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기억하라, 어린 소녀를 당신의 상처받은 평으로 아이를 질책함으로써 같은 범죄에 대해 반복적으로 징계하지 말라.

그리고, 기억하라, 어린 소녀가 당신의 상처받은 평으로 아이를 질책함으로써 같은 범죄에 대해 반복적으로 징계하지 말라. 일단 아이가 나쁜 행동으로 교정되면, 다시는 그 행동을 보지 말라!아이가 징계를 받은 후에는, 단지 그 토트를 용서하고 나쁜 행동에 대해 모두 잊어라. 만약 아이가 다시 잘못 행동한다면, 그 범죄에 대해서만 징계하고 이전 범죄에 더하여 징계하지 마라.

항상 의사소통을 사용하라. 부모가 되어 문제를 해결하는 데 훨씬 더 좋고 생산적이 될 것이다. 이것은 부모들이 내가 아이를 키우는 것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는 정말 호혜적인 위대한 것을 배울 때 그들이 잘 배울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주장적이고 건설적인 접촉이어야 한다.

비판, 경멸, 공격성 또는 방어적인 공격성은 갈등 해결과 문제 관리를 위해 극도로 역효과를 내야 한다.

의사소통 중 모든 사람은 자신의 감정을 노골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유아들에게 친절하고 온화하고 이해하도록 가르치고, 인내심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 갖고, 수용하고, 관대하게 가르치도록 하라. 유아들에게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점, 범위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과 반응의 규칙 또한 그들이 다른 사람이나 사물에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훈련시킨다.

교통수단을 제공하면서 지원, 피난처, 사료, 옷을 입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방법은 오늘날 사회에서 거의 모든 것이 기대되는 것과 같이 확실히 나타나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이 당연하게 여겨질 때, 그들이 먼저 검토될 몇 가지 일들 중 하나를 화나게 하지 말라. 온라인 육아 수업이 거치게 될 몇 가지 일 들 중 하나는 그것이 눈에 띄고 감사할 수 있는 방식으로 아이들에게 애정을 보여주는 쉬운 방법이다.

부모들은 종종 결론에 따라 발을 질질 끌며, 가족용 부모 수업을 등록한다.

지금, 그 긴박한 시간 그들은 법정 법정 날짜 전에 이 수업을 끝내야 한다.

직관적으로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육아의 움직임을 거치고 있을 수 있다.

이 완전한 생각 없이 당신은 매일 당신의 일상에서 벗어나는 올바른 일상을 갖게 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일상에서 곧 당신의 일상에서 벗어나게 된다. 매주 금요일마다 별도의 경로를 통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라.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성공한 일주일 중 어느 날이든 당신의 삶과 더 많이 연관되어라. 당신의 어린 아이들의 삶과 더 많이 연관되어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얼마나 많은 수술을 하는지 알아? 해야 할 일이 항상 더 있다.

이것은 확실히 인생에서 사실이다. 아이들은 항상 당신의 관심이나 어떤 것을 필요로 한다.

그리고 당신은 가정을 꾸리고, 아마도 보상이나 경력을 가지고 있고, 당신 자신의 관계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당신의 삶에 매혹적인 스케줄을 맞추기 위한 방법 목록을 만들어야 한다.

부모는 자녀가 더 자주 성공할 수 있다는 의도로 자녀에 대한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설정하는 것으로 시작하며,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애착 양육은 자녀, 나이 및 정신적, 신체적 능력에 기초한 규칙을 설정하는 데 더 초점을 맞춘다. 그리고 엄격한 지침에 따라 자녀를 사랑하는 자녀에게 지속적으로 자녀가 필요로 하는 것을 알려라. 사랑이 있다고 느껴라. 그들에게 당신이 그들을 자랑스러워 한다고 말해라. 아마도 훌륭한 아이들과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필요로 할 것이다. 많은 포옹과 키스로 그들을 위로하게 하라. 그리고 당신이 항상 그들의 위에 있을 것이고 항상 그들을 사랑할 수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가 육아에 관한 한 모든 결심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중 극소수는 이 자료에 대해 정말로 행동한다.

우리는 밖에서, 우리의 경력을 서둘러서 우리 자신에게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한다.

이것은 사실일 수도 있다.

만약 운이 좋게도, 우리는 그 과정에서 우리 아이들을 해치지 않고 육아 미로를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다.

군에서 콘도 육아 지원 전문가로부터 돌봄 패키지를 받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은 당신의 아이들이 돌봄 과정 내에서 무엇을 결정해야 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도록 허락하고, 그들이 그들의 개인적인 육아 관계에 대해 생각하게 하고, 그들의 엄마나 아빠 안에서 의미 있는 특별한 것을 생각해 낼 것을 제안한다.

좋은 육아 기술은 시간을 끌면 2주 안에 좋은 부모가 되는 것을 포함한다.

다른 기술들처럼, 육아는 시간을 포함한다.

당신의 아이들이 더 높게 자라기 때문에 당신은 배운다. 그리고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 자신의 아이를 가지고 있어도 단지 멈추지 않는다.

당신은 어떤 양육 오해도 볼 수 없다. 당신은 훌륭한 부모가 되어 조니에게 자유를 주고 사람들이 모든 것에 대한 설명을 허용해야 하는 것처럼 독립적으로 생각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