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을 맑게 하고 식사를 마치다

음식의 맛에서 식욕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60초송편 이 자극받았기 때문에 디저트를 계속하고자 하는 큰 이유. 식사 후 차나 커피를 한 잔 마시고, 입에 맛을 내기 위해 유리물을 마시거나 이를 닦는 것으로 미각을 깨끗이 풀어라. 갈망하는 디저트는 녹아 없어지고, 약은 식욕이 없어진다.

다음 업, 브라우니: 나는 브라우니를 정말 좋아하지만 나는 이것에 대해 초콜릿 칩 소프트 베이크를 결정했다. 왜냐하면 나는 모든 60초송편 쿠키와 초콜릿 개인적인 맛의 조합으로 부드러운 등이 질식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브라우니는 모두 초콜릿 바다. 그리고 나는 초콜릿을 좋아하지만, 나는 내가 초콜릿을 좋아하는 동안, 대부분의 상황에서 심각한 사고 초콜릿 갈망을 가지고 있는 반면, 이전의 물건들은 대부분의 상황에서 고용되는 반면, 나는 이 항목 초콜릿 맛이 나는 것은 아니다. 심지어 초콜릿 칩도 있어, 그래서 그것은 더블 서빙을 얻는 것과 같아.

지각이 시원한 요인일 때, 초콜릿 타르트 충전물을 첨가하고, 얇게 썰고, 바나나 초콜릿 디저트를 개발하기 위해 바나나를 팬 바닥에 두 개 모두 놓아야 한다.

어르베는 이것을 시도하지 않았지만, 글루텐이 없는 타르트 지각을 줄에 확인하여 일반 지각을 대체한다.

여러분이 살을 빼기를 원한다고 해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디저트 요리법의 내부를 살펴보고 전문가들이 무엇을 바꾸는지 봐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물론, 여러분은 항상 다음의 요리법과 같은 새로운 것을 시도할 수 있다.

마가린을 유기농 식물성 기름으로 대체할 수 있다.

정제 또는 정제된 옥수수나 해바라기 기름을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호박 파이는 마가린을 사용하는 것만큼 맛있어 보일 것이다.

우리는 또한 좋은 것을 가져오기를 원하는 친구들이 있었다. 나는 그들이 얼마나 많은 과일을 가져오는지에 대해 더 잘 세었어야 했다. 왜냐하면 나는 과일을 많이 샀기 때문이다.

호박, 피칸, 사과, 체리와 같은 파이를 선택하거나, 만약 여러분이 좋아하는 파이가 있다면, 호박이나 뉴욕 치즈케이크를 포함시켜 조금 다른 바닐라, 페퍼민트, 초콜릿 또는 호박 아이스크림을 포함시켜야 한다.

케이크와 얼음 에멀젼이 없다면 생일 파티는 별로 없다. 그리고 각각의 생일이 특별하지만, 만약 당신이 딸이 16살이 되거나 21살이 되는 것과 같은 정말 특별한 생일을 맞이했다면, 당신은 기억에 남는 디저트를 먹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아마도 그 행사는 30살이 되고, 40살이 되거나, 60살이 되는 것에 관한 것이다. 어떤 경우든, 당신은 그 일을 처리할 수 있는 단단한 케이크 빵집을 신뢰해야 한다.

하이라이트 대부분의 파티는 멋진 디저트다. 많은 곳에서 여러분이 갈 수 있는 특정한 주제를 따르거나 달콤한 디저트 와인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만 사용되지 않는 특별한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

그것은 훌륭한 식사 연습 세션을 끝내는 훌륭한 접근법이다. 사실 디저트 와인은 매우 인기가 없을 수도 있고 전세계 사람들은 좋은 품질의 사막 레드나 화이트의 경이로운 맛을 감상하기 시작했다. 와인

이 브라우니 디저트 위에 리스 파이즈나 다른 사탕 토핑을 뿌려라. 땅콩버터 컵을 4분의 1로 자르고 1인분당 1/4로 장식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요리와 서빙 시간을 내서 사람이 더위를 끈 후에 디저트를 가까이 퍼올릴 수 있도록 하고 싶다.

사모스는 터키 해안에서 에게해와 관련된 작고 산악지대인 섬이다. 그 주민들은 3천년 이상 와인을 만들고 있다.

무스카트 포도는 아마도 궁극적으로 16년째 도입된 가족 구성원이다. 이 포도들은 1930년대 안에 설립된 지역 협동조합과 함께 암펠로스 산의 경사면에서 반 마일(평소 킬로미터 미만)까지 재배되었다. 아래 검토된 당신의 와인은 그들의 기본 제품이다. 그들의 최고 라인은 사모스 앤테미스일 것이다. 나는 보통 나의 인용구를 당신의 마케팅 자료로 제한하지만 예외적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와인 평론가 중 한 명인 톰 스티븐슨, 전 세계의 위대한 달콤한 와인에 대한 한 가지는 모두 훌륭하고, 완벽하게 균형잡힌, 풍부하고, 유쾌한 와인이다. 톰과 동의하는 내부에서는, 당신은 우선 진짜 할인을 받는다.

과일과 열매의 맛을 무우기 위해 가져오는 또 다른 현명한 방법: 과일을 따라 간단히 자르고(딸기는 작은 것이 전부일 수 있다) 설탕(나중에 설탕에 더 많이 담그다)을 섞는 것만으로도 쉽게 할 수 있다.

그때부터는 뚜껑을 덮고 실온에 1시간 동안 서 있게 하면 반드시 열매에서 모든 자연적인 단맛과 액체를 뽑아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열매에서 긍정적이라면 긍정적이다. 과일을 거의 다 먹어라. 과일 콤포테는 확실히 최고의 것을 먹을 수 있고, 맛있는 채식주의 디저트 공식의 주요 작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절대 말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디저트 습관을 다시 가질 수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함으로써 방해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실제로 그것에 대한 갈망을 더욱 격렬하게 만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