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에는 없어요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다른 모든 사람들보다 향상시키는 유일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전화하는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만드십시오!바로 그거야! 그게 다양성이야!

노트북과 휴대 전화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할 수있는 기회 5 주 이내에 내 고객 인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있는 5 개의 투자 자산 중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9,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1975년, 매일 아침 미국의 평균 집값이 33,300달러라는 평결이 나왔는가? 2005년 평균 주택 가격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동탄 라이브오피스 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전형적인 주택은 수년마다 두 배가 되었습니다. 수학이 필요하다면 20만 달러를 훨씬 넘기 위해서입니다.

예를 들어, 아주 짧은 시간에 부를 얻는 것이 적합하다면 부동산을 사고 보유하는 것이 실제로 장기적인 전략입니다. 이전의 Flipping 및 도매 부동산을 달성하는 올바른 방법, 저평가 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동탄 라이브오피스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여 이익을 얻는 것이 가장 좋은 소프트웨어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당신이 실제로 당신 자신을 위해 허락한 집세를 타기 위해 끌려갈 계획이거나, 당신이 빈민가라면, 그러나 당신은 언급할 가치가 있는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재산을 유지하라. 그리고 당신의 세입자들에 대한 범죄 기록 검사를 하는 것에 관한 한 당신의 필요한 조사를 하라.

네가 부동산 일을 어디서 하든, 지금 당장 그만두라고? 상업용 부동산은 교육, 전문 지식, 마케팅 및 올바른 태도를 결합하자마자 더 많은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이익을 얻기위한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업계에서 가장 큰 현금 흐름을 제공하는 차량을 다시 꾸미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니저가 당신이 이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잊어버리는 비밀이다. 부동산 투자 수익은 시장에서 상품에 비해 높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번거롭지 않다.

왜 시간을 낭비합니까? 왜 당신이 달러 또는 리스 옵션 중에 50 센트를 지불해야한다고 말하는 불편 함을 다루는가? 당신은 팀 플레이어이며 그 팀을 지휘 할 수 있습니까?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성공을 보장하고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 수 있음을 인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사, 계약자, 로퍼, 검사원, 은행 및 감정사를 만나게됩니다. 당신이 통제 괴물이거나 혼자 운영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사람들을 사용할 때 의사 소통을 직접 할 수 없다면 재산은 옳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제 부동산 투자 거래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주요 정기 간행물의 분류 광고 섹션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분류 섹션은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이혼, 필사적, 판매 또는 부동산 판매와 관련된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보고 싶습니다. 판매자가 고민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일부 상황을 나열하십시오.

당신이 깨닫는 시간은 알고 물질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교육은 항상 중요합니다, 당신은 투자자를 계몽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많은 것을 요구하는 나쁜 개인이 있다는 것을 마음에서 견딜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집에서 가지고있는 법률과 전략에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진정한 우리로 받아 들일 것입니다 그들은 부동산 시장에 있습니다 투자에는 훨씬 더 복잡한 것들이 있다.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라.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당신이 원래보다 덜한 상태가 될 가능성이 있는 순간이 왔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실제 세계의 화가들과 카펫 영화를 방문한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잃는 것에 관한 것이다.

나는 특히 재활이나 도매 잠재 고객에게 넘기는 아이디어로 일을 찾는 주택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이 필요했고 제대로 관리되지 않은 주택이 필요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광산을 낭비하고 있었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으므로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씩 마우스를 클릭하십시오.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의 노력만으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분명히, 제품과 솔루션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벤처 수익성을 원한다, 당신은 시장 일반적인 동향을 연구하고 응시하는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이 시대에, 정보는 훨씬 더 쉽게 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는 부동산 투자와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국가 협회와 같은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 최신 시장 조사 주제, 인구 통계 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그리고 많은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일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