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를 파악하고 업계의 현금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1 단계 – 계획을 세우십시오 : 장기 부동산 목표 (일명 은퇴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업계의 현금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그런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설정하고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시장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인덱스 펀드 전용 2만 달러입니다. 장기적으로 주식 게임은 10 %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parcelout.kr/ 1 년을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평범하고 복잡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비 전통적인 방법이 존재하는 위험을 고려하십시오. 이제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떠나면 온라인 검색, 전자 책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가입 및 네트워킹 이벤트에 대한 팁을 찾아야합니다. 지역 부동산 투자 드라이버 창의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사람은 분명히 자신을 위치 상황에 두지 않았습니다. 읽기 및 네트워킹 습관, 그리고 당신의 훈련을 조정합니다

우리의 목표 : 우리가 파티에 채팅할 필요가 있기 전에 THEMSELVES를 필터링하기 위해 많은 비 거래를 얻으려면 좋은 마케팅을 통해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는 것이 개인에게 매우 중요하다는 한 가지 사실을 알아야합니다. 속성을 분석하는 방법, 자금 조달 방법 및이를 https://parcelout.kr/ 사용하여 업계 팀을 구성하는 몇 가지 팁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어야합니다.

종종 좋은 기회가 항상 편리한 플랫폼에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믿을 수없는 이웃에서 큰 수리가 필요한 집을 찾거나 모호한 곳에서 아주 좋은 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치, 위치, 집 크기 및 나이에 더 집중하십시오. 때로는 미운 오리 새끼가 아름다운 백조에서 세심한 계획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저의 멋진 부동산 투자의 세계에 대한 요약이었습니다. 거기에서 저소득층 아파트에 접수되어 화장실 아래로 완전히 내려갔습니다! 나는 이 목록이 우리 모두에게 주어진 지식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이 책에서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하면 매우 효과적일 수 없다는 이유를 찾을 수 없습니다.

앞서 언급한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종종 비즈니스로 돌아가는 열쇠인 꽤 많은 다른 사람들이 있지만 이것은 단지 일부 목록입니다.

예를 들어,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장기적인 전략인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기를 원한다면 이전의 Flipping 및 부동산 도매를 달성하기 위한 올바른 전략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저평가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고무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 화합물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비 액체 자산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5-10 개의 많은 준비라고합니다. 부동산 현금이 흐르면 소유자는 사용자와 결혼할 수 있고 참석자는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사람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는 정말 놀라운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도록 실제로 잘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유형의 마케팅입니다.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마찬가지로 거래를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이미 자신의 발을 쐈습니다. 시도하지 않고 이미 실패할 운명입니다. 반대로 성공에 굶주린 사람은 대중적 인기를 얻지 못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나는 특히 재활이나 도매 잠재력으로 전환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고 있는 집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이 필요했고 제대로 관리되지 않은 집이 필요했습니다. 다른 발신자는 시간을 낭비하고 있었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으므로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깨달은 것은, 내가 첫 번째 재산을 샀을까? 대답은 예 Marketplace는 주식보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일을했으며 주식은 두통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재정적 위험이 적습니다.