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필드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 IRRATIAL 두려움에 대처하는 것을 돕는다. 우리가 우리의 감정을 공유한다면 우리에게 해로운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두려움

힘의 장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 IRRATIAL 두려움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 우리가 우리의 감정을 공유한다면 우리에게 해로운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두려움 어떤 여성들은 남자들과 감정을 나누는데 어려움을 겪으며, 그 남자가 그들의 개방성을 매우 침해할 가능성이 높다고 느낀다. 그 남자, 그 곳 어디에서도 이해되지 않는 매우 무서운 느낌이 깊은 곳에서 느껴진다. 힘의 장은 당신의 깊은 두려움이 내면에 밝아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라앉을 수 있도록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부산성인용품 충분히 믿을 수 있게 해준다. 당신 가족이 정보를 제공해 주죠

당신이 힘장 벽 안에 있는 남자들과 관계를 맺을 때마다 당신 주변의 힘장소에, 당신이 원하는 것을 느끼고 판단될 수 있는지 걱정하지 않고 이러한 감정을 말할 수 있는 안전을 상상해보라. 당신은 감정적으로 당신의 힘장소 아래 당신의 감정에 긴장을 풀고, 당신의 감정을 재고하고, 공격받을 걱정 없이 당신의 다른 모든 걱정들을 노출시키기 위해 시간을 할애한다.

당신이 그를 구하지 않고, 그가 철수하도록 만들고, 그가 당신을 사랑하도록 만드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것을 그가 이해한다.

그가 그렇게 많이 적응하기를 원한다면, 왜 그의 곁에 있고, 당신과 관련하여 다른 사람이 되기를 원한다면?

남자가 벤치에 앉아 있는 동안, 그는 딸아이가 옆에 앉아 있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딸을 보며 그는 퉁명스러운 목소리로 말했다. 어린 소녀가 그를 올려다보았다. 너는 너무 슬프고 한심해 보인다. 왜 신경써? 그냥 날 내버려 둬! 그는 대답했다. 어린 소녀는 그냥 정상적으로 앉아 있었다.

잘 발달된 몸이 당신을 좋아하게 하기 위해 더 강하다면, 당신이 기억을 제공해 주는 그런 일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가 혼자서 당신을 기억하기를 기대하라. 그의 기억을 방문하는 것은 그가 당신을 즐기도록 하기 위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단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자들은 감정이 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에게 어떻게 접근하거나 이런 종류의 남자들을 분류할 수 있는지 항상 알지 못한다.

그리고 감정은 이 그림에 좋은 것이 아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행동이 어떤 단어보다 더 크게 말하고 그에게 물어본다는 것에 동의한다.

나를 좋아하니? 그가 뭔가 크게 잘못했다는 것을 그가 이해하게 한다.

그는 그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을 이미 이해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를 비난하는 것처럼 느낄 것이다.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것이 그가 느낄 것이다.

탐욕스러운 권력이 아니라 권력이 가진 힘은 그 이면에 있는 힘이 아니라 장점과 단점을 측정한 후 책임을 수락해야 한다.

불안은 불필요한 문제를 야기하고 관계 내에서 긴장을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이 공통적인 이유로 그리고 또한 당신의 남자의 감정과 기대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가져야 한다.

당신이 공감을 주고 안정감을 보여줄 때 아무도 무시당하고 밀어내고 싶어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감정에 대해 정직하지 않고 당신의 인간을 이용한다면, 그것은 그를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하나님이 말하는 것을 고수하라. 하나님이 악에서 결코 기뻐하지 않는 사랑을 사랑하는 것처럼 다른 사람을 사랑하게 하라. 죄인을 사랑하는 예수처럼 그 이상의 죄를 말하지 않게 하라.

비록 개인들은 체중 점성술을 어리석게 여긴다고 생각하지만, 우리의 일상적 별자리 예측을 따르는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꽤 세심하게 만든다는 것을 안다. 그래서 당신이 고품질의 것을 할인하기 전에, 당신이 떨어지는 물고기 인간과 관련된 약간의 추가적인 통찰력을 얻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명심하라. 그것이 바로 당신이 물고기 인간에게 얻을 수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10) 복수; 사람들은 그들에게 시행된 해악을 잊지 않는다. 의도적으로든 의도하지 않든 적들의 어떤 행동에 대한 복수를 하고 싶어하며, 그 과정에서 그들은 그들의 것을 잃는다. 이 특별한 예로는 베니스의 셰익스피어 상인 샤일록이 있다.

여기서 언급할 필요가 있는 것은, 나는 작은 정신의 개념을 잘못된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모든 임은 작은 정신의 사람들이 크고 성숙하다고 믿는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어려운 수준에서, 이런 종류의 것들은 대부분 불안하고 신참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이미 당신이 얻으려고 하는 남자를 의식하고 있는 한 개인에게 팁과 암시를 준다면, 그것의 결정적인 운동화는 정확한 운동화로 남을 수 있다.

당신은 그가 항상 알고 있던 전형적인 남성들이 소녀들이 그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그녀의 외모나 행동을 바꿀 때 매우 빨리 꺼진다.

많은 남성들은 만약 여성들이 갑자기 사랑에 빠지는 것과 함께 이런 태도를 계속한다면, 이것은 완전히 가짜라고 믿는다. 당신은 대답을 하기 보다는 직접적인 질문을 피하고 어깨를 움직이는 남자를 갖는 부산성인용품 데 시간을 낭비하고 싶은가? 훌륭한 사람은 당신을 방문할 때 눈을 똑바로 뜨고, 그는 어떤 개인이 좋은 태도로 대화에 나오는 좋은 어법 휘스트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가정하기 위해 정말로 필요한 것 같고, 진정한 것을 들여다보는 것 같다. 직설적인 사람은 약하다. 약한 사람에게 만족해서는 안 된다.

그가 더 성숙해지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것은 그가 이상적으로 혼자 살아야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룸메이트를 사용하여 머물지도 모른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