안된 것이고 해나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다.

훈련을 강화하고, 통조림 생활 내내 새로운 명령을 계속 수행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고, 사람은 결코 교육을 중단해서는 안 된다!

개 품종의 특성을 잘 알고 있으므로, 정보가 필요한 종류와 수준의 훈련을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개를 성공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기본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특히 당신이 도움 없이 모든 훈련을 하기로 선택했을 때, 물론, 올바른 개 훈련 자료를 모으는 주제에 대한 당신의 유일한 도구를 연구하라.

쉐이크-더-캔 훈련 방법을 사용하여 – 이것을 하기 위해, 빈 음료수 캔 안에 동전을 넣고 효과적으로 정보 기술을 봉인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가 잘못 행동하는 것을 볼 때, 소다 캔을 흔들어라. 이것은 당신의 개를 놀라게 할 것이고, 당신이 당신의 애완동물이 많은 사람들에게 불복종하는 것을 발견할 때마다 그의 행동이 계속될 것이다. 그 특별한 행동들은 참을 수 없는 곰이 될 것이다. 그것을 여러 번 흔들면 여러분의 개들은 둔감해집니다

훈련을 강화하고 개 평생 동안 새로운 명령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코칭을 그만두면 안 된다!

거래가 잘 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