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모두 위의 제안 1 번에서 계획의 일부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어야합니다.

이것은 모두 당신의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계획의 일부입니다 제안 no 1 위,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30 분 동안 페이스 북에 가서 하루에 두 번 그 한계를 고수하십시오 당신이 일상적으로 이것을하면 그것은 제 2의 천성이 될 것입니다

분석 사용 – 분석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 어떤 것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개인이 다른 소셜 웹 사이트보다 하나의 소셜 웹 사이트를 더 많이 방문합니까? 사람들은 언제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결과에서 얻을 수있는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발견 할 수 있지만 이익을 얻으려면이를 활용해야합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성능 추가 – 귀하의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작업을 포함하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사용하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위젯을 귀하의 웹 사이트에 추가하여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포함되도록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를위한 정보 sns 마케팅 허브가되기 위해 항상 시도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어떤 자료를 게시하는 동안 매우 조심해야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은 페이지에 훌륭한 품질의 콘텐츠를 포함합니다 청중을 위해 중요한 재료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어떤 전략을 취하든,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것이 당신의 고객 내에서 특정한 아이디어와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하는 방아쇠다.

많은 기업들은 다른 사람들이 준비가되어 있지 않더라도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전략을 수행하는 것을 보았을지라도 신속하게 결론을 도출합니다.이 전략을 실행하는 방법이나 왜 참여해야하는지 이해하지 못하여 종종 실망하게 만듭니다. 소셜 미디어를 실제로 받아 들여야한다면 장기적으로 어떻게 도움이 될지 먼저 연구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활용하는지 관찰하고 전술에서 찾아야합니다. 자신의 회사에 맞는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Twitter 및 Facebook으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귀하가 보유한 다른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방문자가 신속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위젯과 버튼을 설치해야 합니다. 확장하는 사람들이 귀하가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할 때 Google도 마찬가지입니다. 반면에 귀하의 콘텐츠는 Facebook Pals, Twitter Followers 및 링크된 모든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그들은 많은 MLM 리드를 오피가이드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래밍하십시오.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합니까?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십시오.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그들의 따뜻한 리스트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당신의 틈새 시장 내에서 콘텐츠를 붙이고 시도하지만 항상 당신이 친절해야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이 사람들은 퀴즈와 경쟁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할 수있는 것을 상자 밖에서 믿습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는 경쟁자와 설문 조사를 위해 특별히 개발 된 도구가 있으므로 쉽게 사용할 수있는 것을 활용하십시오.

당신이 광고, 약속, 할인, 무료 제공을 볼 때 그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들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sns를 구입하도록 고무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전에 그것을 모두 들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 대한 발췌 문장을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있는 것들에 대한 게시물을 만들기 위해 좋은 친구에 의해 통보,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밤에 다양한 웹 사이트에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기 전에 밤, 당신은 수십 시간을 보내고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당신의 노력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한다, 귀찮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작성해야합니다. 목표 시장과 시장은 무엇이며, 마케팅 캠페인의 최고 목표는 무엇이며, 얼마나 오래 실행되고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까?

다른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실제로 인터넷에 수백 개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제 Google에는 Google Buzz가 있고 Yahoo에는 MyBlogLog 및 기타가 있습니다. 영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가 pingfm에 필적하는 서비스를 발견하면 여러 서비스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Dont Be Shy and Mingle –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바이러스성 파티의 한 유형으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완전히 잘못된 마케팅의 형태를 보고 있는 것이다. 특히 최근의 모든 유행과 함께 페이스북은 24/7에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에 가는 타입이라면,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