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타이핑은 실제로 시음 와인 한 병을 얻기 위해 10달러를 초과하고 싶은가? 식물에게 주는 것은 당신이 와인을 마시는 방식에 있다.

실제로 시식 와인 한 병을 얻기 위해 10달러를 초과하고 싶은 음악 유형인가? 와인을 마시는 방식에 식물을 제공하는 것 세 가지를 명심할 수 있는 것은 온도, 폭기, 유리제품이다. 세 가지를 모두 함께 결합하면 와인이 슈퍼가 될 것이다. 당신이 시도하고 할 일은 와인 한 병을 아이스 양동이에 담가서 싹트고 있는 와인 저장고의 온도를 낮추는 것이다. 다음으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와인의 모든 거품을 보기 위해 폭기 사냥에 초점을 맞춘다. 와인에 많은 폭기를 줄 유리 음료 투수 마지막으로 올바른 와인 잔을 사용하고 와인을 좋은 소용돌이로 더 폭기를 위해 어떤 사용자라도 모든 향기가 유리의 정점에서 위로 올라가게 한다.

이런 기본을 넘어,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조심하고, 유리가 두껍지 않은지 확인하고, 재정 예산에 맞는 안경을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사이트를 나간다면, 4개의 화이트 와인 잔과 4개의 버건디 또는 머로트 와인 잔으로 제한되어 있으면 샴페인 플룻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호빠 을 추가하고, 다음번에는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에 맞는 두 번째 종류의 레드 와인 유리를 추가하기 시작하라. 예를 들어, 당신이 발견했을 때,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에 맞는 당신의 컬렉션을 조정하라. 와인 감상 여행을 하는 동안 가장 좋아하는 품종은 리슬링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안경 세트를 손에 넣으십시오. 리슬링을 위해 만들어진 한 잔은 냄새를 집중시키기 위해 샤도네이 유리보다 좁고 더 커야 할 수 있다.

이 안경들은 보통 샤도네이 텀블러보다 작다.

3차 아로마는 오랜 노화 후에 정말로 나타나기 때문에, 좋은 빈티지에서 큰 복잡성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인내심이 있다는 것은 보람이 있다.

몇 가지 노화 아로마는 자두, 버섯, 트뤼플, 감초, 바닐라, 커피, 카라멜, 브리오체 등이다.

상당한 수확이 있을 때, 와인 포도는 보통 발효 중에 알코올로 전환되지 않는 15~28%의 설탕 고정제를 함유하고 있는데, 잔존 설탕이라고 불리는 와인은 리터당 그램(g/l)으로 측정되며, 잔존 설탕 4g/l과 비교하여 와인은 건조하다고 생각되며, 중건조 와인은 4~12g/l을 함유하고 있으며, 단 와인은 일반적으로 20-150g/L이다(비교적으로 Cola는 111g/L).

시음용 시트를 사용하여 전체적인 인상이 와인을 좋아하거나 싫어할 수도 있고, 사람이 다시 와인을 구입하지 않을 수도 있는지 기억하라. 현재 제품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만약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이 그것을 다시 맛보는 것은 결국 재미있을 것이다.

역사를 돌이켜보면, 와인은 동물 가죽과 뿔, 단단하고 구운 점토, 나무, 가죽 박, 그리고 매우 화려한 산성 세척 데님 그릇에서 소비되어 왔다. 우리는 와인 제조와 유리 제조에서 많은 길을 왔다. 오늘날 포도주를 마시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포도주를 마시는 것을 아름다운 즐거움으로 만드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요약하자면, 와인을 시원한 장소에 보관하고 싶지만, 매우 건조하지는 않다. 또한, 당신은 코르크 마개가 정기적으로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수평 위치에서 와인을 저장하고 싶을 것이다. 우선 당신이 봐야 할 것에 대해 몇 초만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내가 각각의 기능에 대한 세부사항에 접촉할 때, 나는 각 기능에 대한 세부사항, 산성, 질감, 타닌 레벨에 대해 접촉할 것이다. 그리고 품질, 설탕 함량, 맛의 강도, 맛의 강도, 맛의 질, 맛의 질, 균형이 여기서 가장 재미있는 것일 수 있다.

맛의 질을 제외하고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속성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과거 같은 방을 전문적이고 경험 많은 맛가들을 당신의 과거와 같은 방에 넣고 그들에게 이러한 품질에 대해 매우 유사한 판독값을 함께 제공한다면.

와인 저장고는 와인 냉장고보다 더 많은 병을 저장하고 싶은 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장 좋다. 물론 산책을 하기 위해 당신의 와인이 필요한 습도를 만들 수 있다.

훌륭한 종류의 와인 저장고는 다른 형태의 와인과 다른 필요에 맞게 조정될 수 있는 온도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앞에서 말했듯이, 그것은 정말로 비싼 광고다. 당신의 집 안에 공간으로서 돈을 보존하고 싶다. 그리고 호빠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와인 저장고를 구입하라.

호주에서는 이런 종류의 와인이 보트를 파는 데 가장 좋은 와인이다. 와인 가게를 운영하면 좋은 수입을 기대할 수 있다.

호주뿐만 아니라 전국의 와인 판매자가 한 명 더 늘어나고, 많은 사람들 중에서 항상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모두 와인을 많이 판다. 당신은 다른 종류의 와인을 파는 것을 고려할 수 있지만, 특히 사람이 특정한 종류의 와인을 많이 가질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와인 포장 비용에 대한 이 검토는 요인 가정을 가지고 있다: 500건이 넘는 부티크 와인과 병 장비를 소유하지 않는 부티크 와인. 병 치수는 750밀리리터다. 또한 이 와인의 브랜드 목표는 다음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