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방은 마음의 상태를 드러내야 한다

당신의 방은 마음의 상태를 드러내야 한다.

무드는 당신의 공간이 제공되기를 바라는 기본적인 외관이나 감각을 말한다.

당신의 공간을 개발함에 따라, 당신은 모든 요소가 같은 마음 상태를 보존하도록 해야 한다.

가구, 색상, 창문과 바닥 처리는 이러한 분위기를 따라야 한다.

방의 크기와 크기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어떻게 다음 방으로 흘러들어가느냐 하는 것이다. 집을 돌아다닐 때 어색하지 않고 가구와 공간을 쉽게 거닐 수 있어야 한다.

패션과 인테리어 장식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에게 동기를 부여해!어떤 패턴이 우리 실내에 관련되어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floor sanding sydney 로에서 뜨거운 것에 모습을 드러내라. 그러나 다음 해까지는 이러한 패턴이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 회사의 국제적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패턴이 우리 집 디자인에 나타나는 것을 보고 있다.

스타일 트렌드는 일반적으로 실내 장식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하기 때문에 전체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패턴 대신 클래식에 현명하게 집중하는 패턴을 선택하라. 그리고 무늬가 있는 억양을 즐기며 유행하는 기기와 페인트 색상은 큰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디자인을 시도하고 싶을 때 쉽게 바꿀 수 있다.

어두운 색 페인트처럼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작은 크기의 라이트 하드우드 바닥재가 멋져 보이게 할 수 있고 임대 부동산이나 바닥 커버를 바꿀 수 없는 아파트에 사는 경우 작은 지역에서 카펫과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 카펫보다 밝은 색의 양탄자를 배치하라. 어두운 리놀륨이나 어두운 리놀륨에도 바로 같은 것이 적용된다. 숨기고 싶은 라미네이트

당신의 영역을 최대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쪽으로 믿는 것이다. 당신의 부엌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없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캐비닛을 쌓음으로써 그 지역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을 조직하고 어수선하게 유지하면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요리 영역 실내 디자인의 비밀이다.

풍수는 에너지와 관련이 있다.

그런 이유로,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제품 floor sanding sydney 과 인테리어 스타일로 자신을 둘러싸는 것은 절대적으로 잘못된 방법이다. 풍수의 지도 지침은 당신의 협회가 당신의 집을 만들거나 부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어필하는 무언가가 당신이 단순히 당신에게 어필했던 어떤 것보다 훨씬 더 유리한 에너지를 생산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전통적인 지식이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다.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구조의 유형화 학생들은 한 분야에 대한 계획을 어떻게 준비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 전략을 전달할 것인지를 알게 될 것이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과 건축 방법, 재료를 친숙하게 하여 공간을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다. 또한 학생들은 질감, 색상, 빛으로 공간을 강조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작은 공간에 있을 때마다 특정 제품에 대한 면적이 부족하기 때문에 엉망진창이 되지 않기가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처음에는 그 어수선함이 종종 당신의 일반적인 디자인의 일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방을 더 작게 보이게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옮겨질 때까지 그 공간의 전체 디자인의 장기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그들은 있다.

윗부분을 사용하면 결국 눈이 끌리는 것이 된다. 일반적으로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놓으면 사진은 훨씬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은 이미지가 가장 잘 매달린다.

펑수이는 당신의 모든 인테리어 스타일을 이어받으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은 소파 쿠션 밑에 중국 동전을 집어넣을 수 있고 여전히 효과적인 통화 에너지를 개발할 수 있다.

사람들은 핑크 공주 벽지가 당신의 어린 소녀를 위해 일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들의 생활 지역과 직장 지역이 바뀌기를 원하지만, 그녀가 16살이 되었으니, 그것은 단지 그녀가 하는 것을 자제할 것이다. 80년대의 화려한 크롬은 시대가 바뀌면서 2009년 실내 장식 변화에서 우리는 디자인 수정이 어떻게 그리고 그것이 당신과 당신의 공간에 영향을 미치는지 다룰 것이다.

이제, 창가 트리트먼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비즈니스에는 공간에 가장 좋은 창가 트리트먼트를 선택할 수 있는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실내 장식 잡지를 확인하십시오. 커튼을 위한 많은 스타일의 재료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에 온기를 포함시키기 위해 나무 창 블라인드와 같은 다른 선택도 있습니다.

사용할 조명은 또한 중립적인 언더톤을 가져야 한다.

또한, 당신은 새로운 조명 세트를 얻기 위해 선택할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방의 실내 스타일을 선택한다.

톤은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