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활동의 치료는 가능하다

공포는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생각하지도, 믿지도 마라. 공포는 무섭게 보일지 모르지만, 어쨌든 당신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최면치료 게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믿음의 도약과 공포의 방향으로 뛰어들어라. 그것을 일어나게 하고 그것으로부터 자신을 분리하라. 그것을 환영하는 법을 배우는 모든 것을 관찰자가 되어라. 그리고 곧 당신의 두려움은 서서히 밖으로 사라질 것이다.

공황 발작에 대한 불안은 우리가 그것에 대처하기 위해 싸우거나 비행하게 만들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여기서 이길 수 있는 올바른 심리적, 의학적 지침과 함께 그냥 비행으로 눈을 돌릴 수 있는 가장 장소로 보인다.

패닉 발작을 다루는 배리의 자연스러운 접근은 몇몇 정신 건강 전문가들조차 칭찬하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떻게 최면치료 영향을 다루는지에 전적으로 의존할 당신의 불안뿐만 아니라 다른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진정제나 치료제에 의존하게 하는 약이 아니다.

공황 발작은 보통 아무런 사전 경고 없이 바로 파란색으로 나타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매우 두렵고 겁에 질린 공격이 평균 5분에서 30분 정도 지속되며, 강도는 약 10분 정도 지속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보통 빠르고 짧은 행동으로 숨을 쉴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공황과 연관되어 있고,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땀을 흘리고, 혈압을 자주 증가시킴으로써 전신이 반응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가 호흡을 조절할 때 그것은 이러한 모든 증상과 우리의 몸을 진정 상태로 되돌릴 수 있다.

이것은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것을 조금 더 쉽게 만든다.

좋아, 사실상 말해서, 마약에 기반을 둔 약을 사용하지 않고 불안 발작을 멈추게 하는 결정을 내리게 되는 거야? 음, 당신은 기술이 필요하고, 그 중 몇 가지가 있다.

여기 당신이 시도할 수 있는 것이 있다.

공황 발작은 두려움, 스트레스 또는 재미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의 과민반응이다. 상황이 분명히 생명을 위협할 때, 몸은 싸움이나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산함으로써 위험을 위해 몸을 준비한다.

이것은 우리의 동굴 거주 조상들이 위험으로부터 싸우거나 탈출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우리가 마주치는 스트레스에 훨씬 덜 적절하다.

기본 규칙 : 몸을 진정시키고 눈을 유지하라. 이것은 매우 단순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더 오래 갈 수 있다.

당신의 몸의 모든 종류의 스트레스를 제거하고, 또한 보고서에 의해 보고된 상황에 기여하는 다른 측면을 통제할 수 있게 될 수 있다.

단지 눈을 감는 것은 바로 그 공격을 멈출 수 있고, 희생자가 성공적으로 긴장을 풀게 되면, 그녀의 뇌는 더 이상 부정적인 개념을 접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끝날 수 있다.

공격 중단에 성공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붐비는 곳, 교통 체증, 공공장소에서 연설, 빠른 페이스의 슈퍼마켓에서 쇼핑, 다리 건너기 등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공황 발작이 유발되는 최적의 것에 의존하는 대로 촉발된다.

마리화나와 같은 약은 이러한 문제들의 치료에 도움이 된다. 마약이 전신에 미칠 유일한 효과는 의존성을 야기할 것이라는 것이다. 사실, 일부 연구는 공격을 받은 사람들이 마약, 특히 풀을 복용할 때 그것들을 얻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제안한다.

또 다른 공황과 불안 공격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워야 할 중요한 열쇠 중 하나는 과거의 경험으로 인해 두려움 PC에 직면하면 불안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느낌을 기꺼이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은 그 생각을 이겨낼 것이다.

또한 종이봉투에서 침술, 극단적인 종교에서 약물치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해결책들이 제공되고 있으며, 그 해결책들 중 일부는 단기적인 효과를 얻지만, 근본적인 원인을 다루지 못하기 때문에 며칠 후에 문제가 다시 발생할 것이다.

보통은 진정제와 항우울제를 사용하여 인지 문제를 관리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단지 진정한 종류의 약을 제공하지 않고 더 자연스러운 수단을 사용하여 그들의 상태에 접근하기를 선호한다.

아마도 당신은 그들과 같은 것일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자연적으로 공황 발작을 극복하기 위해 7이 될 때.

등반 같은 공격이 있을 때 신나는 일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이것은 아드레날린을 적당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게 하고 부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고 한 걸음도 무서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당신이 그 반대가 아니라 그 두려움의 보스가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얼마나 대단한 일인가!

정확히 옳고 그름이 결코 더 이상 이치에 맞지 않을 것이라는 불안 공격을 받을 때, 스스로 마음 놓고 싸우는 대신 전문가나 친척과 대화하는 척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