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성공적으로 자신의 위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전략을 처리해야 한다.

당신이 처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이 성공적으로 당신의 위치에 도착하기 위해 전략을 처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마지막에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와 트럭을 운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당신은 다른 개인의 것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서비스는 독특하고 각 개인은 구별됩니다 따라서 각 전략은 특별 할 것입니다

내 눈에 대해 더 많이 알려주세요!- 개인은 당신에 대해하는 것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고 싶어합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특정 관심사에 대한 대화를 구성하십시오. 사람들은 sns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이 사람이 좋아하는한 가지 기본적인 것을 기억하고 관심을 끌 수 있다면 누군가가 얼마나 놀라게 될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제공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2004년 Facebook이 출시되었지만 Facebook은 처음에는 연수생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Twitter가 탄생했습니다. Pinterest https://ko.wikipedia.org/wiki/ 그로스 해킹 에이전시 는 2010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 사이트로 발표되었습니다.

이러한 소셜 웹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변화하며 확장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를 따라 잡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13 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는 주요 10 가지 포인터입니다.

나는 그 반대를 믿곤했지만 (가상 악수의 공동 저자 인 Scott Allen과의 대화가 내 마음을 바꾸었습니다. 나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합니다. 네트워킹 효과적으로, 후속 마케팅, 개별 브랜딩, 직장 문제 및 사무실 정치 당신이 정말로 잘 알고있는 주제를 결정하고 그 위치에 대한 답변을 잘 검토하고 잘 생각해야합니다.

이것들은 소비자의 미소와 서비스 칭찬에서 주로 측정되는 예상 ROI를 가진 다소 겸손한 목표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젊고 합리적으로 새로운 회사 인 우리 회사는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치를 가진 이상적인 위치에서 실제로 시작되었다고 확신합니다.

유사성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미지, 리뷰, 카피 라이팅, 글꼴 스타일 및 언어가 대상 소비자의 이미지와 일치합니까?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한다는 사실 때문에 구입합니다. 이것은 위의 아이디어 1 번에 대한 준비의 일부이지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30 분 동안 Facebook에 가서 하루에 두 번 그 한계를 고수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및 수정 마케팅 상호 작용에 대한 표준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프로필을 설정할 시간 예를 들어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선택 3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름 선택 설정 절차 중에 프로필을 완전하게 제출하고 각각에 동일한 사진을 포함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기능 포함 – 귀하의 웹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워크를 추가하기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이 sns 마케팅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가 포함됩니다.이 위젯을 귀하의 사이트에 추가하여 사용자 상호 작용을 허용하여 귀하의 팬 군대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만드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을위한 중요한 기능을 할 것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고무적인 자료를 개발할 때 소셜 네 그로스 해킹 에이전시 트워크 세계를 흔들 것입니다 당신의 청중은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하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 뒤에 보상을 볼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팬들에게 그들이 찾고자 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데 당신의 노력을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일관되지만 느린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의 요구조건을 충족시키는 것을 그들에게 더 자주 제공하라.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규칙적이고 일상적인 당신이 게시하는 것이 훨씬 더 좋다.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다른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내 블로그에서 이것을 읽으면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LinkedIn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우수한 자료를 생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콘텐츠를 개발할 때 신선하고 대략적인 날짜를 유지하십시오 이러한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과 시간을 다시 방문하여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팁에는 Tweet This 및 Like 항목 또는 짧은 기사 하단에있는이 버튼을 추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Word Press로 신속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링크를 포함시켜야합니다 개인 주위에 사랑을 퍼뜨려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