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

64 충격 최근 내 종양 표지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병원동행 정상보다 높았다는 늦은 밤 뉴스를 받았다. 그 숫자가 다시 허용 가능한 범위로 떨어진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며 혈액 검사를 받기를 기다리는 매우 긴 달이었다. 또한 매주 매일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야 하는 나의 의사들과 직원들에게 매우 감사한다.

그것은 내가 이력서에 원하는 일이 아니다.

어떤 사람은 언젠가 건강하지 않은 식단과 암 치료제를 병행하는 것은 가스 탱크에 물을 넣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이 비유의 이면에 있는 개념은 가스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갈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물은 휘발유의 효과를 감소시킬 것이다. 유방암과 영양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몸에 넣은 약은 암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나쁜 음식을 당신의 시스템에 넣는다면, 당신은 단지 그 효과에 물을 줄 것이다. 약과 아무도 그것을 더 잘 먹음으로써 옥탄 91 가솔린을 탱크에 넣는 것과 같을 것이다. 이것은 훨씬 더 잘 타서 당신이 싸우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줄 것이다.

불행하게도,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유전자 때문에 암에 걸릴 것이다. 비록 그들이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방식을 이끌더라도, 만약 당신의 DNA가 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킨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상담을 받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DNA가 암이 도착할 때 그것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내 마음은 그 순간 이 사진에 정말 문제가 생겼어!몇몇 친구들이 치명적인 종말을 맞이하여 암 치료를 받는 것을 보고, 나는 삶의 질을 선택했다.

유방암은 외로운 여행이 될 수 있고, 예상치 못한 삶의 우회로인 유방암은 수백만 명의 여성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22 파티 우리는 첫 번째 항암치료에 두 팔을 벌려 환영받았다. 세 번 생존자가 우리를 맞이했고, 내가 당황한 아주 긴 연설과 좋은 가방을 주었고, 그녀는 내 공간을 침범하고 있었고, 나는 이것을 사적인 일로 간직하고 싶었고, 3년이 지난 지금도 나는 그녀가 설교한 한 가지를 말할 수 없었지만, 나는 여전히 그녀의 격려와 자매애에 감사한다.

나는 여전히 모든 축복과 기도를 가지고 있다.

그 좋은 가방에 있었거든요

내 가슴이 찢어지는 것 같아. B는 나와 아무 관계도 원하지 않아. 그는 나에게 너무 놀라서 페스트처럼 이 집을 피하고 있어. B가 내게서 걸어갈 때마다 내 마음과 영혼이 부서지고, 똑똑한 엉덩이 반응을 보이거나, 눈을 굴리라고 PT가 나에게 시간을 주라고 해. 그는 나에게 따뜻하게 해줄 거야. 오해하지 마, 나는 영원히 나에게 집을 열어준 우리의 소중한 친구들과 이웃들에게 감사해. 4-5개월,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은 B에게 가장 좋은 것이었고, 아들이 나를 감정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나를 보는 것만으로도 거부당하지 않게 하는 것이었다. 내가 계단을 오르고 지옥을 겪고 있다는 것을 그가 알기 위해서, 내 삶을 연장하고 그의 아이들이 나의 영광스러운 성장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바라며, 언젠가 손자를 갖기를 바라는 것이다! 병원동행 !

24 Fire First Round of Taxotere는 그 흔적을 놓쳤다. 내 팔뚝에 6인치나 불태우고, 5개월 후에도 여전히 볼 수 있다.

8개월 후 그것은 사라졌고, 정맥을 가지고 가는 것은 피한다.

어린 시절의 화상은 당신이 자라면서 피부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러므로 아이들이 햇빛에 있을 때 그들을 감시하는 것이 필요하다. 노출

대장암과 영양이 함께 작용한다.

치료 내내 강하고 기분이 좋아지기 위해서는 반드시 잘 먹어야 한다.

항상 식단에 파워푸드를 포함시켜야 한다.

이 음식들은 녹색과 노란색의 야채 그룹에 포함되어 있다.

녹색 콩, 완두콩, 상추, 오이 등을 먹는 것은 싸움에서 질 가능성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조심스러운 기다림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오히려, 당신은 가능하다면 치료를 지연시키고 있을 뿐이다. 그래서 당신은 여전히 부작용을 미루고 그것이 살도록 되어 있던 대로 계속 살게 된다. – 남자다움은 온전하다.

내가 담배를 피우지 않고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않는 전형적인 사람이 아니었기 때문에 의사들은 내가 어떻게 암에 걸렸는지 당황했다. 내가 일정을 잡기 위해 의사와 함께 화학요법 주입실로 걸어 들어갔을 때, 안내 데스크에 있는 여자는 환자가 누구냐고 물었다. 의사는 나를 가리키며 이렇게 대답했다. 겉으로는 건강해 보였거나, 그래서 그때는 암에 걸린 이유를 찾아가는 것이 내 개인적인 여정이라고 생각했다.돌아보면 다른 관점이 있다.

놀라운 사실은 그것이 가장 흔한 유형임에도 불구하고 폐암은 아마도 모든 경우의 85%에서 90% 사이의 모든 경우에서 가장 예방 가능한 유형일 것이다. 나머지 사례의 많은 부분은 수동적인 흡연 때문이다. 차례로, 예방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담배 비흡연에서 발암성 물질로부터 폐를 보호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