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살이요

21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24-27)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24-28로 내셔널리그 4위를 달리고 있다.

파이어리츠는 세인트루이스에 65경기 뒤진다. 파이어리츠는 191점을 득점했고, 피츠버그의 최고 공격 선수는 닐 워커였다. 피츠버그는 야구에서 26위를 달리고 있다.

파이어리츠 케빈 코레아는 팀을 이끌고 있다.

그리고 7승을 거둔 리그

27 워싱턴 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포츠중계 사이트 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휴일의 자유낙하 기간 중간에 방문한다.

워싱턴은 지난 10경기에서 8패를 당해 지하로 떨어졌다. 현재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져 있다.

내셔널스는 227타수, 샌디에이고와 비교될 수 있다.

워싱턴의 대형 자유계약선수(FA)인 제이슨 워스가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타율은 255에 불과하다. 제이슨 마르키스와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내셔널스는 30개의 퀄리티 스타트로 야구 12위에 올랐다.

강점 :이 부문의 거의 모든 투수들, 리키 로메로는 아마도 가장 과소 평가된 선수일 것입니다. 그는 메이저 리그에서의 두 시즌 중 27 승을 거두었습니다. 환불 정책은 그가 정말로 파산할 수 있다는 점에서 1년 내내입니다. 그는 지난 시즌 6 번의 선발 등판에서 4-1의 장외 코스를 밟았으며, 6 번의 로메로 중 5 번은 이 사실에 대한 진정한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팀의 전체 시즌

야구에 내기에 관하여이 유일한 것은 각 분야가 경미하게 다른 mlb 10이다 쇼는 지금 당신이 포브스 분야와 Crosley 분야 소유 뉴스에 관하여 고전적인 경기장을 포함해서 게임 놀이를위한 아무 faxing 다양성도 월급 날 대부를 추가하는 것을 허용한다 이것이 사실일지도 모른다 즉시 유효하지 않으며 Sonys 온라인 웹 사이트에서 전부, 이 게임에 있는 2 개의 추가 경기장이기 위하여 전부 또는 사야 한다

강점: 이 팀의 선발 투구는 펠릭스 제이슨 바가스 왕보다 좀 더 깊이 들어가고, 더그 피스터는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 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사람은 미스들이 몇 번의 비수기 동안 지갑을 분리한 사람이다.

한 걸음 더 나아 가자. 어쩌면 당신은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다른 라인은 없습니다. 일부 스포츠 북에서는 브레이브스가 (-145) 클립으로 선호되었고, 말린스의 가장 큰 약자 라인은 (+129) 간단한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위에 나열된 모든 시나리오 외에도 브레이브스보다 12-8의 가격으로 돈 라인을 이길 수 있습니다. 단지 좁은 마진을 닮았지만, 당신은 +225, +200, +119, +104 그리고 훨씬 더 많은 약자들을 말하고 있다!이 중 2개 라인이 어떻게 무시되어야 하는지를 보면, 그 4개의 추가 우승으로 인한 순이익은 엄청나다.

세 번째 자리는 또 다른 어려운 결정입니다. 기본적으로 토스 업이며 MLB 베팅 예측을 언급할 때 양키스보다 타이거스를 먼저 배치합니다. Renteria와 Cabrera를 추가하여 이전의 강력한 공격을 개선했으며 Dontrelle Willis 2008을 선택하여 투수진에 깊이를 더했습니다. +460에서 +700까지 스노우 보드 머니 라인 스포츠중계 사이트 에서 적합하고 강하고 최고의 팀을 발견하십시오. 하나를 얻기 위해, 그것은 또한 당신이 경기장을 통해 관심이있을 얻을 게임을 호스팅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경기장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매표소에서 그들을 판매합니다 이것은 경기장에서 좌석 배치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훌륭한 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당신은 좌석과 관련된 비디오 게임을 알고있을 때,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거래를 얻을 도움이됩니다

Baseball Picks & Prediction : 애너하임이 올해 다시 패배를 기록할 것이라는 것은 확실하지 않지만, 82-85의 승리는 시즌 마지막 주말에이 클럽이 실제로 경쟁하게하는 것입니다. Halos는 나쁜 팀에서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일반적으로 야구에 도박 돈으로 시작하는 경우, 당신은 비율을 분쇄하고 큰 승리하기 위해 mlb 야구 선택 시스템에 의존해야합니다 mlb 야구에 베팅하는 고도로 숙련 된 도박꾼은 또한 여러 우승 선택을위한 베팅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필라델피아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2 주전 경기에서 20 번째 완벽한 경기를 치렀다. 할러데이는 이미 사이영 상과 6 개의 올스타 경기 옵션을 가지고 있다.

그는 8 번째 완벽한 경기를 던졌다. 당신의 과거 내셔널 리그 역사, 그리고 필라델피아 필리스 그는 말린스 선수 중 11 명을 때리고 말린스 투수 조쉬 존슨을 능가했다. 존슨은 나중에 맨발로 달리는 것이 할러데이가 자신의 일을 어떻게 하는지 비현실적이라고 말하도록 지시했다. 한 가지 이유로 헤스를 놀리지도 않고 농담도 하지 않았다. 그 시합은 필리스에게 1대 0으로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