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과 마찬가지로 Illustrator의 블로그 페이지 그림을 개발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Illustrator에서 블로그 페이지의 그림을 개발했습니다. 모서리가 둥글고 기본 WordPress 배경에 뜨고 노란색 그라디언트가 있으며 약간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버전 27은 마찬가지로 왼쪽으로 이동되는 제어판 네비게이션 중 가장 큰 것 중에서도 다양한 중요한 수정 사항을 소개합니다.이 새로운 네비게이션은 클릭 할 때 실시간으로 볼 수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페이지를 다시 채울 때까지 기다리지 않음) 기본 제어판 설정의 가장 좋은면에는 빠른 기사가 있으며 센터에는 받은 편지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어판에는 통계 및 기타 제어판 기능이 있습니다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 소유자는 전체 제어판이 ajax에 통합되어있어 파리에서 변경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예를 들어 열 사이의 섹션을 드래그하여 물건을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정 섹션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맞춤형 404 페이지를 워드 프레스 내부에 활용하는 경우 큰 놀라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특히 WordPress 외부에 100 페이지가있는 오래된 웹 사이트가있는 경우

FTP 오른쪽에 있는 원격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총판모집 서버로 이동하여 루트 파일 파일이 포함된 public_html 폴더를 엽니 다. 도메인에 새 워드 프레스 테마를 실제로 설치한 경우 워드 프레스 파일과 폴더 및 스타일 폴더를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의 번거 로움이없는 장소에 모든 콘텐츠를 넣어, 방문자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어디로 가야하는지 정확하게 이해,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물건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 모든 검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파일을 보존 한 후, 나는 내가 사용하는 zip / unzip 프로그램으로 그것을 열고, 모든 파일을 선택했다 내가 로컬로 WordPress를 테스트하고 사용자 정의 할 것을 고려하여, 나는 내 PC 테스트 베드에 사용하는 아파치 서버의 루트 디렉토리 사이트에 파일을 인출

WordPress의 가장 큰 장점은 전체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 블로그가 얼마나 커지더라도 WordPress에서 처리합니다. WordPress에는 블로그 사이트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많은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둘째,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시스템에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WordPress 플러그인에 대한 Google의 간단한 검색을 통해 플러그인을 사용하기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수백만 개의 플러그인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소셜 북 마킹 아이콘, 블로그 비고 구독 및 블로그 사이트의 다양한 첫 페이지 정의와 같은 블로그에 성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파일 전송 프로토콜 고객입니다. 이것은 컴퓨터 시스템에서 파일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호스팅 영역에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많은 프로그램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토콜입니다

첫 번째 언급은 특정 제휴 온라인 마케터를 발행하지 않지만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WordPress MU라는 이름의 MU는 다중 사용자를 대표하며 한 도메인에서 수많은 블로그 사이트에 수백 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기업, 그룹, 회사 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제휴 온라인 마케터에 적용됩니다 자신의 서버가 있고 블로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필요하지 않은 규모에 도달 할 때까지 WordPress MU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십시오.

우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템플릿에 대한 완전한 통제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 CSS에서 블로그를 구성하는 특정 페이지에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사용하는 각 분류에 대한 다양한 페이지 모양과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SEO 기능은 몇 가지 쉬운 단계만으로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워드 프레스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은 워드 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 한 후이 기능을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특정 폴더에 파일을 설치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에있는 방법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이 처음에 당신의 컴퓨터에있는 방법 파일을 포함하는 폴더에 남아있을 때 파일을 업로드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업로드 페이지에서, 파일을 검색하고 검색을 클릭 한 다음 업로드를 명심하십시오, 업로드 후 파일 이름을 클릭하면 파일에 대한 편집 홈을 표시하고 파일 권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HMOD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 방식으로 파일을 포함하는 모든 폴더에 대해 이 시퀀스 반복

비고 API – 가장 자주 개인이 비고를 편집하고 통계를 검사합니다. 이제는 조정, 승인, 삭제 등을 할 수 있으며 휴대 전화뿐만 아니라 제어판을 통해 의견에 응답 할 수 있습니다. 비고는 이제 스레드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허용하고 실제로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등등) 사람들이 대화를 선형으로 유지하기 위해하는 현재 해킹없이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All-In-One SEO 및 방금 블로그에 추가 된 XML Sitemaps 버튼을 찾으십시오. All-In-One SEO로 시작합시다. 지금 그 대안을 선 총판모집 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