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J Paul Getty는 그의 인용문으로 유명했습니다. “그것은 100 명 중 1 %의 사람들이 100 %의 노력을 기울일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다단계 마케팅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식료품 점을 생각해보십시오. 제조업체는 식료품 점에 대한 솔루션을 판매합니다. 제조업체는 이익을 얻습니다. 식료품 점은 실제 제품에 제품을 판매합니다. 식료품 점은 이제이 동일한 제품 내에서 이익을 창출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Little League 매점에서 말하기를, 작은 리그는 이제이 동일한 제품을 가져 게임 뷰어에 판매하여 얻는 이익 하나의 제품, 세 개의 다른 그룹이 이익을 내는 것

당신이 조직 기회에서 일에 새로운 추가를 결정할 때,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일을 보장하는 당신이 원하는 어떤 모델은 다른 사람보다 우수하고, 선택 과정은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최선을 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장하는 것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다단계 마케팅 업계에서는 좋은 사람들이 우리 시장을 잘 알고 있습니다. 사이트로의 트래픽이 우리의 마케팅 계획과 전술에 달려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전통적인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지 않으면 우리에게 해를 끼칠 것입니다. 마지막 단계에서의 포지셔닝은 우리가 달성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지만 이것은 학습을위한 기초입니다. 우리가 배울 수있는 수단을 만드는 경우 성장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시도 할 때 주자가 더 악화되는 실수의 결과입니다. 뜨거운 무언가

상위 5 %는 모든 수단을 다했습니다 – 상단으로 올라가는 것은 막대기 전문 지식이 필요한 하나의 도전입니다. 아이디어로 올라가는 것은 개인적인 최첨단 기술입니다. 인생에서 들었던 사람이 쉽게할 수 있습니다. 항상 이런 식으로 진행되었으며 항상이 전략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한 추가 약물 치료 패러다임 전환을 원합니다. 우리의 생각을 이상적으로 바꾸십시오. 예외없이 상위 5 %는 사람의 말을 듣지 않습니다. 누군가는 당신이 일을 원하는 사람을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종종 Ponzi 계획이나 피라미드 사기입니다. 정말 큰 6 자리 수입을 얻고 더 높은 성공 수준에 도달한 주자는 종료하지 않았습니다!

좋은 예를 들어, 단지 종이를 함께 펜을 가지고 있고 사람들을 향해 생각하십시오. 제휴 제품 소유자를위한 서클을 그리십시오. 이제, 그 밑에 두 개의 다른 서클을 그리고 사장과 부사장을 쓰십시오. 그 밑에 몇 개의 서클을 쓰십시오. 그리고 지금 당신은 기업 관리 작업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아래에 몇 개의 서클이 있고 상점 관리자가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판매 담당자가 있습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니다. 등등 뒷쪽에있는 모든 직원들이 더러운 일을하므로 그 위의 레벨이 지불됩니다. 사람들은 우리 자신의 평판이 되는 경향이 없다면 모든 사람들이 피라미드에서 일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단계 마케팅은 전통적인 접근 방식과 매우 유사합니다. 판매를 얻고 알려 지려면 귀하의 개인을 모집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고 사업을 확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이제 새로운 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이 회사를 개발에 가입하면, 당신은 영업 사원으로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당신에 게 추가 금액 달러를 생각해 내기 위해 다른 사람을 모집합니다 이것은 전적으로 당신에 게 당신의 장점에 다단계 마케팅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이 방법을 실행에 넣어 거기 밖으로 회사의 많은 다른 유형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관심이 있는 보충 또는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집에서 다단계 마케팅 비즈니스를 관리 하는 방법의 인쇄물을 어디에도 제공 하지 않습니다. 공급은 그들의 아이들을 이용하기 위해 소득과 소득을 창출한다.

적절한 다단계 마케팅 회사가 참여한 후 다음 작업은 상품에 대해 매우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마케팅 할 수 있다는 것을 완전히 파악하게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에게 말하기를 지원하는 파티를 열어 때로는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고객을 확보하는 환상적인 방법입니다.

처음 1900 년대에는 3 개의 회사가 시작되었습니다 : Watkins, Fuller Brush 및 Avon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 회사 모두 오늘날에도 여전히 종합적인 도움을주고 있습니다. 저는 다단계 마케팅의 세계에서 독립적인 비즈니스 소유자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시장 주변에는 수백 개의 회사가 있으며 매년 신생 기업이 시작됩니다. 오늘날에도 많은 사기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진정한 제품을 보유한 합법적인 다단계 마케팅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진정한 판매에 관심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이 알고있는 것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이 당신의 삶을 가치있게 만드는 것이 계속되는 주요 이점 중 하나이며 최고의 MLM 기회를 찾으십시오 물론,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일반적으로 제품과 함께 시장을 형성합니다 그래서, MLM 그룹에 가입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열정과 함께가는 상품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리고 마케팅 캠페인을 즐기십시오 그것은 금전적으로 큰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질문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