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몇 가지 답을 얻기 위해 포럼으로 향했고, 결국 더 많은 오해를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대답을 위해 포럼으로 향했고, 더 많은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 나는 여전히 내가 그것을 얻지 못하고 있는 것을 놓치고 있었다. 그리고 어느 날, 내가 그것을 요청했을 때, 그것은 내 우편함에 앉아 있는 이상적인 해결책으로 인식되었다. 그것은 내가 그것을 삭제하기 위해 찾는 또 다른 솔로 광고처럼 보였지만, 내가 WordPress라는 용어를 본 후에는 계속 읽어야 한다.

요점은 – WordPress dot COM – 모든 온라인, 당신이 설정하기 위해 극단적으로; dot ORG – 혼자서 도메인과 호스팅, 일반적으로 유지 보수 및 업그레이드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견적을 찾는 경우에도) 예, 가능성 플러그인은 업그레이드를 수행 할 수 있지만 항상 위험 요소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는 페이지를 만들 가능성이 가장 높고 기사에 하위 카테고리로 다른 기사 페이지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요 기사 페이지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총판 대한 보고서 유형을 추가하고 훌륭한 기사 페이지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다른 기사를 얻습니다. 좋은 터치는 드롭 다운 목록이있는 수평 메뉴 막대가있는 템플릿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이 깔끔하고 질서정연하다. 하지만 이 기술은 너에게 달려있다.

다음으로, 둥근 사각형 도구를 사용할 때, 나는 736px X 584px 직사각형을 그렸고 노란색 경사를 사용하여 그것을 채웠다. 본질적으로, 나는 드롭 어둠을위한 충분한 공간을 남겨두고 역사적인 과거 내에서 가능한 한 큰 페이지를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테마를 설치 하 고 약간의 이익을 얻기 위해 블로그 사이트에 Google 애드 센스를 포함 하는 HTML 코드를 추가 하는 것과 같은 워드 프레스의 모든 측면을 구성으로 당신이 소비 하는 시간과 노력은 가치가 있다.

Blogger에 게시하면 제한된 양의 사이트를 완벽하게 ping하는 반면 특정 도메인의 WordPress는 원하는대로 많은 블로그 디렉토리를 ping하고 트래픽을 증가시키기 시작합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기본 설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플러그인 애호가가 필요하며 애드 센스 효과를 극대화하기위한 더 나은 테마가 필요합니다.하지만 점점 더 쉬워지고 있으며 애드 센스 수익 공유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블로그와 관련하여 다른 기여자 및 작가와 광고 수익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블로그를 인터넷 사이트에 추가하면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오고 다양한 검색 엔진 스파이더가 귀하에게 돌아 오는 길을 찾고 신디케이트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신디케이션 오늘의 이야기는 WordPress를 PHPPostNuke, B2, Mambo 또는 Jo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와 달리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직관적 인 플러스, 강력한 커뮤니티가 결합 된이 오픈 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가용성은 기사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또는 유료 회원 사이트를위한 무선 WordPress를 가능하게합니다

피드 웹 페이지 스파이더는 도달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 자료를 크롤링하며 RSS 피드도 포함합니다. 추가 문제는 Google이 원본 게시물에 대한 웹 링크를 통해 검색 결과에 RSS URL을 표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이 경우이 결과를 클릭하는 사람은 XML 형식의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내 웹 사이트와 블로그에서 Im은 항상 WordPress가 Blogger보다 낫다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물론 대답은 예입니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두 블로깅 플랫폼을 나란히보고 어떤 플랫폼이 필요한지 확인해야합니다.

WordPress는 사용을 시작하기 위해 보호됩니다!온라인 보안이 종종 의문시되는시기에 회사 사람들은 방문 페이지 또는 블로그를보다 안전하게 만들 수있는 플러그인을 설치하기 위해 온라인 안전 WordPress 제공에 대해 의심 스러울 수 있습니다!Wordpress는 가격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 유지에 대한 걱정을 덜어줍니다.

당신이 이것에 하나를 필요로하지 않을 때, 먼저 웹 사이트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과 관련된 전체 밤에 얻을!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들은 그들이 말하는 것처 총판 럼 무료입니다; 실제로 무료이고 운이 좋은 당신을 위해, WordPress는 WordPress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WordPress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기 위해해야 할 너무 첫 번째 일입니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크기가 약 2 메가 바이트가 될 것입니다 기억,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웹 호스트가있는 동안 설치하고, 다음에 설명 할 것입니다 인터넷 호스트가 무엇인지, 그래서이 시간에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은 제품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내가 WordPress를 설치할 때 가장 먼저하는 일은 Permalinks를 처음 켜는 것입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WordPress에 포함 된 기계가 URL을 더 친숙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Mullenweg는 또한 이것이 테마의 해라고 느끼는 방법을 언급했습니다. 모든 것이 플러그인으로 구동되는 동안 테마는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이트를 생성하는 모노톤 테마와 같은 용도로 사용하여 배경을 업데이트하는 사진을 무료로 변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